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hong7523
피터홍(peterhong7523)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7.15.2010

전체     371645
오늘방문     175
오늘댓글     3
오늘 스크랩     0
친구     274 명
  달력
 
8.15 광화문집회 및 황교안 ‘대국민담화’ & 문재인 '경축사'
08/14/2019 16:47
조회  789   |  추천   15   |  스크랩   0
IP 58.xx.xx.162


대한민국 원로 대기자

조갑제 황교안 체제로는 도저히 안 되겠다!

정규재 황교안은 원래 머리가 백지상태인 사람이다!






조갑제tv

게시일: 2019. 8. 14.

 

황교안의 대국민 담화문 발표에 배신감을 느꼈다. 건국 71주년의 말이나 이승만, 박정희에 대한 말이 한 번도 나오지 않았다! 좌파에게 겁을 먹었나? 기가 꺾였다고 봐야 한다.

 

황교안의 발표에는 지금 우리가 당면한 위기의 본질이 없다. 앞으로 뭘 어떻게 하겠다는 말이 하나도 없다! 문재인과 다른 초점이 하나도 없다. 오늘은 문재인에게 빼도 박도 못하는 질문을 하는 자리였지만, 질문이 없었다. 좋은 장소, 좋은 타이밍을 잡았지만 정치적 상상력과 신속한 결단력의 용기가 없다. 큰 지도자는 머리가 좋지 않아도 용감해야 한다. 문제의 본질을 이해하고 찬스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 좌파와 싸우려는 용기가 없다! 모택동은 정치는 피를 흘리는 전쟁이다라고 주장했다.




정규재 "황교안은 원래 머리가 백지상태인 사람이다. 유튜버 고성국은 황교안 곁을 기웃거리며 공천이나 노리는 건방진 중도파 저격수이며, 택도 아닌 추경호 의원(대구시 달성)이 요즘 한국당의 실세다"

  

..................

 

지금 대한민국은 망국을 향해 질주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라가 망하든 말든 한국당보다 민주당 지지율이 두 배, 황교안보다 문재인 지지율이 두 배! 이것은 아직도 문재인보다 박근혜를 더 싫어한다는 국민의 목소리입니다.

지금 한국당과 황교안 대표는 전혀 위기감을 느끼지 않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 한국당은 혁신이 아닌 혁명이 필요합니다. 황교안 대표는 자신이 대선후보감이라는 사심을 버리고, 한국당을 분열시키는 골박들(가짜 태극기집회 매국당 양치기소년 조원진 및 황교안 곁에 기붙어 공천이나 노리는 건방진 중도파 저격수 고성국 등), 서울시를 이 지경으로 만든 오만방자한 돈키호테 오세훈 등을 버리고, 오직 당의 결집과 총선 승리를 위해 검증된 중도파 애국 중진들(홍준표, 안상수, 김문수, 유승민 등)과 진지하게 머리를 맞대고 함께 싸워나가지 않으면 반드시 필패합니다                   

    

작금의 수많은 우파 유튜브 방송들이 문재인과 민주당의 문제점들을 피를 토하듯 쏟아내지만, 그 대안을 내놓지 못하고 있습니다. 문재인을 하야시키면 그 후엔 누가 대안인가요? 지난 박근혜 탁핵 후에도 새누리당과 황교안 총리는 무슨 대안이 있었나요? 한국당, 지금 이대로는 어렵습니다. 황교안을 보면, 마치 10년간이나 보수우파 당원과 국민들을 개끌고 다니듯 하다가 참패를 거듭한 이회창을 보는 듯합니다. 한국당의 중심은 친박도 비박도 아닌 중도파입니다. 그러므로 황교안은 대선후보라는 망상을 버리고, 속히 당내외 (친박도 비박도 아닌) 중도파 중진들과 머리를 맞대고 함께 가지 않으면 내년 총선에 필패합니다.

 

황교안 대표 주변을 기웃거리는 유튜브 고성국tv와 최근 가세한 이재준tv, 뉴스데일리베스트, 정광용tv 등이 한국당 분열 시나리오를 본격적으로 가동하는 듯하여 매우 유감입니다. 황교안씨는 즉각 다른 보수우파 유튜브tv에 대한 비난을 중단시키고, 홍준표 대표와 유승민 의원 등에 대해 무지한 무차별 공격을 중단하고, 함께 뭉쳐 문재인 정권타도와 한국당 총선 승리에만 집중하기 바랍니다.


월드컵축구 국가대표선수들은 주전이 되기 위해 서로 치열한 경쟁을 치릅니다. 그 경쟁에 통과한 최전방의 공격수는 반드시 훌륭한 어시스터의 도움으로 골을 넣고 함께 금메달을 목에 걸게 됩니다.

 

황교안씨!

대통령이 탄핵 되자마자 조용히 대통령 권한대행 자리에 앉았다가, 대통령이 구속될 때까지 입을 딱 다물고 눈만 껌뻑거리던 사람이, 또 비정상적 대표경선을 통해 대표의 자리에 앉아 저절로 대선후보가 되어 공짜로 대통령의 자리에 슬쩍 앉고 싶으십니까? 대통령이 되고 싶다면, 한국당 내의 대선후보 경쟁자들과 지금부터 용감하게 치열하게 정직하게 싸우며 행진하십시오. 그리고 그들을 훌륭한 어시스터로 만들어 함께 승리하십시오!


- 피터 생각 -

 

2019. 8. 15. 오후 1시~현재(실황중계), 서울 광화문광장

 

- 손자병법의 기초 -

"지피지기는 백전백승!"

 

그러나 한국당과 황교안과 보수우파 유튜브tv 및 국민들은 문재인 정권의 문제점은 철저하게 지적하고 있지만, 정작 자기 당과 자기 자신들에 대해서는 전혀 모르고 있는 듯합니다.



킹재앙의 8.15 경축사(?)에 대하여


이건 대통령 ‘경축사가 아니라 경악사입니다.       


북한은 문재인 8.15 경축사 직후, 처음으로 강원도에서 동해로 미사일 발사와 동시에 똥싸게, 삶은 소대가리, 겁먹은 개, 맞을 짓 하지마라! 이제 다시는 문재인과 마주 앉을 일 없을 것!”... 담화문 발표

 

문재인 정부는 대통령의 경축사 연설 때, 야당대표 황교안은 단 한 번 근성근성으로라도 박수 치지 않았다!”... 그렇다면 황교안의 8.15 대국민담화 때, 문재인은 기립박수 쳤나???    


"아무도 흔들 수 없는 나라를 만들겠다"???

문재인 당신 말고는 대한민국 흔들 사람 아무도 없소이다. 흔들 것 없으면 니 꺼나 마구 흔드시오!


   

문재인의 자살골과 김정숙의 망할짓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fod_style=B&med_usrid=peterhong7523&fod_no=17&cid=1111081




사회,종교,문화,생각,기타
이 블로그의 인기글

8.15 광화문집회 및 황교안 ‘대국민담화’ & 문재인 '경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