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sa95love
희노애락(喜怒哀樂)(rosa95love)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7.24.2008

전체     443047
오늘방문     148
오늘댓글     1
오늘 스크랩     0
친구     93 명
  달력
 
다시 한 번▶◀기억하기
03/05/2018 01:21
조회  480   |  추천   4   |  스크랩   0
IP 76.xx.xx.49



2018년2월24[토]일

사랑하는 막둥이 아들을
떠나 버린 지 10년을 맞이했던
아직도 먹먹한 순간들을 모두 지울 수 없을테고
그래서 사고가 발생한 날 부터 모든 이들의 뇌리에서
점점 지워질 그 순간까지 앞다투어 경쟁하듯이 기사가
되었던 내용들을 다시 정리하여 남은 가족들에게 주고자
인고의 시간속에 정성을 다하여 임하고 있는 요즘의 시간들
정신없이 어찌 하다 보니 어느새 10년이라는 기나 긴 시간들을
보내고 말았지만 유가족들도 정확히 알아야 하는 내용들이
주옥같이 인쇄된 신문 기사들은 각 언론사의 취재 기자들
모두들이 한 마음 되어현장을 뛰어 다니며 긴박한 순간들을
전하고자 노력했었던 흔적들이 곳곳에 묻어 나와 있음을
분명히 유가족들도 알아야 하기에 편치 않은 마음들을 잠시
접고서 다시 한 번▶◀기억하기 과정에
순순히 따라 주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임한다.
유별나고도 별난 활동(들)은
그래서 아무나 행할 수도 없으며 아무도 안한다는 것을 명심하자.


그냥 사진 몇 장찍고 활동 모두 끝났다고 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제는 알겠지!!
어떤 형태로든지 감사하며 행하여 줄 수 있는 것이 있다면
무슨 일이 생기더라도 반드시 해주고 싶다.
조만간 정리를 마치면 얼마 되지 않는 내용들을
한데 모아서 발송하여 줄 것이니 그리 알게나.



5대양 6대륙을 넘나 들고 있을 클레멘스와 많고 많은 이들도 함께!




다시 한 번▶(2008년2월24[일]일~2018년2월24[토]일)◀기억하기
이 블로그의 인기글

다시 한 번▶◀기억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