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hong7523
피터홍(peterhong7523)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7.15.2010

전체     408347
오늘방문     368
오늘댓글     4
오늘 스크랩     0
친구     273 명
  달력
 
문재인의 큰 그림
10/01/2019 06:08
조회  1070   |  추천   34   |  스크랩   0
IP 58.xx.xx.162


代作 달인


“blah-blah-blah(어쩌고 저쩌고)... 알아 들었습니까?”

“@#$%&???...”


임 "음~ 요새끼를 미끼 삼아 검찰개혁이나..."



< 문재인의 큰 그림 >

조만간 문재인의 큰 그림이 나온다. 그러나 이 큰 그림은 누군가의 대작(代作)이다. 문재인이 스스로 그림을 그릴 수 없는 골통이라는 걸 누구나 다 알고 있다. 이 큰 그림을 그린 자는 북한통과 운동권을 모두 휘잡고 있는 서열 1위다. 좌~빨과 운동권의 서열은 나이순이 아니다. 그 예로, 심상정보다 이석기가 윗 서열이다. 그 위대한 화가가 누군지 감이 오는가? 김정은이란 의 직통 계시(지시)를 받고 있는 간첩두목 임종석이다. 바로 문재인의 Control Tower!

 

지금 대한민국은 개골통 문멀때 때메 차디찬 진흙탕과 뜨거운 똥통이 뒤범벅되어 거리거리마다 악취가 진동하고 온통 야단법석이다. 자유당정권 때도, 유신정권 때도, 전통정권 때도 남조선 국민들끼리 이렇게 좌우로 나눠져 싸운 적은 없었다. 하지만 지금의 동서·좌우 국민들은 모두 문재인이 조국 사태를 자꾸 악화시켜 스스로 자기 무덤을 파고 있다고 동일한 착각을 하고 있다.

 

인왕산 멧돼지는 한 번 목표가 정해지면 일단 갖다 처박고나서 생각한다. 문재인은 이번 기회에 검찰조직을 완전 무력화시키는 것이 그 첫 번째 목표이다. 만약 문재인이 전향하지 않은 공산주의자 조국을 임명하지 않았다면 그냥 검찰은 검찰대로 가고, 법무부는 법무부대로 가면 그만이다. 그러나 문재인은 검찰조직을 개혁하겠다는 전향하지 않은 공산주의자 조국의 말만 믿고 법무부장관에 앉혔다고 사람들은 알고 있지만, 조국은 처음부터 미끼다.


사람들은 믿었던 윤석열의 칼날이 갑자기 조국을 넘어 문재인 자신의 모가지에까지 들이대자, 다급해진 문재인은 결국 검찰이 조국을 구속기소를 하던, 정부와 여당에서 알아서 처리하던, 대가리를 팍~ 쑤구리고 죽은채하며 좌~빨문빠국민들의 측은지심(惻隱之心)역이용하여 조국과 윤석열을 동시에 맞줄임(동시 참수, 동반 사퇴)하여 검찰개혁작전을 완료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그 직후 공수처를 만들어 검찰을 무력화시키고 경찰에 힘을 이빠이 실어주어 예전의 중앙정보부처럼 활용할 것이라고 눈치채고 있다. 무지 똘똘한 국민들이다. 언제부터 남조선 국민들이 이렇게 똘똘해졌을까? 


대작가(大作家) 대통령 덕택에 남조선 국민들의 스케치 실력은 귀신 씨알 까먹을 정도로 예민해져 눈까리가 주먹만 한 ET처럼 진화됐다.


아침뉴스를 보는 남조선 국민들의 진화된 표정

YTN 아침뉴스 "오늘 문재인 대통령은 자다가 또 새벽에 벌떡 일어나..."



빨갱이들의 '작품완성방식'은 차로 가든 포로 가든 가기만 하면 되고, 니가 하든 내가 하든 완성만 하면 되고, 니가 죽든 쟤가 죽든 나만 안 죽으면 되는 것이며, 누구든 나의 미끼일 뿐이다. 

 

문재인의 최종 목표는 베네수엘라 차베스 정권과 똑같은 포퓰리즘 정책으로 좌파정권이 향후 20년간 연속 집권을 하면서 '낮은 단계 연방제' 통일을 시키는 것이다. 김대중이 추구하던 낮은 단계의 연방제’란, 정전선언을 종전선언으로 서둘러 교체 평화협정 체결 평화경제 낮은 단계의 연방제 통일!


그러나 북조선 정권은 지난 70년 동안 그 누구도 상상치 못한 더럽고 음침한 검붉은 큰 그림만 그려온 마귀새끼들이기에 그들의 목표는 어저께나 오늘이나 아무 때든지... 오직 통일전선전략을 통한 무력남침 적화통일이다. 그 중심에 임종석이 있다. 그리고 그 다음 미끼는 아바타 문재인이 될 것이다. 자살인지 타살인지 확인할 겨를도 없이 한 줌의 연기가 되어 사라져버린 노무현처럼... (결국 노무현은 문재인의 미끼였고, 문재인은 임종석의 미끼다. 그렇다면 임종석은 또 누구의 미끼가 될까? 조만간 그 새로운 강태공의 베일이 벗겨질 것이다. 개봉박두!)

 

- 피터 생각 -

 

< 노무현이 자살했다고? 부엉이가 웃는다! ㅋ >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fod_style=B&med_usrid=peterhong7523&fod_no=28&cid=1105243

 









제임스의 준말이 짐이고, 짐의 애칭이 지미이고, 마이클의 애칭이 미키이고, 토머스의 애칭이 토미이듯...

김지미의 애칭이 지미이고, 지미가 지기미가 되고, 지기미가 니기미가 되고, 니기미의 애칭이 니미...





< 한반도 전쟁이 일어날 수밖에 없는 이유 >

by Peter Hong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fod_style=B&med_usrid=peterhong7523&fod_no=26&cid=1118725



사회,종교,문화,생각,기타
이 블로그의 인기글

문재인의 큰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