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hong7523
피터홍(peterhong7523)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7.15.2010

전체     340525
오늘방문     378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72 명
  달력
 
노트르담 대성당 화재 뒤에 숨겨진 음모
04/18/2019 14:58
조회  1334   |  추천   24   |  스크랩   0
IP 58.xx.xx.162


성모 마리아상 → 자유의 여신상 → ?신상







재앙의 서전(緖戰)...



* 말세의 7징조

 유대인들의 고토(이스라엘) 귀환 → 거짓 선지자와 이단 만발(배교) →  제3성전 재건(7년 대환난 시작)

휴거(공중 재림) → 적그리스도와 음녀의 득세(후3년 반, 아마겟돈 전쟁)  메시아 재림(지상 재림) 

최후의 심판



노트르담 대성당 화재가 공교롭게도 세월호 침몰일과 같은 416일이다.


프랑스어로 노트르담(Notre-Dame)은 성모 마리아를 뜻하는 단어다. 지금의 대성당이 있던 곳에는 성 에티엔에게 봉헌된 작은 규모의 성당이 있었지만, 1160년 모리스 드 쉴리(Maurice de Sully) 주교는 더 크고 아름다운 성당을 짓기 위해 파리 대교구에 착좌하자마자 옛 성당을 가차없이 부수고 주변의 몇몇 가옥들도 함께 철거했다.

 

그리고 1163년 교황 알렉산데르 3세가 초석을 놓으면서 본격적인 공사가 시작되었다. 가장 먼저 모습을 드러낸 곳은 후진과 성가대석으로 1182년에 완공되었으나, 전체 공정의 절반도 채 끝내지 못한 상황에서 공사가 시작된 지 33년 후인 1196911일 모리스 드 쉴리 주교가 선종했다. 대성당의 서쪽 정면은 1200년경~1225년에 완성되었고, 서쪽 정면의 탑 2개와 북쪽의 장미창은 1250년에 마무리되었으며, 나머지 부분에 대한 공사는 1250년부터 약 1세기 동안 진행되어 마침내 착공 149년만인 1345년에 축성식이 거행되었다.

 

노트르담 대성당은 1,2차 세계대전에서도 아무 탈없이 잘 견뎠다. 하지만 이 성당은 프랑스 혁명(1789. 7. ~ 1794. 7. 신권왕정에 대항한 사상혁명 시민혁명, 부르주아혁명, 대표적인 소설·영화: 빅토르 위고의 레미제라블, 장발장’) 때 처음 화재가 난 후, 이번이 두 번째다. 프랑스 혁명 때 화재가 난 원인은 구교와 신교와의 갈등과 내분 때문이었다. 이번에도 1차 화제의 원인처럼 아이러니하게도 구교를 대표하는 유럽의 프랑스와 신교를 대표하는 미국과의 충돌하는 시점에 대화재가 발생했다.

 

노트르담 대성당은 성모 마리아를 위해 지어진 성당이다. 그러나 프랑스 혁명 당시, 불탄 노트르담 대성당 내의 성모 마리아상을 자유의 여신상으로 교체해버렸다. 이 자유의 여신상을 그대로 모방하여 초대형 동상으로 만든 자유의 여신상이 바로 미국 뉴욕 맨하탄 남쪽 뉴욕항으로 들어오는 허드슨강 입구의 리버티섬(Liberty Island)에 세워져 있다.

 

이 뉴욕의 자유의 여신상은 프랑스가 1886년에 미국 독립 100주년을 기념하여 선물한 것이다. 횃불을 치켜든 거대한 여신상으로 정식 명칭은 세계를 비치는 자유(Liberty Enlightening the World)’이지만 통상 자유의 여신상으로 알려져 있다. 1875년에 만들기 시작하여 1884년에 완성되었고, 잠시 프랑스 파리에 서 있다가 1885년 배를 통해 미국으로 이송되어 1886년에 현재의 위치에 세워졌다. 이 여신상은 겉으로 보기에는 조각 같지만 내부에 계단과 엘리베이터가 설치된 높이 93.5미터의 건축물이다.

 

종교의 대표적 신상이나 건축물이 이동한다는 것은 종교권력의 이동을 의미하며, 종교권력이 이동한다는 것은 경제와 금융의 이동을 암시한다.

 

! 여기서 우리가 주목해야 할 점은 완전히 전소된 이번 노트르담 화재사건은 무엇을 의미할까?

 

프랑스 혁명 당시, 노트르담 대성당의 1차 대화재 직후 성모 마리아상이 자유의 여신상으로 교제된 것처럼 이번 화재로 노트르담 대성당이 전혀 다른 신전으로 바뀔 가능성이 매우 높다. , 다른 상징물이 세워질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말이다. 마지막 때가 가까운 이 시점에 우리는 두 눈을 부릅뜨고 현재의 현재진행되고 있는 사탄의 제국인 EU(유럽연합)의 리더국 프랑스의 움직임을 잘 감상해보자! 공교롭게도 벨기에  브뤼셀에 있는 EU본부는 피터 부루겔의 작품 '바벨탑'을 모델로 건축된 상징적 건물이다



 

 

저 피터홍의 짐작을 지금 여기서 밝히진 않겠지만 요한계시록 13, 17장과 다니엘 7장에 나타난 10뿔 가진 짐승을 잘 참조하시길... (10뿔은 최종 EU 10개국 = 지난 UN회의 때 마크롱이 주장한 의지의 10개국’)

 

요한계시록 17:7

천사가 이르되 왜 놀랍게 여기느냐 내가 여자와 그가 탄 일곱 머리와 열 뿔 가진 짐승의 비밀을 네게 이르리라



< 화재 원인 >

화재의 원인이 전기 과부화’? 성당 십자가 첨탑 꼭대기에 설치된 비계의 전기회로 이상으로 발화됐다고? 청탑 아래가 아닌, 청탑 꼭대기에서 발화가 됐는데 왜 불이 순식간에 다른 모든 건물에까지 옮겨 붙어 완전 전소되어 무너졌을까? 개선문과 에펠탑, 루브르 박물관과 함께 프랑스 최고의 국보급인 노트르담 대성당이 달동네 판잣집이가? 개가 들어도 웃을 얘기다.


  

특히 첨탑 보수공사를 위해 설치한 간이 엘리베이터 전기공급장치에 이상이 없었는지를 집중적으로 살피는 중이지만, 성당 개보수를 맡은 유럽 에샤포다주사는 전기회로 과부하에 따른 발화 가능성을 일축했다. 또한 경찰은 화재현장을 조사하던 중 담배꽁초 7개가 발견됐다며 이것이 화재 원인이 될 수도 있다고 주장했지만 위 업체는 "담배꽁초를 오크나무에 백년간 갖다대도 불이 붙지 않는다"라고 일축했다그렇다면?

 

성경지식이 있는 왠만한 현대국제정치학자라면 이 정도 사건의 원인과 배후는 한눈에 확~ 들어온다. ㅋ


 

트럼프와 마크롱의 정면대결 이유는? = 계시록 13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fod_style=B&med_usrid=peterhong7523&fod_no=27&cid=1081674



남쪽에서 바라본...


정문


후문

































온갖 우상으로 뒤덮힌 음녀의 아방궁... 빠이!


너희 보는 이것들이 날이 이르면 돌 하나도 돌 위에 남지 않고 다 무너뜨려지리라

- 누가복음 21:6 -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마지막이요 시작과 마침이라"

- 요한계시록 22 13 말씀 -



아래의 '제7부 동영상'을 보시면 이번 화재의 배후를 짐작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 세상을 움직이는 비밀조직 (1~8) >

바른 요약해설 by Peter Hong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fod_style=B&med_usrid=peterhong7523&fod_no=35&cid=1024123



종교,사회,문화,생각,기타
이 블로그의 인기글

노트르담 대성당 화재 뒤에 숨겨진 음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