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hong7523
피터홍(peterhong7523)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7.15.2010

전체     470429
오늘방문     194
오늘댓글     9
오늘 스크랩     0
친구     277 명
  달력
 
트럼프가 비꼰 그 기생충은 누구?
02/21/2020 12:18
조회  798   |  추천   22   |  스크랩   0
IP 58.xx.xx.162



진짜 기생충, 문생충을 겨냥!



"내가 '기생충' 영화제작 의도를 모를 줄 알어? 이 빨갱이 기생충 새끼!"


트람뿌 "이 기생충 새끼! 너 때메 미국 국민들이 한국을 얼마나 싫어하는지 알긴 알어?"

아~배 "맞스므니다. 성님! 헤헤..."

문생충 "나는 어딜 가나 왜 기생충 취급 받지?"



이게 대한민국 국영방송 KBS의 해설??? ㅎㅎㅎ

피터홍 : "한국 곧 경제위기 맞을 준비하라!"...는 뽀빠이 아저씨의 경고!!  뿌뿌~ ♬♬♪~~


진짜 기생충 보여줄까?


지금 대한민국은 온갖 기생충, 바이러스 다 초청!

"아가리에 기생충 들어갈라... 이 기생충들아!"

저 영부인 ㄴ 웃는 꼬라지 함봐... 주디에 수박 들어갈라~ ㄷㄷ

미친ㄴ


중국인이 먼저다!”

개강 앞둔 중국 유학생 38000

서울시, 공항 셔틀과 거주비 전격 지원

 

김현예 기자

입력 2020.02.21 21:04

 

'38300명을 어쩌나.'

다음달 개강을 앞둔 서울시가 고민에 빠졌다. 대거 입국할 것으로 예상되는 중국인 유학생들 때문이다. 서울시가 파악한 바에 따르면 서울 소재 대학에서 공부하고 있는 중국인 유학생은 38330명이다. 서울시는 이들 중 17000여 명이 입국 예정인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

서울시는 21일 서울시 기획상황실에서 교육부와 서울 소재 주요 대학 등과 대책회의를 했다. 박원순 서울시장과 유은혜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 서울 시내 9개 구청장도 동석했다. 유학생이 1000명 이상인 대학의 총장들도 참석했다.



대통령이고, 영부인이고, 서울시장이고... 대한밍국 망세!!!







아~ 아~ 대한민국 아~ 아~ 우리 조국


문재인 대통령 탄핵을 촉구합니다.!

대한민국 청와대 국민청원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84936



생각,사회,문화,종교,기타
이 블로그의 인기글

트럼프가 비꼰 그 기생충은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