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abo
반야(picabo)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7.20.2010

전체     129294
오늘방문     12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0 명
  달력
 
이제는 그만 둘 때가 된것 같아요..
07/31/2020 05:39
조회  368   |  추천   6   |  스크랩   0
IP 108.xx.xx.128

중앙일보 덕에 오랜동안 미국쪽에 내 소식을 전하는 창구를 갖게 되었습니다.

감사를 드립니다.


문을 닫는다고 방을 빼라고 랜노드가 통보를 하여 열심히 옮기고 있는데 다 낡아 빠진 가구를 옮기려 하니 별로 옮길것들이 많지 않아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평소에 글 올린 숫자가 100개가 넘으면 네이버에 있는 창고로 옮겼기 때문입니다.

창고는 잠을 통을 채워서 접근 금지입니다.

너무 낡은 가구는 그냥 놓아두면 집주인이 건물을 철거할 때 함께 없어지겠지요.

네이버는 산행기도 있지만 여행 이야기도 많이 있고 거의 다가 개인적인 이야기라 비공개로 잠가 놓았고 아주 나이가 들어 손가락만 움직일 수 있는 몸이 되어 있을때 일기장 보는 기분으로 볼까 하고 창고에 놓아 두었습니다.


다움쪽에는 한국에서 관심을 갖는 PCT와 JMT에 대하여 쓴 글로 채워 한국친구들을 만나고 있지만 완전히 공개하진 않았습니다.

산에 대한 이해를 하는 사람에게만 공개를 하고 있으니 자연히 보는 사람이 정해져 있지요.

불만을 말하는 분도 있지만 윔퍼텐트라고 말하면 그게 뭔데 라고 묻는 분들하고는 말이 안 통하여 통하는 사람에게만 공개를 하고 있습니다. 

산을 유흥장 처럼 생각하는 분과는 말하고 싶지 않은것이 내 마음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미국에서는 이민 생활의 어려움을 산 에서 풀어 버리는  경우가 많아 처음 산을 시작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본적인 지식을 주로 다루워 사고를 예방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어 글을 올리기 시작하였으나 소기의 목적을 제대로 달성했다고는 보질 않아요.

이유가 여러가지 있지요.

시작은 창대 하였으나 결과는 별로 없었습니다.ㅋㅋ


그래도 많은 분들이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고 건강하고 안전한 산행을 하시기를 바랍니다.

8월 초,8월 말, 9월 중순에 JMT를 들어가고 중간에 퍼밑을 받을 수 있다면 위트니나 다녀 오는것으로 금년 시에라를 마칠 예정입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이제는 그만 둘 때가 된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