sam1
숲(sam1)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11.12.2011

전체     702008
오늘방문     55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3 명
  달력
 
동성결혼을 인정하는 교회는...
03/02/2018 13:25
조회  592   |  추천   2   |  스크랩   0
IP 198.xx.xx.147


 @동성결혼을 인정하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가 아니라 사탄의 교회다. 성경을 믿고 따르는 

   신앙인이라면 틀린것은 틀렸다고 고백해야 할 책임과 의무가 있다.


 

 동성결혼 동성애는 성경을 부인함으로 불신앙이다. 18:22 말하기를 "너는 여자와 교합함같이 남자와 교합하지 말라 이는 가증한 일이니라" 하였고 신약성경 1:27에서는 "이와 같이 남자들도 순리대로 여자 쓰기를 버리고 서로 향하여 음욕(淫慾) 하매 남자가 남자로 더불어 부끄러운 일을 행하여 저희의 그릇됨에 상당한 보응을 자신에 받았느니라" 하였다.

 

구약 20:13 "누구든지 여인과 교합하듯 남자와 교합하면 가증한 일을 행함인 반드시 죽일지니 피가 자기에게로 돌아가리라" 이와 같이 남자가 남자와 교합하는 일은 창조의 질서에 어긋나며 패륜적 행동이다.

 

우리는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믿는다. 하나님은 당신의 뜻을 성경에서 금한 것을 행하면 죄악이니 반드시 하나님의 심판을 받는다.

 

창세기 19장은 롯이 살던 소돔고모라가 음란한 죄악이 차서 하나님이 하늘에서부터 유황불이 내려 소돔고모라성은 망한 것이다. 특히 소돔고모라의 음란 죄악은 동성애의 죄악이었다.

 

 

하나님이 의인 롯을 구원하기 위해서 천사를 보냈는데 소돔 사람들이 천사와 음행하려 하다가 하나님이 그들의 눈을 어둡게 하였음으로 실행하지 못하고 하늘의 유향불로 멸망하고 말았다.

 

우리는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믿고 순종해야한다. 이것이 신앙이다.

 

성경은 신앙의 표준이요 법칙이다. 그런고로 목사 안수 때나 장로 장립 때나 안수 집사를 세울 때나 교인이 세례를 받을 때나 유아세례를 받고 입교 때에 신앙 고백을 한다.

 

이것은 오랜 옛날 조선 예수교 장로회 총회에서 결의하고 지금까지 시행하고 있다. 이것은 한국 교회의 하나의 정통이요 전통이다.

 

딤후 4:3-4 말하기를 "때가 이르리니 사람이 바른 교훈을 받지 아니하며 귀가 가려워서 자기의 사욕을 좇을 스승을 많이 두고 귀를 진리에서 돌이켜 허탄한 이야기를 좇으리라" 하였다. 과연 오늘날 시대가 그때가 것이니 유혹을 믿음으로 오직 믿음으로 물리치고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으로 돌아가야 것이다.

 

특정 교단에서 나온 한인교회들이여, 교회재산에 손해를 받는다고 재판하지 마세요. 하나님은 내편이시니 일시적으로 어렵지만 하나님은 반드시 갑절 갚아주실 것입니다. 여기 필자도 여러분과 같은 경험을 북에서 당하고 경험하였으므로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하나님은 의의 하나님이시고 믿는 자의 하나님이십니다. 우리 하나님은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믿고 순종하는 자에게 은혜주시고 축복하십니다.

 

 

최낙일

http://www.koreadaily.com/news/read.asp?art_id=6029515


 


이 블로그의 인기글

동성결혼을 인정하는 교회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