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hong7523
피터홍(peterhong7523)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7.15.2010

전체     417306
오늘방문     467
오늘댓글     4
오늘 스크랩     0
친구     273 명
  달력
 
세상을 움직이는 비밀조직 (제1~8부)
07/01/2017 20:16
조회  5435   |  추천   80   |  스크랩   0
IP 58.xx.xx.162


천주교 =  예수회 = 프리메이슨 = 일루미나티 = 음녀와 적그리스도

- 바른 요약설명  by Peter Hong -



피라미트 전시안(全視眼 All-Seeing Eye = 섭리의 Eye of Providence)



* 말세의 7징조

 유대인들의 고토(이스라엘) 귀환 → 거짓 선지자와 이단 만발(배교) →  제3성전 재건(7년 대환난 시작)

휴거(공중 재림)  적그리스도와 음녀의 득세(후3년 반, 아마겟돈 전쟁)  메시아 재림(지상 재림) 

최후의 심판



아래 동영상들의 대부분은 지난 미국 대선 직전, 대통령 후보인 트럼프 대선 캠프에서 일루미나티 미국 대통령들의 그 숨겨진 진실을 홍보하기 위해 만든 영상들이나, 한국의 살~짝 이단교파에서 재편집하면서 내용의 일부(특히 끝부분)을 살~짝 다르게 해설했기에 각 동영상 아래의 '피터홍 보충설명'을 꼭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8부는 내용에 문제가 아주 많아 싣지 않았습니다.


모든 동영상은 아래 바른 요약해설을 읽으신 후에 보세요~ ^^


 < 프리메이슨과 일루미나티 - 세상을 움직이는 비밀조직 1 >


< 바른 요약해설 > by Peter Hong

게시일: 2016. 12. 22.


세상에는 수많은 음모론이 난무하고 있다. 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와 같은 비밀결사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데, 아마 가장 이유는 오늘날 대중매체에 난무하는 그들의 심볼리즘인 '피라미트 전시안(全視眼 All-Seeing Eye = 섭리의 Eye of Providence)'이 아닐까 한다. 최근 년간 연예계는 사탄숭배에 심취된 것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오컬트 심볼리즘으로 도배되고 있다.


연예계뿐만 아니라 정계에서도 오랫동안 많은 사람이 매우 강력한 비밀스러운 세력에 대하여 경고했다. 중에서 특별히 연방준비법에 서명한 미국의 28 대통령 우드로우 윌슨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내가 정계에 들어온 이후 줄곧 여러 사람의 견해들이 내게 개인적으로 전달되었다. 미국 상업과 생산업 분야의 가장 큰 거물들은 누군가를, 무엇인가를 두려워하고 있다. 그것은 매우 조직적이며, 교묘하며, 조심스럽게 맞물려 완성된 하나의 세력을 갖고 있는데, 우리가 그것을 비난할 때 아주 조용하게 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 미국 28대 대통령 우드로우 윌슨 -


정말로 세상의 거물들이 두려워하는, 세상을 지배하는 비밀스러운 세력이 있는 것일까? 나아가 오늘날 음모론의 중심에 있는 세계단일정부 설립계획은 진실일까? 아니면 그저 음모론 일뿐일까?


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에 대해 세상을 움직이는 비밀조직 다큐시리즈 영상들을 통해 확인해보자!



< 프리메이슨의 역사(에녹, 니므롯, 바벨탑- 세상을 움직이는 비밀조직 2 >


게시일: 2017. 1. 2.

오컬트(Occult, 秘學) 역사는 굉장히 오래 전부터 시작됩니다. 인류가 타락한 후부터 지금까지 이어져 내려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그것은 불순종의 역사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역사적 건물과 기념비, 오래된 책과 오늘날 대중매체 속에서도 '오컬트 심볼리즘'인 피라미트 전시안(全視眼 All-Seeing Eye = 섭리의 Eye of Providence) 많이 보게 됩니다. 그런데 오늘날 특별히 오컬트 세력으로 가장 많이 유명세를 타고 있는 비밀결사 프리메이슨 그들은 누구일까요?


프리메이슨은 1,000 명으로 이루어진 세계 동포주의, 인도주의, 개인주의, 합리주의, 자유주의 이념을 바탕으로 상호친선, 사회사업, 박애사업을 벌이는 세계적인 민간단체라고 자신들을 광고하고 있습니다. 과연 진실은 무엇일까요?


흥미롭게도 프리메이슨은 그들의 기원을 에녹성을 건설한 가인의 아들 에녹에게 혹은 바벨탑을 건설한 니므롯에게 두고 있다고 밝힙니다. 오컬트 세계는 성경의 기록을 부인하지 않습니다. 다만 그들은 그것을 뒤집어서 영지주의적으로 해석하고 있을 뿐입니다. 세상을 움직이는 비밀조직 2 다큐 영상에서 프리메이슨의 역사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짐승의표 환난 성경 예언과 미국 그리고 프리메이슨 - 세상을 움직이는 비밀조직 3부 >


제3부는 내용의 문제가 많기에 아래에 바른 보충설명!

게시일: 2017. 1. 18.

2부에서 우리는 프리메이슨들이 오늘날 고대 오컬트 세력의 계보를 잇고 있음을 보았는데, 그들은 공식적으로는 16세기에 유럽에서 조직된 비밀결사입니다. 프리메이슨이 존재하기 전에 장미십자회가 있었고, 장미십자회가 있기 전에 템플 기사단, 영지주의자들, 카발라 학자들(히브리 신비주의 철학), 그리고 시작에는 고대 신비주의 종교들이 있습니다.


카발라(Kabbalah, 신비주의 교리), 영지주의, 뉴에이지, 프리메이슨들의 오컬트(Occult, 秘學) 신학에서 인간은 완벽하게 되어 결국에는 신이 된다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창세기 3장에서 뱀이 하와를 유혹하며 "너희가 결코 죽지 아니하고 너희 눈이 밝아 하나님과 같이 것이다"라는 거짓말을 반복하고 있는 것이죠.


근현대에 들어와서 오컬트 세력이 집중적으로 관심을 보인 지역은 바로 미대륙입니다. 그들은 미대륙에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활동하였을까요? 이유는 그들이 미국을 신아틀란티스를 실현할 장소로 보았기 때문입니다.


미국으로 프리메이슨들을 보낸 사람이 바로 "아는 것이 힘이다"라는 명언으로 유명한 영국의 장미십자회 수장 프랜시스 베이컨경입니다. 사실에 대해 멘리 P 홀은 "많은 미국의 건국자들이 메이슨이었을 뿐만 아니라 유럽에 존재하는 비밀스럽고 위엄있는 조직의 도움을 받았다. 프랜시스 베이컨이 설계한 프로그램에 따라 신아틀란티스는 형성되어갔다." 기록하였습니다. 우리는 미국에서 오컬트(Occult, 秘學) 세력의 활발한 활동에 대하여 미국의 수도인 워싱턴 D.C. 살펴보아도 너무나 분명히 깨닫게 됩니다.


또한 미국 역사 속에서 비밀 조직들에 속한 유력 인사들을 살펴보면 우리는 더욱 놀라게 됩니다. 미국의 초대 대통령인 조지 워싱턴으로 시작하여 역대 대통령 중에 프리메이슨으로 확인된 대통령만 최소 14명입니다. 외에도 프리메이슨 유스그룹 데몰레이 출신인 클린턴, 명의 대통령이 탄생한 부시 일가는 해골단(일루미나티 미국 지부인 예일대의 비밀결사) 속해 있는 것으로 유명하고, 해골단은 수많은 ·재계의 강력한 유명인사를 배출한 것으로 또한 유명합니다. 이뿐 아니라 허버트 후버 이후의 공화당 대통령은 모두 보헤미안 클럽(보헤미안 그로브 숲에서 벌거벗고 부엉이를 숭배하는 고위급 남성만을 위한 오컬트 클럽) 속해있다고 합니다.


과거에 프리메이슨은 미국에서 강력한 권세를 가졌습니다. 그런데 그들이 과연 오늘날에는 그들의 영향력을 줄어들었을까요? 그들이 계획하고 실행하는 신세계질서가 어떤 것인지 깨닫게 된다면 아무도 "나하고 무슨 상관 있습니까?" 라고 말할 없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미국을 통해 완성되는 신세계질서는 세계를 지배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특별히 그리스도인은 미국이 건국부터 지금까지 비밀결사에 속한 지도층이 있다는 것에 경각심을 가져야 합니다. 왜냐하면 첫째, 비밀 결사들은 하나님을 대적하는 오컬트 신앙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둘째, 비밀 조직들이 좌지우지하고 있는 미국은 오늘날 세계를 지배하는 슈퍼 파워이기 때문인데, 그들의 목적인 아틀란티스 신세계질서는 하나님과 하나님의 백성을 대적하는 것이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스도인들은 특별히 미국에서 벌어지는 일들에 깊은 관심을 기울여야 것입니다.


오늘날 세상을 주관하며 세상을 경제위기로 몰아가는 일에 너무나 역할을 하는 미국이 성경예언에 등장할까요?


그렇습니다. 미국은 분명히 성경예언에 등장하고 있습니다. 그것도 기독교계 밖에서도 너무나 유명한 '짐승의 표' 환란과 관련되어 말입니다.  →  이것은 대단히 잘못된 해석이다.


제3부의 바른 보충설명: 계 13:1의 한 짐승은 유럽연합 EU를 가르키며, 계 13:11의 두 뿔은 적그리스도와 음녀인 로마가톨릭 교황을 가르킨다. 그리고 용(= 옛뱀)은 사탄을 상징한다(계 20:2).  미국은 신구약 성경, 특히 다니엘서와 에스겔서와 계시록에 나타나 있는 독수리의 상징인데, 말세(마지막 때, 아마겟돈 전쟁)에 미국은 용(사탄)의 세력인 다른 짐승들(이란을 포함한 모든 이슬람 국가들과 이들을 지원하는 러시아와 유럽연합 EU, 그리고 음녀인 로마가톨릭 교황)을 대적하여 선한 싸움을 싸우는 하나님 나라의 아군이다!  - Peter Hong -



< 일루미나티와 프리메이슨의 배후 예수회’ - 세상을 움직이는 비밀조직 4 >


게시일: 2017. 2. 2.

미국의 3 대통령 토머스 제퍼슨(프리메이슨), 7 대통령 앤드루 잭슨(프리메이슨), 미국 건국의 아버지 중의 한 사람인 벤저민 프랭클린(프리메이슨) 그리고 프랑스 혁명의 철학자 볼테르(프리메이슨) 전기를 기록한 전기 작가 제임스 파튼(James Parton) 다음과 같은 사실을 우리에게 알리고 있습니다.


"프리메이슨의 계보를 올라가 가장 정상에 이르러 세계 프리메이슨의 우두머리가 누군지 살펴보면 당신은 예수회의 끔찍한 수장과 프리메이슨의 우두머리가 같은 사람이란 사실을 발견할 것이다" - 제임스 파튼(London: marshall russell & co. 1896 p76) -


여러 프리메이슨의 전기를 기록한 파튼은 프리메이슨들에 대하여 알고 있었을 같습니다. 그런데 오컬트의 계보를 이어오고 있는 프리메이슨의 우두머리라는 예수회란 어떤 존재일까요?


예수회는 16세기에 이그나티우스 로욜라가 창설한 로마 천주교회의 결사로서 종교개혁을 무마하기 위한 반종교개혁의 일환으로서 탄생하였는데, 창설자 로욜라는 다음과 같이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교회가 내가 보는 흰색이 검다고 정한다면 나는 그렇게 믿을 것이다” - 이그나티우스 로욜라 -


흥미롭지 않나요? 종교개혁은 오직 성경 외치면서 출발하였고, 반종교개혁은 오직 교회 외치며 종교개혁을 무마하기 위하여 출발한 것입니다. 아벨은 오직 말씀 순종하며 하나님을 경배하였고, 가인은 자신의 방법으로 하나님을 경배하였다는 사실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예수회는 어느 쪽에 속한다고 생각하나요?


시작이야 어찌 되었든...

오늘날 예수회는 대외적으로 각국에 많은 교육기관을 설립하고 많은 선행을 하는 단체로서 사람들에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또한, 2013년에 교황으로 선출된 프란체스코 교황도 예수회 출신으로서 외관상으로 매우 겸손한 생활을 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 일루미나티 프리메이슨의 배후와 적그리스도 - 세상을 움직이는 비밀조직 5 >


게시일: 2017. 2. 20.

예수회는 굉장히 오래 전부터 세상을 주관하기 위해 준비해왔는데, 이미 1720년에 다음과 같은 기록이 있습니다.


"보시죠! 나의 주여, 이 방에서 저는 파리뿐 아니라 중국, 중국뿐 아니라 전 세계를 주관하고 있는데 아무도 어떻게 하는지 모릅니다" - 1720, 예수회 수장 탐브리니가 브랑카스 공작에게 보내는 편지에서 -


또한 20세기에 들어 침례교 역사가 데이브 헌트는 다음과 같이 발언하였습니다.


"더 나아가서, 교황은 수천의 비밀요원을 세계 곳곳에 가지고 있다. 그들은 예수회, 콜럼버스 기사단, 말타 기사단, 오푸스 데이, 그밖에 다른 집단들을 포함한다. 바티칸의 정보력과 현장에서 활동하는 자원력은 세계에서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다" - 미국 침례교 역사가 데이브 헌트 -


콜럼버스 기사단, 말타 기사단, 오푸스 데이, 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 해골단 등등 이러한 비밀조직들은 모두 예수회 아래서 활동하고 있는 조직들이며, 교황의 기사단입니다. 그들은 세상을 지배하기 위하여 전 세계에 비밀요원들을 가지고 있고, 각국의 정보국들이 그들의 손아귀에 있으며, 또한 오늘날 미국을 손에 쥐고 사용하고 있는데, 특별히 FRB를 사용하여 미국의 경제와 더 나아가 전 세계의 경제를 파탄으로 몰아가고 있습니다 - 예일대 출신의 변호사로서 20년간 세계은행에서 근무한 캐런 후디스(Karen Hudes) 증언 -


세상은 서로 싸우고 있는 것처럼 보일지 모릅니다. 그러나 모든 것은 후디스씨의 말대로 그저 연극일 뿐입니다. 떼를 도살장으로 몰아가듯이, 그들은 전쟁과 혁명과 경제파탄을 일으키고 지휘하여 결국에는 사람들이 고대로부터 사탄의 오컬트 세력이 이루려 하던 신세계질서를 원하도록 세상을 이끌어 나가고 있습니다.


저자는 예수회가 특별히 무슨 목적을 가지고 프리메이슨과 일루미나티를 조종하고 있는지 다음과 같이 기록하고 있습니다.


"진실은, 로마의 예수회가 개신교도들 사이에서 그들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가장 훌륭하고 효과적인 도구로써 프리메이슨 조직을 완성했다는 사실이다" - 위대한 계획 폭로되다 p302 -


그렇습니다. 프리메이슨과 일루미나티는 예수회가 개신교도들을 없애기 위하여 완성한 예수회의 걸작품입니다. 예수회는 비밀조직들의 우두머리이며, 그들의 궁극적인 목적은 가인이 아벨을 살해한 것처럼 오로지 진짜 그리스도교를 말살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오로지 목적을 위하여 신세계질서를 통해 세상을 지배하려는 것입니다. 과거 중세시대에 교황권과 예수회는 종교재판을 통해 수많은 진실한 그리스도인들을 죽였습니다. 빈부귀천을 불문하고 그들이 처단하지 못한 사람은 없었습니다. 중세 암흑시대에 용에게 받은 권세로 성도를 죽이고 세상을 다스리던 세력이 바로 교황권입니다. 일이 다시 반복될 것을 성경 요한계시록 13장은 예언하고 있습니다.



< 프리메이슨이 계획한 3차 세계대전과 신세계질서 - 세상을 움직이는 비밀조직 6부 >


게시일: 2017. 3. 1.

미화 1달러에는 오컬트(Occult, 秘學)의 상징인 '피라미트 전시안(全視眼 All-Seeing Eye = 섭리의 Eye of Providence)'이 등장하며, 밑에는 신세계질서라는 문구가 라틴어로 등장합니다. 미화 1달러에는 1776년이란 글씨가 새겨져 있는데, 1776은 미국의 건국년이기도 하지만 일루미나티의 탄생년이기도 합니다. 신세계질서는 종교, 정치, 경제, 교육 사회의 모든 부분이 중앙에서 통제되는 통치체제를 의미하는데, 이것은 프리메이슨과 같은 오컬트 세력이 인류의 타락 이후로 지난 수천 년간 이루기 위해 노력해온 오래된 목적입니다. 어떤 의미에서 이것은 거의 실현되어 있다고 생각할 있습니다.


비밀조직은 어떻게 그들이 원하는 신세계질서를 이루어가고 있을까요?


1871 프리메이슨 33도인 알버트 파이크는 당시 일루미나티의 수장 쥐세페 마찌니에게 편지를 보냈습니다. 편지에는 신세계질서를 이룩하는데 필요한 3 세계대전을 포함한 세계대전들에 대한 계획이 묘사되어 있었습니다.


프리메이슨이 계획한 3 세계대전과 신세계질서 - 세상을 움직이는 비밀조직 6 다큐 영상을 통해 문제에 대해 자세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911 테러의 진실과 신세계질서 - 세상을 움직이는 비밀조직 7부 >


위 동영상의 마지막 부분 미국은 용이라는 부분은 완전히 엉터리!

성경에서는 독수리가 미국의 상징이며, 용은 사탄과 사탄의 세력인 로마가톡릭과 유럽연합, 이슬람과 공산주의 국가 등을 상징한다(20:2).


게시일: 2017. 4. 25.

2001 911 테러는 세상을 바꾸게 사건이었습니다. 911 테러와 전에 있었던 오클라호마 폭탄 테러 사건의 진실을 확인해봅니다.


911 테러 사건 상원의원 게리 하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생각에는 조지 W. 부시 대통령의 아버지 조지 W. 부시(미국 최초의 일루미나티 대통령)가 대통령 재임 당시,  사용하고는 사용하지 않은 단어인 '신세계질서' 위한 목적의 기회로서재앙을 사용할 수도 있다" - 2001 9 14 상원의원 게리 하트 -


많은 추측을 있겠지만, 911 테러라는 대재앙이 과연 오컬트 세력의 '신세계질서' 향한 행보였는지 아니었는지에 대해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다가오는 신세계 질서와 짐승의 환란 - 세상을 움직이는 비밀조직 8 > ???

제8부는 보지 마세요. 내용이 완전 엉터리!

8부는 매우 잘못된 내용이 많다. 계시록 13:11 뿔을 가진 둘째 짐승을 미국으로 잘못 묘사하고 있는데, 뿔은 적그리스도(가짜 메시아) 음녀(교황) 상징한다. 또한 트럼프에 대한 내용도 매우 잘못되어 있다. 조지 W. 부지(아버지 부시 = 메이슨) 때부터 오바마(= 무슬림)까지의 세계단일화에 동참한 사악한 북미단일화 애국법, 종교세, FEMA, NSA 등을 트럼프와 연결하여 동일시 하는 것은 매우 적절치 못하다. 트럼프는 프리메이슨과 일루미나티, 세계단일화(세계단일국가: 정치, 종교, 금융 통합)를 반대하는 정통기독교 장로교회 크리스천이고 사악한 것들을 무너뜨리기 위해 대통령에 출마하였다.


인간은 언제든 변할 수 있지만,  미국상황에서 큰일을 감당 있는 정치인은 칠푼이 트럼프뿐이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우리는 트럼프와 미국을 위해 기도드려야 하는 것이다. Halleluiah!


- Peter Hong -



 “적어도 자기 나이만큼은 성경통독을 합시다!”



고대 바벨론 신앙에서 출발하여 로마가톨릭에서 나온

영지주의, 빈야드 운동, 신사도 운동, 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 뉴에이지 운동!

(신사도 운동은 빈야드 운동에서, 일루미나티는 프리메이슨에서 진화되었음)


참고:

< 미국과 세계를 지배하는 3세력 >

1. 일루미나티(바이에른 광명회 Illuminatenorden Bayern, 일루미나티 기사단, 바이에른 일루미나티, 일루미니즘): 계몽주의 시대인 1776. 5. 1. 설립된 비밀결사단체이다. 권력 뒤에 숨은 그림자 세력으로 정부와 기업들의 정세를 살피며 세계를 지배하려는 그림자 정부, 신세계 질서의 음모조직으로 일컬어지고 있다. 일루미나티는 프리메이슨과 깊은 관련이 있다.


2. 프리메이슨(Freemasonty, 자유석공모임):

16세기 말에서 17세기 초에 발생한 인도주의적 박애주의를 지향하는 우애단체(fraternity 친목단체) 혹은 취미클럽이다. 프리메이슨은 단체명이 아니라 회원들을 가리키는 말이다. 세계에 6백만 명의 회원이 있는데 스코틀랜드와 아일랜드 그랜드 롯지(150,000), 영국연합 그랜드 롯지(250,000), 영국과 아일랜드(400,000), 미국(2백만 ) 등이 있다. 그랜드 롯지는 단위 롯지들을 편성하여 자신의 관할구를 만들고, 그랜드 롯지가 서로 프리메이슨의 성격에 합치한다는 것을 인정하는 경우 서로 우호관계에 있다고 공식적으로 선언하게 된다. 우호관계에 있는 그랜드 롯지간에는 회원들이 상대의 관할구를 방문할 있다. 프리메이슨은 채석공의 연장과 공구를 상징으로 사용한다.


3. 글로벌리스트:

세계 글로벌 500 기업 리스트. 세계단일국가 실현을 목적으로 세계의 정치, 경제, 금융을 개방하여 통합하자는 움직임이다. 글로벌리스트는 EU 초대국으로 만들기 위해 중앙집권을 더욱 강화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 세계의 중앙은행이 완전히 연계한다는 것은 중앙은행을 통일시켜 세계단일통화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한 것이다.



God bless Israel!



"거룩한 감람산을 이렇게 깨끗한 화질로 적은 없다!"

< 재림과 최후의 심판 장소 - 하늘에서 감람산과 기드론 골짜기 >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fod_style=B&med_usrid=peterhong7523&fod_no=26&cid=1001776


종교,문화,사회,정치,기타
이 블로그의 인기글

세상을 움직이는 비밀조직 (제1~8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