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hong7523
피터홍(peterhong7523)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7.15.2010

전체     200774
오늘방문     82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56 명
  달력
 
한국교회에 대한 마지막 경고!
10/31/2017 13:57
조회  856   |  추천   28   |  스크랩   0
IP 182.xx.xx.145



주여 살려 주시옵소서!

( 옥한흠 목사님)





게시일: 2014. 9. 1.

옥한흠 목사님, 2007 7 8(2007 한국교회 대부흥 100주년 기념 상암서울대회)

이 설교는 서초동 사랑의교회 후임 오정현 목사(동영상 내, 화면 좌측)와 한국교회를 겨냥한 마지막 눈물의 '회개촉구 호소문'입니다.





< 동영상 요약 >

( )

세계를 다니다 보면, 한국교회에서 왔다고 하면 다시 우러러 본다. 겉으로 보면 한국교회는 절대로 죽은 교회가 아니다. 그러나 한국 사회는 한국교회를 너무나 불신하고 있으며, 목사를 말과 행동이 다른 이중인격자로 보며, 신뢰도는 이미 오래 전부터 하위권이다. 우리는 세속주의의 늪에 빠져 허우적거리는 모습을 세상 앞에 보여주고 있다.


지금 주님께서 한국교회를 보시고 뭐라고 하실까?


사데 교회를 통해 내가 두려워하는 것이 하나 있다. 행위가 죽은 교회의 책임을 지도자에게 묻고 계신다는 것이다.


3:1-6

사데 교회의 사자에게 편지하라 하나님의 일곱 영과 일곱 별을 가지신 이가 이르시되 내가 네 행위를 아노니 네가 살았다 하는 이름은 가졌으나 죽은 자로다 너는 일깨어 그 남은 바 죽게 된 것을 굳건하게 하라 내 하나님 앞에 네 행위의 온전한 것을 찾지 못하였노니 그러므로 네가 어떻게 받았으며 어떻게 들었는지 생각하고 지켜 회개하라 만일 일깨지 아니하면 내가 도둑 같이 이르리니 어느 때에 네게 이를는지 네가 알지 못하리라 그러나 사데에 그 옷을 더럽히지 아니한 자 몇 명이 네게 있어 흰 옷을 입고 나와 함께 다니리니 그들은 합당한 자인 연고라 이기는 자는 이와 같이 흰 옷을 입을 것이요 내가 그 이름을 생명책에서 결코 지우지 아니하고 그 이름을 내 아버지 앞과 그의 천사들 앞에서 시인하리라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지어다


 

예수님을 믿기만 하면 구원받는다? 복음에는 진리의 양면성이 들어있다. 구원은 믿음으로 받지만, 믿음의 진가는 진정한 행위로 검정을 받아야 한다는 것이다. 따라서 믿음이 구원의 절대적인 요소라고 한다면, 행위는 구원의 필연적인 요소가 된다.


우리는 구원받기 위해 순교하는 것이 아니라 구원받았기 때문에 순교하는 사람들이다. 그렇기에 믿음과 행위는 따로 놓고 생각할 수가 없다. 예수님은 사실을 가리켜 좋은 나무와 좋은 열매 비유하셨다. 따라서 목회자는 믿음과 순종을 똑같이 다루고 가르쳐야 한다. 믿음으로 구원 받는다 로마서를 설교했다면, 행함이 없는 믿음은 죽은 것이라 야고보서의 말씀도 진지하게 가르쳐야 하는 것이다.


한국교회는 입만 살고, 행위가 죽어버린 사데 교회가 아닌지? 사도행전 20:20에서 바울은 유익한 것은 무엇이든지 공중 앞에서나 집에서나 거리낌이 없이 너희에게 전하여 가르쳤다라고 하였다. 한국교회는 거리낌 없이 잃어버린 같다(= 신명기 28장에서의 저주를 빼버림). 것은 먹이고, 것은 먹이지 않으려는 나쁜 설교자가 되어가고 있는 같다(예: 로버트 슐러, 조용기, 오정현... 목사). 이런 설교자는 청중에게 인기가 있어서 사람들을 끌어 모으는 데에 성공할지 모르지만, 행위가 죽은 교회를 만드는 것은 시간문제라고 나는 생각한다.


한국교회 목회자들이여! 복음을 변질시켰다는 주님의 질책에서 자유로울 있는 사람이 우리 가운데 사람이나 되는가? 입만 살았고, 행위가 죽어버린 교회를 만든 책임이 우리에게 있지 않는가? 나는 아니요라고 발을 사람이 있는가?


「평양 대부흥회」의 진정한 기념은 복음을 변질시키고 행위가 죽은 교회를 만든 죄악을 놓고 가슴을 치는... 목회자들의 회개로부터 시작되어야 한다고 나는 믿는다. 이것이 한국교회를 향한 주님의 간절한 소망이라고 나는 확신한다.


주님은 행위가 죽은 사데 교회를 향해 회개하라고 명하신다. 회개만이 살길이라는 것이다. 진정한 회개와, 단호히 돌아서는 거룩한 결단은 우리 힘으로는 어렵다.


100 , 평양 대부흥회(1907, 평양 장대현교회에서 시작된 영적 각성운동)에서의 하디(Robert Hardie) 선교사가 하던 회개, 길선주 장로가 하던 회개, 무명의 성도들이 추운 겨울밤 산마루 바닥에 엎드려 땅을 치며 통곡하던 회개를 오늘 한국교회에서는 찾아볼 수가 없게 것이다.


오늘날 한국교회에서 회개는 형식적인 것으로 되어버렸다. 이것이 한국교회의 생명을 서서히 죽이는 암과 같은 존재라고 생각한다. 우리가 진정한 회개를 하고, 세상 앞에 옷을 갈아입으려면, 성령께서 우리에게 회개할 힘을 주셔야 한다. 통회하고, 자복하고, 버리는 결단을 있도록 성령님이 우리를 도와주셔야 한다. 우리의 힘으로, 우리의 능으로 된다. 오직 하나님의 힘으로 있다.


한국교회는 하나님의 성전 우리를 깨끗하게 청소하실 성령의 초자연적인 역사가 절실히 필요하다. 100 , 우리에게 아낌없이 부어주신 성령을 다시 부어달라고 우리는 힘을 다해 문을 두드리며 부르짖어야 한다. 그리하여 북한의 무너진 교회를 다시 일으켜야 한다.



예장총회의 극구 반대에도 불구하고

늘 이단시비에 휘말렸던 조용기와 하용조 목사를 '제자 훈련'으로 품은 

위대한 목회자 옥한흠!

 그러나 지금... 

서초동 사랑의교회와 여의도 순복음교회?


이방인의 때는 지나가고 있습니다.



< 일루미나티로 도배된 사랑의교회 >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fod_style=B&med_usrid=peterhong7523&fod_no=26&cid=1005560


 

< 옥한흠 목사님의 마지막 편지 >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fod_style=B&med_usrid=peterhong7523&fod_no=17&cid=662904


 

< 번영신학과 조용기 목사 가족의 기업들 완전 해부! >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fod_style=B&med_usrid=peterhong7523&cid=1022464&fod_no=26



* 이방인의 때에 관하여 ( 21:24)

사도들은 자기들 살아생전에 주님이 재림하실 알았다.

- 베드로 만물의 마지막이 가까웠으니... (벧전 4:7)

- 요한 지금도 많은 적그리스도가 일어났으니 마지막 때인 아노라 (요일 2:18)


그런데,,, 2천년이 흘렀다.


예수님과 바울은 비밀의 단서를 밝히고 있다.

- 예수님 예루살렘은 이방인의 때가 차기까지 이방인들에게 밟히리라 ( 21:24)

- 바울 비밀은 이방인의 충만한 수가 들어오기까지... ( 11:25)


이방인의 , 2천년이 흘렀다.


반성경적 대체신학, 반유대주의, 반시온주의, 종교다원주의, 영광의 신학, 성전신학... 이것들은 사탄의 계략에 넘어간 무식한 이단들의 사상이다(벧후 3:16). 



종교,사회,문화,생각,기타
"세기의 명설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블로그의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