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hong7523
피터홍(peterhong7523)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7.15.2010

전체     435549
오늘방문     199
오늘댓글     3
오늘 스크랩     0
친구     274 명
  달력
 
대한민국을 떠나며 보수우파 동지들께
12/12/2019 17:07
조회  785   |  추천   24   |  스크랩   0
IP 58.xx.xx.162





나의 조국 대한민국을 떠나며

2019. 12. 13

Peter S. Hong


나의 조국 대한민국을 떠나며 보수우파 동지들께 글 올립니다.

 

우리는 아~주 냉정하게 현 시국과 정국을 바라봐야 합니다. 안보는 거두절미하고, 우선 제1야당인 자유한국당을 한번 논리적·구체적·합리적·실용적으로 분석해봅시다!

 

황교안 대표체제로 한국당은 아무런 대책도 희망도 없습니다. 황교안이 대통합을 하자는 그 시도는 말도 안 되는 처사입니다. 그게 무슨 대통합인가요? 우리공화당은 한국당에서 쫓겨난 자기 유익만 추구하는 극소수의 골박들뿐이며, 한국당에는 친박들로 득실대고, 그나마 소수 중도파들은 핵심 중진들로서 모두 대장(대표)을 하려는 꼰대들이고, 비박들은 거의 모두 탈당했거나 돌아온 튜니티들입니다. 돌아오지 않은 탈당파 대빵 유승민이 황교안의 말을 듣고 통합을 할 사람입니까? 또한 유승민이 뭘 잘못했기에 친박들은 유승민과의 통합을 극구 반대하나요? 탄핵정국 때 친박과 중도파 중진들을 제외하고는 모두 탈당했는데, 그 이유는 그들이 썩은 새누리당을 해체시키고 다시 새로운 개혁보수우파 정당을 만들 계획으로 용기있게 박차고 나간 의원들이었습니다.

 

이제 와서 황교안은 우리공화당과 바른미래당과 대통합을 하자고요?

미친 개도 웃을 일입니다.

 

그렇다면 지금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제가 생각하는 확실한 총선 승리 방법...

김종인 큰형님을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선대위원장으로 다시 모시고, 홍준표 대표를 대표로 다시 모신다면 총선은 무조건 대승합니다. 그러나 김종인 큰형님이 재수없는 친박들 때메 다시 오지도 않을 뿐만 아니라 홍준표 대표는 계파가 없고 적이 많은(국제정치학상 소신이 분명하다는 뜻) 돈키호테 독고다이(Go Die: 홀로 살다 가는 자)이기에 투표로 대표가 되기엔 친박들만 깔려있어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안상수 의원(인천시장)은 대표를 하기엔 이미 너무 늙었으며, 김문수 지사는 마음이 한국당을 벌~써 멀리멀리 떠났습니다. 유승민 父子(부친: 유수호 의원)는 한국 역사상 가장 용기있게 바른 주장을 하며 꼿꼿이 살아온 국회의원들이기에 유승민이 묵은 빈대들(골박·진박·친박)만 버글대는 한국당으로 다시 돌아올 사람도 아닙니다.

 

전쟁을 앞두고 해야 할 일은 오직 승리뿐입니다. 대사를 앞두고 해야 할 가장 중요한 일은 여물게 오사마리(마무리, Closing)하는 것입니다. 더욱이 거짓말만 하는 공산주의 빨갱이 정권과 여당과의 전투는 무조건 싸워서 이겨야 합니다. 우리는 무조건 일이 되도록 해야 삽니다. 한국인의 문제는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원래 조~센징의 문제점은 거짓말과 편싸움입니다. 도통 합리적으로 뭉쳐서 해결할 줄 모르는 족속들입니다. 그래서 도산 안창호 선생은 주여! 조선의 문제는 거짓말입니다라는 마지막 말을 독립군들을 향해 남기고 눈을 감았으며, 우남 이승만 초대대통령은 취임사에서 흩어지면 죽고, 뭉치면 삽니다!”라고 하신 것입니다.

 

넓은 시각으로 세계사와 한국사와 현 정국을 제대로 읽고 냉정한 바른 판단과 선택과 결정을 하는 용기있는 하나 된 보수우파국민들이 되시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조국 사기꾼 법무장관(자멸)과 윤석열 검찰총장(진멸)이 판때기를 다 깔아놨음에도 불구하고 지금 자유한국당 대표 황교안은 좌~빨들과 싸워 이길 아무런 대책도 방법도 용기도 경험도 없는 한낱 예수쟁이(예수 팔아먹는 놈)에 불과할 뿐입니다. 우리는 일찍이 예수쟁이 김영삼 장로에게 완전 우리~하게 속은 적이 있잖아요? 황교안의 현 정부와 여당에 대한 포괄적 비판에 대해서는 저도 동감합니다. 그러나 각 팩트에 대한 구체적 해결방안과 세부적 대책은 단 하나도 없습니다. 그래서 가는 곳마다, 하는 짓마다, 지껄이는 연설마다 욕을 얻어먹으며 문재인과 지능이 비슷한 사람이라는 소리를 듣는 것입니다.

 

끝으로, 심재철 신임 원내대표께 희망을 걸어보지만 제1야당은 국회에서 할 일이 너무 산적해있고, 총선은 이미 코앞에 와있습니다. 여당 의원 전원 자살하거나 자살 당하지 않으면 자유한국당 필패로 보입니다. “대한밍국 망세! Aduas~ 빠이빠이~~ Salom!!”

 

- 피터홍 올림 -







통합과 승리, 한 단체의 지도자가 백발 원로들과 현인들의 말씀을 잘~ 경청하며 지혜롭고 용기있게 결정하고 행진해야 가능한 것입니다. 관을 쓴 지도자는 그 무게를 견뎌야 하는 것!      

 

잠언 16:31

백발은 영화의 면류관이라 공의로운 길에서 얻으리라

 

왕상 12:13-15

왕이 포학한 말로 백성에게 대답할새 노인의 자문을 버리고

어린 사람들의 자문을 따라 그들에게 말하여 이르되 내 아버지는 너희의 멍에를 무겁게 하였으나 나는 너희의 멍에를 더욱 무겁게 할지라 내 아버지는 채찍으로 너희를 징계하였으나 나는 전갈 채찍으로 너희를 징치하리라 하니라

왕이 이같이 백성의 말을 듣지 아니하였으니...


God bless Korea!


생각,사회,문화,종교,기타
이 블로그의 인기글

대한민국을 떠나며 보수우파 동지들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