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hong7523
피터홍(peterhong7523)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7.15.2010

전체     417722
오늘방문     370
오늘댓글     4
오늘 스크랩     0
친구     273 명
  달력
 
대한민국 역사상 최대의 위기!
11/21/2019 13:08
조회  853   |  추천   28   |  스크랩   0
IP 58.xx.xx.162


국제정치학의 기본도, 상식도, 지능도 없는 문재인 정부!

오늘 드라큐라 기상시간 자정, 지소미아 종료!








< 바른 요약설명 > by Peter Hong

박정희 대통령은 “6.25 전쟁이 끝난 1953년부터 국가 예산의 절반이 넘는 52%를 미국에 의존하고 있다. 특히 국방비는 72.4%를 미국에 의존하고 있다. 독립된 국가의 발언권이 절반도 되지 않는다. 우리나라는 우리가 스스로 지켜야 한다라고 했다.

 

트럼프가 한국에만 미군 주둔비를 올려달라고 요구하는 것이 아니다. 일본에도 주일미군 방위비를 4배나 올려달라고 요구했다. 또한 NATO에게도 마찬가지다. 지금 국제정세는 유럽보다 아시아가 더 중요하다. 2차 세계대전 이후에는 러시아가 위협이었지만, 지금은 중국이 위험이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한국정부는 벌써 전부터 미리 주한미군 방위비 인상준비를 했어야 했다. 문 정부는 무조건 너무 많은 방위비 인상을 요구한다고 불만을 토로하지만, 어느 정도 이상이 너무 많은 방위비 인상인지조차 계산도 한번 해본 적이 없다.

 

문 정부와 언론은 트럼프는 돈만 아는 장사꾼이다라고 하지만, 미국 내에서도 우리가 돈 많은 한국을 왜 계속 무조건 도와줘야 하느냐?”라는 여론이 매우 강하다. 또한 트럼프의 이러한 정책은 지미 카터보다는 훨씬 덜한 요구이다. 카터는 아예 주한미군을 철수시키려고 했다.

 

2017, 트럼프는 미국은 동맹국들의 위대한 동맹국이 되고 싶다. 그러나 일방적으로 그냥 도와주는 그러한 예전의 정책은 더 이상 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미국에 이익이 되는 정책을 펼칠 것이다라고 했다. 이것이 뭐가 잘못된 말인가?

 

지금 문 정부는 그동안 한국이 미국의 얼마나 많은 지원을 받았는지에 대해서는 단 한마디도 하질 않는다.

 

한국과 일본의 방위비 문제는 5년 단위로 되어있었다. 그러나 지난해, 문 정부가 병신 짓을 했기에 지금 주한미군 방의비 문제로 곤욕을 치르고 있는 것이다. 지난해 연말 미국정부는 한국정부에게 50% 증액 인상을 요구했었다. 그런데 문 정부에서는 1조 원까지만 인상하겠다고 못을 박고 8% 인상을 해버렸다. 그래서 매년 방위비 협상을 하기로 하게 된 것이다. 만약 지난해에 미국의 요구대로 50% 인상을 해줬더라면 지금과 같은 상황이 벌어지지도 않았을 것이며, 지금부터 4년 후인 2023년에 문 정부가 아닌 새로운 정부에서 다시 재협상이 이뤄지게 되는 것이다. 그때라면 이미 일본(2020년 재협상)NATO 등의 협상 결과를 지켜본 후에 우리가 재협상을 할 수 있는 여유가 생겼을 것이나, 지금 한국이 맨 먼저 이 어려운 협상을 해야 하는 꼴이 되고 말았다. 문 정부는 도무지 아무런 외교의 기본도, 정책도, 상식도, 지능도 없는 그야말로 뇌없는 삶은 소대가리가 틀림없다! 과연 문재인은 무슨 의도에서일까?

 

미국이 한국에게 주한미군 방위비를 5조 원 요구했다. 하지만 지난 228미북 하노이 정상회담바로 직전에 문재인은 트럼프에게 북한에 철도 및 도로건설 등 모든 것을 우리가 다 하겠다라고 돈자랑을 했다. 수백조 원이 드는 대북사업을 자기 맘대로 다 퍼주겠다는 통 큰 제안을 하고, 주한미군 방위비 5조 원은 너무 비싸다??? 이건 완전히 또라이가 아니면, 친족들이 북한의 인질로 잡혀있는 흥남 출신 간첩임에 틀림없다!

 

트럼프의 대북정책은 첨부터 끝까지 Regime Change(정권교체)인데, 문재인은 첨부터 끝까지 김정은 정권연장이다!

 

오늘, 한일 지소미아 종료일이다. 문재인이 또 어떠한 결정을 할 것인지 잘 지켜보자! 만약 한일 지소미아 파기를 결정한다면, 공산주의자 문재인이 꿈꿔왔던 그 개꿈... ‘중국몽을 아직도 꾸고 있는 것이다.

   

 게시일: 2019. 11. 21.



(피터홍)가 미국유학을 마치고 잠시 귀국한 1997, 경제위기가 다가오고 있다는 수많은 경제인들의 견해가 쏟아진 상황에서 고자바리(고집) 이빠이 센 김영삼 대통령은 구시대 군사정권 적폐 잔당들의 정치적 공세로 치부해버리고, 또한 독도 문제로 콧구멍에 힘을 잔뜩 주고 똥폼을 잡으며 일본의 버르장머리를 고쳐놓겠다라는 발언을 하자마자 IMF 경제위기의 결정타를 맞았다.

 

또 지금 고집불통 & 골통인 문재인은 개똥폼을 잡으며 일본의 태도가 바뀌지 않으면 지소미아를 연장할 수 없다라는 미친개소리를 했다. 만약 오늘, 제수이트 공산주의자 문재인이 지소미아 파기를 진짜 결정한다면 내일부터 미국은 문재인 정부 즉 한국에 대한 어떠한 보복조치를 시작할지 또한 그 틈을 타서 한반도에 또 어떠한 사태가 발생할지... 또 한 번 대한민국 국민들이 피범벅된 똥통에 빠져 허우적거리는 때가 다가왔나보다. 지금 이방인의 때는 지나가고 있는데 말이다 




< 임종석 & 문재인 “드디어 기회가 왔다. 주한미군 철수!” >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fod_style=B&gellery_style=&med_usrid=peterhong7523&fod_no=30&cid=



사회,일상,문화,종교,기타
이 블로그의 인기글

대한민국 역사상 최대의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