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hong7523
피터홍(peterhong7523)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7.15.2010

전체     438157
오늘방문     214
오늘댓글     2
오늘 스크랩     0
친구     274 명
  달력
 
빌리 그레이엄 목사님 소천!
02/23/2018 09:24
조회  2668   |  추천   33   |  스크랩   0
IP 58.xx.xx.162



모세(120세 소천)보다 20 일찍 소천!

조용기는 언제 소천하나?



 1992 방북 김일성 주석을 접견하며 성경책을 선물하는 빌리 그레이엄 목사



 * 말세의 7징조

 유대인들의 고토(이스라엘) 귀환 → 거짓 선지자와 이단 만발 →  제3성전 재건(7년 대환난 시작)

휴거(공중 재림)  → 적그리스도와 음녀의 득세(후3년 반, 아마겟돈 전쟁)  메시아 재림(지상 재림) 

최후의 심판



하나님의 은혜다! 전능하신 하나님의 은혜다! 거룩하신 하나님의 은혜다!...

지난 2월 21일(2018), 20세기 가장 위대한 목회자 빌리 그레이엄(Billy Graham, 100세) 목사님의 소천은 참으로 큰 하나님의 은혜다! 10 , 빌리 그레이엄 목사님을 쓰러지게 Stroke 하나님의 은혜다!


2008년경, 나는 미국 최고의 교육구인 세리토스 ABC 통합교육구의 정교사로 일하며 대학의 학장까지 겸임해 무지 바쁘게 활동하면서도 저녁엔 미서부개혁장로회신학교 대학원을 다녔다. 내가 뉴욕서 미동부개혁장로회신학교에 교회음악과를 개설하여 작곡교수를 역임하였기에 고심 , 같은 교단인 신학교를 선택하여 MDiv 수학을 하였던 것이다.


당시, 세계적인 신학자 김명도 교수님의 어느 수업에서 빌리 그레이엄 목사님이 최근 주간 방송인 오프라 윈프리(종교다원주의, 뉴에이지 사상) 프리메이슨들과 너무 자주 어울려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곧바로 하나님께서 Stroke 쓰러지게 하시는군!”이라고 하셨다. 나만 빼고 신학생들도 사실을 모두 알고 있었기에 나는 깜짝 놀랬다. , 빌리 그레이엄 목사님이 프리메이슨에 빠진 사실을 모두 알고 있었다는 말이다.


하나님의 놀라운 은혜다. 만약 빌리 그레이엄 목사님이 영적으로 무너졌음에도 불구하고 몸만 살아서 펄펄 뛰어다닌다면 미국 교회와 세계 교회는 엄청난 타격을 받게 된다. 그래서 한국의 조용기 목사도 ~ 뒤로 쓰러졌던가, ~ 소천했어야 했는데... 이젠 너무 늦었다. 썩은 순복음교단은 버얼~써 끝났으며, 하나님의 얼굴에 똥칠할 일만 남았다는 말이다. 바로 하나님의 저주다.


이방인의 때는 지나가고 있다. 세상은 온통 더러운 거짓 선지자들과 배교한 교회들로 구더기처럼 버글거리기 시작했. 우리는 인간이다. 목사도 인간이다. 영원히 땅에 있는 사람도 없고, 땅에 영원할 교회도 없다. 하나님의 은혜를 제대로 받았다면 자기  때를 알고 군더더기 없이 깨끗하게 제때제때 사라질 줄 알아야 하는 것이다. 김명도 교수님처럼, 옥한흠 목사님처럼, 김덕신 목사님처럼... 우리의 소망은 땅이 아닌 하늘에 있기 때문이다.


* 참고: 말년에 '반유대주의'에 빠진 마르틴 루터처럼, 말년에 '프리메이슨'에 빠진 빌리 그레이엄 목사! (빌리 그레이엄이 거짓 선지자라는 말이 아니라, 악한 영의 세력이 이렇게까지 강해진 때라는 말이다. 즉, 이방인의 때는 지나가고 있다는 뜻이다.)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woogy68&logNo=221213685294

http://lastcry.net/220239948848


 

< WEA와 빌리 그레이엄

기독교회(칼빈)는 로마가톨릭 교황을 적그리스도로 규정했고, 비성경적이고 반기독교회적이고 이교적인 교리와 제도와 전통을 가진 로마제국의 종교 로마가톨릭을 배격했다.

 

그러나 WEA는 창조론을 부정하고 진화론을 긍정하며 성경의 권위를 의심하는 자유주의를 수용하고, 온갖 우상을 숭배하는 로마가톨릭을 수용하고, 예수님 외에도 다른 종교에도 구원자가 있다고 하는 종교다원주의 WCC를 수용해서, 자신들의 모양의 크기를 공룡처럼 부풀게 했다(무엇이든 수용하는 포용주의와 인본주의).

 

WEA의 포용주의에 세계 모든 기독교회가 빨려 들어가고 있는데, 이 공로로 빌리 그레이엄은 로마가톨릭 대학교에서 명예박사학위를 받기도 했다.

 

빌리 그레이엄은 본래는 성경적 근본주의 신학교를 나온 목회자였으나 그의 말년에 근본주의 사역을 하다가 근본주의자들이 멀리하고 경계한 자유주의 진영으로부터 후원금을 받고 그 이유로 빌리그레함은 근본주의자들로부터 제명을 당하였는데, 이때 빌리 그레이엄은 등을 돌려 자유주의신학 진영의 오켄카와 합세하여 루터와 칼빈 등 믿음의 선진들로 말미암은 정통기독교회와 성경이 하나님의 말씀임을 지키려는 근본주의자들을 신 바리새인들로, 교리주의자들로, 분리주의자들로 매도하였다. 또한 빌리 그레이엄은 근본주의자들이 멀리하고 경계한 자유주의자들과 종교다원주의 WCC와 온갖 우상을 다 숭배하는 로마가톨릭과, 이 세상 정당이나 사회단체 그 무엇도 배척하지 않는 인간사상인 포용주의(인본주의)로 탄생한 WEA(=NAE)의 리더였으며, 말년에 프리메이슨으로서 그 생을 마감하였다.


[출처] WEA와 빌리 그레이엄/백승철(한마음개혁교회)|작성자 신원균목사



“적어도 자기 나이만큼은 성경통독을 합시다!”



구원의 개념도 모르는 거짓 선지자

김수환, 조용기, 조엘 오스틴(Joel Osteen) >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fod_style=B&med_usrid=peterhong7523&fod_no=26&cid=1018456

 


< 번영신학과 조용기 가족의 기업들 완전해부! >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fod_style=B&med_usrid=peterhong7523&cid=1022464&fod_no=26



< 일루미나티로 도배된 오정현의 사랑의교회 >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fod_style=B&med_usrid=peterhong7523&fod_no=26&cid=1005560



종교,사회,문화,생각,기타
이 블로그의 인기글

빌리 그레이엄 목사님 소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