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hong7523
피터홍(peterhong7523)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7.15.2010

전체     416941
오늘방문     102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73 명
  달력
 
“북조선의 개, 문재인!”
11/02/2018 13:49
조회  2285   |  추천   44   |  스크랩   0
IP 58.xx.xx.162


트럼프가 문재인에게 요구한

워킹그룹(Working Group)이란?



일본언론표지 "북조선의 개, 문재인 대연구!" ㅋ


김정은의 대변인, 문재인!



NYT(뉴욕타임즈) 서울특파원인 최상훈은 문재인은 불길한 달(Bad Moon on the Rising)”라고 했다. 즉, 악운을 몰고 오는 달이란 뜻이다. 또한 과거 좌파였던 그는 문재인은 실패했다. 결코 믿을 수 없는 북한체제의 이미지를 바꾸려는 문재인의 노력은 실패했다라고 했다.

 

볼튼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은 북핵은 중국의 작품이다! 북한의 핵과 미사일은 중국의 전략적 위협의 일환이다라고 최근 초청세미나에서 연설을 했다. , 시진핑이 북한에 핵과 미사일을 지원한 것이라고 주장하면서 북핵을 제거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군사옵션뿐이다라고 했다. 북한이 지금껏 6차례의 핵실험을 했는데 4차례가 시진핑 체제 아래에서 이뤄졌다. 또한 시진핑 체제 아래에서 북한은 핵기술이 원자폭탄에서 수소폭탄 수준으로 발전했고, 미사일 수준이 미 본토타격의 수준까지 갔다. 또한 시진핑 체제 아래에서 대륙간 탄도미사일 발사 차량들이 사용되었다.

 

그렇다면 지금 한국은 어느 편에 서야 할까? 지극히 상식적인 문제다. 최근 한일관계를 파탄 낸 문재인을 향해 일본 언론들은 표지에 북조선의 개, 문재인!”이라 싣고 있다. 지금 문재인에 대한 국제적 왕따는 극에 달하고 있다.

 

그렇기에 최근 미국언론들은 문재인은 북한의 간첩이다!”라고까지 단언하고 있는 것이다.


한국정부가 미국과 국제사회와 공조를 하지 않고 남북경협, 남북철도연결 사업을 하려고 하니, 결국 미국은 한국과 사전에 논의·점검 해나가자고 하며 실무핵일체인 워킹그룹(Working Group)을 구성해서 감시체제를 구성하는 것이 한국이 UN제재를 어기지 않고 UN제재의 대상국이 되지 않도록 도와주는 길이라고 결정하였다. 결국은 문재인 정부에 대한 감시 및 견제기구가 마련되었다고 보면 된다.

 

북미고위급회담이 눈앞인데... 워킹그룹이 견제수단이 될까?

지금이라도 미국이 이러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낫다! 한국이 미국과의 대북공조, 비핵화공조를 통하여 비핵화를 이뤄내는 것이 우선이다. 그러나 한국정부와 여당의원들은 이거 내정관섭 아냐?”라는 의견을 쏟아내고 있다. 미국의 이 워킹그룹이 만들어지게 된 원인은 문재인 정부의 자업자득이라 볼 수 있다. 왜냐하면 문재인은 미국과의 동맹관계를 깡그리 무시하고 자기 혼자서 독주했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문재인은 해외에 나가서까지 김정은의 입장만을 자꾸 대변하니까 미국에서는 한국을 더 이상 동맹국으로 생각을 하지 않게 된 것이다. 지금 한미관계는 폭발직전이다. 늘 실용주의 정책을 추구해온 미국이 마지막으로 한국에 워킹그룹이란 것을 만들자고 건의한 것이다.

 

지금 한국정부는 미국 모르게 대북지원을 많이 하고 있다. 그렇기에 미국은 북한에 대한 국제제재를 강하게 하고 있는 상황에서 한국만 제외시킬 수는 없는 입장인 것이다. 그래서 UN제재에 의한 형평성의 문제 때문에 미국언론은 트럼프 행정부에 대한 불만을 쏟아내고 있다. 그렇기에 이 워킹그룹은 미국이 한국정부에 마지막 기회를 준 것이다. 목표는 북한의 비핵화이다.

 

만약 한국정부가 거절을 한다면 한미동맹은 끝난다! 문재인이 평양정상회담 때, 남북경제협력문제로 대그룹 총수들까지 평양으로 데리고 가 김정은 앞에서 남북경제협력 사업과 남북철도 사업과 도로건설 사업을 도와달라라고 했기에, 최근 베트남을 방문한 이재용은 삼성그룹 공장을 모두 베트남으로 옮기고 고속도로건설 사업까지 우리가 해주겠다라고 노골적으로 문재인을 겨냥해 발표하였고 삼성그룹의 본사는 미국 실리콘밸리로 이전 한다라며 한국을 영원히 떠날 채비를 하고 있다. 문재인 주사파 간첩새~끼 때문에...

 

지금 그 콧대 높은 중국도 미국과의 무역전쟁으로 꼬리를 내리고 일본과의 경제협조를 요청한 이 마당에, 한국정부의 민족공조에 대한 희망을 이해한다손 치더라고 과연 우리가 얻을 수 있는 실익이 무엇인가?

 

미국과의 파국을 맞은 이 마당에 미국이 취하고 있는 마지막 경고마저도 거절한다면 그 후폭풍은 우리가 감당할 수 없다! 상호존중과 타협을 중시하는 미국이 워킹그룹을 들고 나온 것은 미국이 한국을 바라보는 시각은 불과 한 달 전, 한국은행의 대북협력사업에 대한 감시 등의 움직임만 보더라도 지금 얼마나 심각한 수준인지 깨달아야 한다.

 

현재, 군 쪽은 한미연합사가 구성되어 있기에 미군이 한국군의 동향을 확인할 수 있다. 그러나 문재인 정부는 북한과의 군사분야획일체 체결, 공동선언 체결, 남북경제협력, 남북철도사업 등은... 미국과의 사전 논의도 없었을 뿐만 아니라 협조도 아주 불성실했다. 그래서 미국은 이런 결정을 하게 된 것이다.

 

미국이 볼 때, 문재인 정부는 실용적인 정책보다는 명분을 앞세우는 정부라고 판단하고 있다. 그 이유는 한미연합사 전시작전통제권도 주권문제라며 사령관 자리를 내놓으라고 한국정부가 요구를 하고 있다. , 한국이 사령관으로 하고, 미국이 부사령관을 하라는 것이다. 참 기가 막힌 일이다! 문재인은 하수 중에 하수의 짓을 하고 있는 것이다. 그래서 트럼프는 ~ 원하면 주한미국과 무기들을 모두 사라!”라고 응답했다. 한국군이 사령관을 세워봤자 한국이 인공위성이 있나? 감시정찰 첨단장비가 있나? 미국의 최첨단 무기를 다룰 군인이 있나?

 

전혀 국력의 한계도 모르고 정치적 명분만 내세우며 한미연합사 전시작전통제권 환수까지 정치적으로 이용하려는 문재인의 아주 잘못된 망상을 비웃으며 트럼프는 그러면 하려면 해봐라!”라고 한 것이다. 도대체 누구도 납득할 수 없는 짓이다. 미국은 패도적 국가가 아닌 왕도적 패권국가이기 때문에 동맹국인 한국이 원할 때엔 넘겨줘버린 후에 잘못된 것을 깨달으면 그 때 가서 다시 논의를 하자는 입장이다.

 

아마 김정은은 ! 드디어 한미연합사가 해체되는구나? 드디어 미국이 나가는구나?”라고 생각하겠지만 그러나... 트럼프의 생각은 문재인과 김정은 두 놈들을 가만 놔두고, 남한에 대한 정치적 요구를 고려하면서 북한에 대해서는 계~속 압박을 가하겠다는 것이다. 그리고 절대 주한미군의 철수는 없다! 한미연합사는 그대로 유지된다! 결국은... 둘 다 죽었다.


김정인은 ICBM을 개발한 것은 다른 목적이 있어서라고 주장을 하고, 또한 문재인은 이 주장에 대해 대변을 하고 있다. 지금껏 북한이 만든 모든 무기체제는 남한을 향해 이루어졌다. 그런대도 불구하고 문재인의 한미관계보다 북한을 더 신뢰한다는 이러한 태도는 지금의 국제질서와 국제관계를 조금도 파악하지 못하고 있다는 증거다.

 

지금 대한민국은 어디로 가고 있는가?

미국은 지금 참고 참고 또 참으며 대한민국을 달래고 있다. 지금 미국의 중간선거가 끝나면 상황이 어떻게 돌변할지 아무도 알 수 없다. 그래서 트럼프는 중간선거 이전에 빨리 이 워킹그룹을 구성하지 않으면 안 된다. 미국의 중간선거는 주로 야당의 승리였다. 그러나 지금의 미국의 여론은 다르다. 여튼 이번 중간선거의 상원은 여당의 압승으로 예상이 되고, 하원은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변수가 예상되고 있다. 중간선거의 결과에 따라 남북관계에 미치는 영향은 조금 다르다.

 

이번 중간선거는 처음에 민주당이 유리하다고 했다가 지금은 백중세 혹은 공화당이 유리하다는 예상이 흘러나오고 있다. 만약 하원이 공화당의 승리로 끝난다면 트럼프의 정책이 더 탄력을 받게 된다. 양당의 북한 비핵화문제는 일치한다. 공화당은 안보문제를 첫째로 인권문제는 부차적으로 생각한다. 그러나 민주당은 전통적으로 인권문제를 더 중시한다. 그러므로 민주당이 하원의 다수의석을 차지하게 된다면 북한의 비핵화문제에 대한 경제적 제재와 인권문제에 대한 경제적 제제가 동시에 가중될 것이다. 그렇다면 이렇든 저렇든 남북은 둘 다 죽었다!

 

이런 와중에 문재인은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대북제재완화를 요구하고 있다. 그래서 트럼프가 워킹그룹을 요구하고 있는 것이다. 트럼프는 지금 이란과 북한 이 두 악마와 싸우고 있다. 하나님의 눈동자인 이스라엘을 향한 핵과 미사일 때문이다. 국가는 첫째도 둘째도 안보다! 그 후에 인권이니 복지니 뭐니 하는 말발타 살발타다!

 

문재인, 한심하기 짝이 없는 한민족 최고의 역적이다!

 

- 피터 생각 -


God bless Korea!


이스라엘을 무시한 한국 정부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fod_style=B&med_usrid=peterhong7523&fod_no=28&cid=1075422



사회,종교,문화,생각,기타
이 블로그의 인기글

“북조선의 개, 문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