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hong7523
피터홍(peterhong7523)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7.15.2010

전체     524440
오늘방문     18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78 명
  달력
 
[속보] 김정은 사망 임박, 자살 선택!
03/23/2019 15:16
조회  5115   |  추천   64   |  스크랩   1
IP 58.xx.xx.162


「북한 비핵화」는 문재인이 가세한 사기극으로 확정!







김정은 미국은 하노이회담에서 기회를 날렸다. 북한의 향후 행동계획을 담은 공식성명 곧 발표하겠다!”




드디어 우려했던 일이 터지고 말았다. 김정은은 자살임무로 들어갔다. 그리고 그동안 한국 정부가 가세한 북한 비핵화는 사기극이었다.

 

북한은 대화의 장을 스스로 걷어차고, 다시 강대강의 대결국면으로 들어갔다. 이제 김정은은 자신의 목숨을 건 건곤일척(乾坤一擲, 하늘과 땅에 운을 맡김)의 승부를 선택했다.




운전자 문재앙, 미국과 북한에게 동시 손절!






트럼프 "첨부터 또라이 사이코 꼴통 빨갱이 문재인을 운전자로 생각한 적도 없어!"

문재인의 정책과 인사 영입은 첨부터 끝까지 모두 거꾸로 가고 있어...  




중매쟁이, 포주, 미친 운전자 문재인 개박살! ㅋ

 

[속보]

, 김창선 모스크바 방문... ‘김정은 방러논의 관측

김정은 방러 임박! 6.25남침 직전의 김일성과 똑같은 행보!

미친 문재앙은 이미 남북군사합의서이행해버려...


[속보]는 방금 유튜브 및 국내외 언론에서 봇물처럼 쏟아내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한반도를 그냥 조용히 통일 시키실까요? 아니면 인류 마지막 두 줄기의 세계대전의 전쟁터로 만드신 후, 회개하는 꼴을 보시고 통일 시키실까요? 지극히 상식적인 질문이겠지요. 통회 없는 축복은 성경에서 본 적이 없으니까요. 이렇든저렇든 간에 우리는 열심히 회개와 감사의 기도를 드립시다. 샬롬!

 

기도는 미래의 시점에서 현재의 나를 바라보는 것이다


  

 < 보충설명 > by Peter Hong 

* 3차 세계대전이 일어날 2

북방의 짐승이 두 곳으로 내려올 것을 예언

21:19-31

19 인자야 너는 바벨론(러시아를 상징) 왕의 칼이 올 두 길...

21 바벨론 왕이 갈랫길 곧 두 길 머리에 서서 점을 치되

25 너 극악하여 중상을 당할 이스라엘 왕아 네 날이 이르렀나니 곧 죄악의 끝 때니라

31 너를 짐승 같은 자 곧 멸하기에 익숙한 자의 손(소련, 러시아)에 붙이리로다

 

이렇게 이스라엘(영적 이스라엘=기독교)에게 심판이 오는 것은 이스라엘이 천천히 흐르는 실로아 물(예수님 진리의 말씀)을 버리고 짐승사상, 물질사상, 협상사상을 따라갔기 때문이다. 이러한 심판은 예언대로 반드시 이루어지되 다음과 같이 두 곳에서 일어나게 될 가능성이 있다.

 

1. 극동(한반도)

7:16-20

17 여호와께서 에브라임(북한?)유다(남한?)를 떠날 때부터 당하여 보지 못한 날을 너와 네 백성과 네 아비 집에 임하게 하시리니 곧 앗수르 왕(= 바벨론 왕 = 러시아를 상징)의 오는 날이니라


'에브라임과 유다' - 요셉의 둘째 아들인 에브라임 지파는 북이스라엘의 중심 세력이기에 에브라임은 북이스라엘의 대명사이며, 유다는 남유다를 지칭함. 최근 다수의 메시아닉 유대인 신학자들과 선교사들 및 크리스천 국제정치학자들은 위 남유다와 북이스라엘이 오늘날의 남북한과 큰 유사점이 있다고 주장하기도 하며, 또한 지금의 북한 전역을 인류 최악의 홀로코스트 아이슈비츠 수용소에 비유하기도 함


'앗수르 왕' - 앗수르의 왕이자 만년에 바벨론의 왕으로 즉위까지 한 '디글랏 빌레셀 3세'를 지칭하는데, 바벨론에서 그의 호칭은 '풀루(Pulu)'이며 성경에서는 '앗수르 왕 불'이라 언급됨(왕하 15:19)     


* 위 설(에브라임과 유다 = 북한과 남한)에 관하여는 추후 연관된 다른 구절들의 카데고리와 함께 보충설명이 필요하기에 일단 참조만 하고 넘어가도록 하자.


구약성경의 해석법은 히브리력(유대 달력)적 해석을 해야한다. 양력(태양력)의 시간은 그냥 일직선으로 진행되지만, 히브리력의 시간은 스프링처럼 계속  반복하며 진행되기에 반드시 구약성경은 히브리력 관점으로 보아야 정확한 해석이 가능한 것이다. 즉, 한 구절에 나타난 하나의 예언이 그냥 한 사건으로 지나가버리는 것이 아니라 계속 반복되면서 진행하는 것이다. 그래서 요한계시록을 공부하다보면 구약의 많은 선지자들이 이미 예언한 말씀들과 연결되어 있는 것이다.  예) 아브라함의 씨에게 약속하신 복: 단순히 아들 이삭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이삭 - 야곱 - 다윗 - 예수님 - 모든 성도들... 계속하여 반복 진행되고 있다. 이것이 히브리력적 성경해석방법이다.

 

11:40-45

40 마지막 때에 남방 왕(미국)이 그를 찌르리니 북방 왕(러시아)...

44 동북(극동북아시아=Korea)에서부터 소문(철장권세 초막절 소문)

 

2. 중동(유프라테스)

9:14-19

14 큰 강 유브라데(중동 유프라테스 강 = 아마겟돈)에 결박한 네 천사를 놓아 주라

15 그 년 월 일 시에 이르러 사람 삼분의 일을 죽이기로 예비한 자들

18 사람 삼분의 일이 죽임을 당하니라

 

그래서 말세에 성도들이 받을 고난은 불행이 아니라 유익이며, 특권인 것이다.

 

 

< 결 론 >

* 우리에게 계시록을 주신 목적

계시록 1:5 - 은혜와 평강(거짓 선지자들과 이단들로부터 우리를 보호하시려는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

 

"이스라엘을 축복하는 자마다 복을 받을 것이요

이스라엘을 저주하는 자마다 저주를 받을 지로다"

- 민수기 24:9 -

 

 

< 마지막 때에 관한 가장 올바른 정보 >

1. [브래드 TV]를 보라!

2. J블로그 피터홍의 음악세계 그리고를 보라! ^^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마지막이요 시작과 마침이라"

- 요한계시록 2213절 말씀 -

   


사회,문화,종교,생각,기타
이 블로그의 인기글

[속보] 김정은 사망 임박, 자살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