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hong7523
피터홍(peterhong7523)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7.15.2010

전체     410347
오늘방문     646
오늘댓글     2
오늘 스크랩     0
친구     273 명
  달력
 
황교안의 딜레마
06/19/2019 02:31
조회  883   |  추천   10   |  스크랩   0
IP 58.xx.xx.162


?


?


* 주제: 황교안은 친박파와 중도파 사이에 끼어 이 문제를 어떻게 돌파해나갈 것인가?

 

총선 전까지...

황교안은 여러 차기대선후보들이 칼을 갈며 출사표를 던질 준비운동을 하고 있는 중도파를 어떻게 껴안고 갈 것인가?

황교안은 유승민 등의 비박계 미래당과 어떤 형태로 보수 대통합을 이룰 것인가?

황교안이 조원진, 홍문종 등 골박계 애국당과 보수 대통합을 시행할 때, 문재인은 한국당 분열의 시기에 맞춰 박근혜를 사면 시킬 것이며, 이때 애국당은 분명히 황교안에게 탄핵 5을 처리하라고 요구할 것이 불보듯 뻔한데... 황교안은 탄핵 5즉 홍준표와 김무성, 권성동, 김성태, 유승민을 어떻게 처리할 것인가?

 

과연 황교안은 한국당을 통합에너지로 승화시킬 수 있을 것인가?

아니면 또다시 박근혜 탄핵정국 당시처럼 지리멸렬 국면으로 방치할 것인가?

황교안은 바로 여기서 정치적 역량을 발휘하지 못한다면 한국당은 니주가리 합빠빠 햄버거 할렐루야!”가 돼버리고 만다.

 

이 국면은 두 가지로 나눠볼 수 있다.

박근혜가 황교안을 적대시 할 수도 있다.

아니면 박근혜가 보수 빅 텐트와 제2의 친박연대를 목표로 대승적 태도변화를 보일 수도 있다.

 

내 생각에는...

1. 황교안은 총선 전까지 차기대선후보의 꿈도 꾸지 말아야 한다. 오직 문재인을 어떻게 물고 늘어져 총선을 승리할 것인가에만 집중해야 한다.


2. 박근혜는 총선 전에 문재인이 사면을 시켜주더라도 깜빵에 팍~ 드러누워 절대 출소해서는 안 된다. 즉, 도끼눈 부릅뜨고  “내 눈에 흙이 들어와도 절대로 못 나간다!”라며 이빨을 뽀독뽀독 갈고, 똥집에 힘을 팍팍 주고, 손톱이 빠지도록 쇠창살을 꽉 쥐어잡고 총선 후까지 버텨줘야 한다. 그것이 보수우파 한국당과 자유대한민국과 미합중국과 세계평화를 위하는 마지막 길이다.

 

- 피터 생각 - 



사회,문화,종교,생각,기타
이 블로그의 인기글

황교안의 딜레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