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abo
반야(picabo)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7.20.2010

전체     129294
오늘방문     12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0 명
  달력
 
비 맞으면서 가야하나요?-Up date
07/25/2020 18:36
조회  466   |  추천   2   |  스크랩   0
IP 108.xx.xx.128

비숖에서 나를 데려다 줄 사람에게 미리 예약을 하고 쳌크를 보냈더니 받았다는 연락이 왔습니다.

혼자 다니면 혼자 차를 두대를 가져 갈 수 없어 395번에 있는 마을 마다 한사람씩 나를 핔업 해 줄 사람을 마련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요금도 미리 보내 줘야 되는데 이 양반이 며칠 전 비숖패쓰를 올라갓다 내려 왔는데 비가 억수처럼 오드랍니다. 지난 주 부터 매일 비가 온다니 이제 들어 갈 날자가 다되 가는데 비를 홈빡 맞고 가야 하나 고민이 됩니다.

출렁다리와 핀쵸패쓰 사이에 있는 개울을 건녀야 되는데 개울 가운데 있는 통나무룰 밟고 건느곤 하였지만 작년에 보니 완전히 다 썩어 머리속으로 어디로 건너야 하는지 궁리 중입니다.

Water shoes를 가져가야 하는지 머리가 아퍼요.

가져 가자니 그곳 한군데 밖에 필요하지 않은데 1파운드 되는걸 시작 부터 끝까지 지고 다닐 생각이 결정을 방해 합니다.


매년 다섯번을 들어 가다 보면 한번쯤은 시작 부터 끝날 때 까지 빗속을 다니는 경우가 많아요.

그런데 이제는 비 맞는것이 싫어져서 일기예보를 잘 분석을 해서 하루 이틀을 오니온 벨리에서 죽치고 개일 때 까지 기다리는것도 방법입니다. 비를 맞으면 추워요.

그러니 짐을 더 많이 가져 가야 되고...그럼 무겁고..

일단은 다 가져가서 Trail head에서 결정 하렵니다.


참고로 작년부터 운영하는 비숖과 South Lake간의 뻐스 시간표를 올립니다.

비숖 Vons앞에서 오전 8시와 오후 4시의 두차례가 있고 1시간 45분 걸립니다.

8시 뻐스는 9시 45분에 South Lake에 도착하여 바로 비숖으로 출발합니다.

그러나 지금 도로 공사를 하느라 조금씩 시간은 늦기도 합니다. 참고 하십시요..


또 맘모스 메인 랏지와 Red Meadow사이의 뻐스 운행은 코로나 때문에 금년은 없습니다.

메인 랏지에서 걸어야 합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비 맞으면서 가야하나요?-Up d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