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hong7523
피터홍(peterhong7523)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7.15.2010

전체     498910
오늘방문     159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77 명
  달력
 
김문수, 2주 만에 자유통일당 탈당!
03/21/2020 03:26
조회  2110   |  추천   31   |  스크랩   0
IP 58.xx.xx.162



가짜 태극기집회 산적 조원진과 왜 합당했니???



문수야! 넌 그렇게도 사람 볼 줄 모르니?


태극기 팔고...


박근혜 팔아...

입고 먹고 사는 양아치 ㅅㄲ...

조 "캬! 오늘은 이태리 잠바 하나 샀다~ 히히..  ♬♪~~"









내가 뭐랬니? 인간도 인간 같은 놈하고 손을 잡았어야지...

만인이 다 아는 똥양아치와 왜 합당했니?

전광훈 목사님과 논의라도 한 번 하고 결정 했니??


문수야!

넌 개인택시운전이나 다시 하면서, 손자병법이나 찬찬히 다시 읽고 나서, 정치 새로 다시 해라!

이 와중에 이용이나 당하고 36계 망도???



[단독] 김문수 대표, 자유공화당 결국 탈당

 

김문수 자유공화당 공동대표가 조원진 대표의 우리공화당과 합당 불과 3주만에 자유공화당에서 탈당했다. 김문수 대표는 21일자로 탈당계를 제출하고, 지지자들을 대상으로 이 사실을 설명하는 다면(多面) 접촉을 갖고 있다. 김문수 대표와 함께 자유통일당에서 자유공화당에 합류했던 박종운 공천관리위원장(비례대표 공천 담당), 이영훈 전 서울대 교수, 조동근 명지대 명예교수, 성창경 전 KBS 공영노조위원장 등도 자유공화당에서 동반 탈당했다.

 

김문수 대표가 탈당을 결심한 것은 당내 조원진 대표 측이 당무를 독점하고 있고 최근 입당한 서청원 의원의 지분을 인정해달라는 서청원-조원진 측의 요구를 수용할 수 없는데다 4.15총선과 관련해 지역구는 대거 통합당 측에 양보해야 한다는 김문수 대표 측 요구를 조원진 측에서 거부했고 서청원 등 현역 기득권 의원들에게 비례 순번을 줄 수 없다는 김 대표의 주장이 수용되지 않는 등 당내 갈등을 더는 해결할 가능성이 차단되었기 때문으로 알려졌다.

 

김문수 대표는 태극기 애국세력의 정치 세력화를 시도하였으나 기득권에 막혀 실패하고 말았다고 밝히고 당분간은 휴식을 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 대표는 또 보수 애국시민들에게 정말 죄송한 마음 뿐이라며 자신을 지지하는 많은 당원들은 기독자유통일당 등 각자의 선택에 따라 진로를 정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 대표는 또 자유공화당은 가치를 지향하는 정당으로 가야하지만 조 대표 측의 현실론에 부딪혀 결국 꿈을 일단은 접게 되었다며 아쉬워했다.

 

김 대표의 탈당에 대해 조원진 대표는 "여러 가지 오해가 있는 것 같지만 당의 선거전략에 대해 견해차가 많은 것도 사실"이라며 "정상적으로 지역후보를 내는 것이 정당으로서는 당연한 선택일 수밖에 없다"고 설명했다. 조 대표 측은 앞서 서청원 의원을 원내대표로 지명했다.

 

앞서 김문수 공동대표는 지난 131일 한기총 대표회장 전광훈 목사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자유통일당을 창당했다. 그러나 전 목사가 224일 경찰에 의해 구속되자 33일 우리공화당과 합당해 자유공화당을 창당하고 공동대표를 맡았다. 이 과정에서 우리공화당과의 합당에 반대했던 기독교 세력은 기독자유통일당으로 분리됐다. 이후 3주가 안 돼 김문수 대표마저 자유공화당을 탈당한 것이다.

 

양연희 기자 yeonhee@pennmike.com

출처 : 펜앤드마이크(http://www.pennmike.com)

 


어느 문디 택시운전사의 변명 (2020. 3. 22)

 



종교,사회,문화,생각,기타
이 블로그의 인기글

김문수, 2주 만에 자유통일당 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