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hong7523
피터홍(peterhong7523)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7.15.2010

전체     497144
오늘방문     336
오늘댓글     9
오늘 스크랩     0
친구     277 명
  달력
 
과연 이대로 정권교체 가능할까?
02/11/2020 07:12
조회  825   |  추천   19   |  스크랩   0
IP 58.xx.xx.162



단일화하지 못하면 필패다. 상대는 김정은!








5공화국 전두환 정권 말기, 거의 모든 국민들은 민주화운동에 동참했다. 그러나 그다음 누가 대권을 잡았는가? 노태우다. 김영삼과 김대중이 단일화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또한 다 된듯한 이회창(경기고)의 표를 이인제(경기고)가 분산시켰기에 김대중 정권이 들어섰고, 100% 된듯한 이회장의 표를 박찬종(경기고)이 분산시켰기에 노무현 정권이 들어섰고, 홍준표와 안철수가 단일화하지 못했기에 문재인 정권이 들어선 것이다.


여기서 우리가 주목해야 할 점은 과거 보수우파의 모든 TK 정부에서는 안보·외교·경제 정책의 대성공을 이뤄냈다는 점이다. 그러나 TK 출신이 아닌 정부에서는 위 3정책 중 적어도 하나는 망쳐놓았으며, 현 정부는 임기 절반도 채 안 돼 셋 다 완전히 망쳐놓았다. 

    

그렇기에 지금 정상적인 국민들은 모두 정권교체를 강력히 요구하고 있다. 그러나 보수우파가 지금처럼 이합집산 혼돈에 혼돈을 거듭할 경우, 다 깔아놓은 돗자리를 차버린 이회창처럼 닭쫓던 개꼴이 되고 말 것이다. 그 중심에 갈 곳 없는 친박들과 간신배 고성국(경기고) 등 유튜버들의 등에 업힌 어리~한 정치 초짜 황교안(경기고)이 호흡없는 장승처럼 우뚝 서 원로·중진들을 밀어내며 핵분열을 일으키고 있다.

 

목표는 정권교체다. 우리는 이길만한 장수(대선후보)를 앞에 내세워야 한다. 총선 후, 깨끗한 경선을 통해 대선후보를 단일화시키면 된다. 하지만 종로에서 이낙연을 꺾어 이긴다 하더라도 또도 개도 죽도 밥도 아닌 New 아바타 황교안은 아니다. 왜냐하면 종로구민들이 황교안을 지지해서가 아니라 정권교체를 열망하므로 단지 이낙연을 찍지 않았을 뿐이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누구일까?

 

지금 될만한 보수우파 대권후보를 세 사람으로 압축한다면 국민적 영웅으로 급부상한 윤석열과, 이미 정치적 능력이 입증되었을 뿐만 아니라 좌파가 가장 두려워하는 홍준표와, 전광훈 목사의 후광을 받고 있는 김문수다. 다만 지금은 홍준표와 김문수가 대선후보군에 끼지 못했을 뿐 상황에 따라 언제든 선두그룹 열차에 뛰어올라 탈 수 있는 정치적 연륜과 바른 역사관·정치관을 가진 훌륭한 인물이다. 그다음이 문제다. 황교안, 안철수, 오세훈, 조원진, 김무성 그리고 비록 정도를 걸어오긴 했지만 탄핵의 오명을 덮어쓴 유승민(당시 거의 모든 국민들은 그네 탄핵 지지)을 꼽을 수 있다. 누가 단일후보가 되든 정권교체만 할 수 있다면야 상관없겠지만 과연 총선 후, 단일후보가 정해진다 하더라도 과연 이들과 이들의 패거리들이 승복할까?


공산당에 절대 승복하지 않은 이승복이 아닌, 우파분열로 좌파 공산정권에 자동 승복하는 매국노들이 되지 않기를 기원한다. 반드시 보수우파의 차기 대선후보는 한사람이어야 하며, 이를 간파하고 있는 공산좌파에게 절대 속아서는 안 된다. 


정신 바~짝 차리고 근대 한국정치사를 바라보며 냉정한 판단과 올바른 선택을 하지 않으면 정권교체 결코 쉽지 않다. 상대는 교활한 마귀 김정은이다. 마귀가 하는 일은 거짓말하고, 빼앗고, 죽이고, 멸망시키는 것뿐이다. "멸공!"

 

- 피터 생각 -


8:44

(마귀)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그가 거짓말쟁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라

 

10:10

도둑이 오는 것은 도둑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려는 것뿐이요 내가 온 것은 양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는 것이라






"니나 우한 가라!"



역시 윤석열!

황교안은 윤석열도 홍준표처럼 찍어 내릴까?

게시일: 2020. 2. 12.


"니나 하와이 가라!" ㄷㄷ

우리들의 목표는 정권교체!  황교안의 목표는 정적숙청!!

게시일: 2020. 2. 12.


'죽느냐 사는냐?' 보수우파 국민들의 어깨에 달려있다.

단 한 방이면 서울 수도권 일대 생명체 전멸!



< 한국당 파멸의 마지막 변곡점(Turning Point) >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fod_style=B&gellery_style=&med_usrid=peterhong7523&fod_no=34&cid=




사회,종교,생각,문화,기타
이 블로그의 인기글

과연 이대로 정권교체 가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