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hong7523
피터홍(peterhong7523)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7.15.2010

전체     515950
오늘방문     98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78 명
  달력
 
현, 흑인폭동의 배후 “AntiFA & Deep-State”
06/01/2020 08:58
조회  2040   |  추천   20   |  스크랩   0
IP 182.xx.xx.75


피터의 의문, 하루 만에!

"이 정도는 첫눈에 확~ 들어와야!" ㅋ







시 "미국 (코로나로) 잘 죽는군... ㅎㅎ"

푸 "미국 (폭동으로) 잘 타는군... ㅋㅋ"



게시일: 2020. 6. 1.

SpikaStudio(스피카 스튜디오)Sue는 피터홍과 같은 '한미 보수우파'이자 미국의 트럼프·펜스 정부의 재집권과

한국의 정권교체를 위해 얼마 전, 유튜브를 시작한 미국 간호사 겸 사업가입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 요약 정리 >

안티파201611월 이후, 지금까지 일어나는 반트럼프 운동의 최선봉에 서있다. ‘안티파정부와 자본의 통제를 받는 언론 또한 사실을 말하지 않는다라고 주장하며, 무정부주의 또는 반연방주의를 내세우기도 했다. 좌익성향인 미 주류 언론들은 이를 추켜세우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이들을 비판하지도 않는 실정이다. 그들은 공통적으로 반트럼프라는 목적을 공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안티파는 Anti-Fascist Action의 준말로 파시즘에 반대한다는 뜻이다. 하지만 이름과는 달리 단순히 파시즘을 반대하는 운동이 절대 아니다. 파시즘이란 가면을 쓰고 다른 사람들에게 테러를 가하려는 폭력단체에게 그들과 똑같은 방식인 폭력적인 방법으로 대항하는 운동이다. 대표적으로 독일과 영국의 안티파가 포괄적인 성향을 띠고 있다.

 

이들은 반정부·반사회주의를 목표로 하는 극단적 좌파로, 자신들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폭력을 사용하는 반사회적 이념단체이다. 전 세계 어디든 정권규탄의 선두에는 항상 그들이 있다.

 

그들의 배후는 어김없이 Deep-State! 트럼프 정부를 무너뜨리고 조 바이든과 같은 일루미나티 하수인을 대통령으로 만들어야 자신들이 원하는 세상을 건설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한 흑인의 죽음을 빌미로 미국사회를 또한번 혼란 속에 빠뜨리는 폭동이 일어났고, 이 폭동을 주도하고 있는 안티파의 개입 또한 Deep-State 세력이 배후에서 그들을 조종하고 있다는 것을 트럼프 행정부는 너무도 잘 알고 있다. 안티파는 오바마가 핸들하는 Deep-State의 같은 편 조직이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현재 알라스카를 제외한 49개 주에서 폭동이 일어나고 있으며, 야간 통행금지를 실시한 지역만 530일 밤을 기해 16개 주 27개 도시에 달한다.



폭동을 부추키는 검은 벼룩 오바(over)~마!


오바마 "시위자 다수 비난 아닌 존경 받아야"

트럼프 '우회 저격'

 

1(현지 시각) 미 언론들에 따르면 오바마 전 대통령은 이날 인터넷에 올린 이 순간을 진짜 변화를 위한 전환점으로 만드는 방법이라는 제목의 글에서 "전국에 걸친 시위의 물결은 경찰의 관행 및 보다 광범위한 미국의 사법제도 개혁이 수십년간 실패한 데 대한 진실하고 정당한 좌절감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시위 참석자들의 압도적 다수는 평화롭고 용감하며 책임감이 있고 고무적이었다""그들은 비난이 아니라 우리의 존경과 지지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인종주의의 병폐 해결을 위해 나설 대통령을 갖기 위해 싸워야 한다"고도 했다. (생략)

 

조선비즈 정민하 기자 / 입력 2020.06.02

https://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20/06/02/2020060200440.html



트 "너 이새끼! 너도 한패지???"

푸 "난 아냐~~~~~~~~~~~!!!"


"배 째라~~~!"


, 흑인 사망 시위 배후 의혹 정면 반박"난 절대 아냐!"

 

러시아 정부가 1(현지시간) 미국 전역으로 확산된 흑인 사망 시위에 러시아가 개입됐을 수 있다는 의혹에 대해 정면으로 반박하고 나섰다.

 

러시아 타스 통신에 따르면 드미트리 페스코프 크렘린궁(한국의 청와대 격) 대변인은 이날 기자회견에서 "현재 미국에서 벌어지고 있는 폭동은 미국 내부 문제"라며 "러시아는 이 사건에 개입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생략)

 

[서울=뉴스1] 한상희 기자 | 2020-06-02


트럼프가 무섭긴 무섭나봐~



< 미국 역사상 최대의 정치범죄조직 Deep-State」 >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fod_style=B&gellery_style=&med_usrid=peterhong7523&fod_no=28&cid=



사회,문화,종교,생각,기타
이 블로그의 인기글

현, 흑인폭동의 배후 “AntiFA & Deep-St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