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7h
단월드 건강맨(park7h)
North Carolina 블로거

Blog Open 03.18.2012

전체     199740
오늘방문     49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11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달력
 
<단월드 신장건강> 신장 아픈 분들 클릭클릭! 배꼽힐링기가 도와줍니다!
08/16/2016 08:19
조회  2195   |  추천   25   |  스크랩   0
IP 117.xx.xx.109

<단월드 신장건강> 

 신장 아픈 분들 클릭클릭! 배꼽힐링기가 도와줍니다!




얼마전 애리조나주에 살고 계신 신장 이식받으셨던 할아버지가 신장기능 수치가 좋아진 사례에 이어 또 좋은 소식이 생겼습니다.

 바로 이월수씨 사례인데요 ~ 이월수 씨(53세)는 오랜 친구들로부터 “얼굴이 어떻게 이렇게 좋아졌냐? 건강해 보인다.”며 놀랍다는 말을 수차례 듣고 있다고 합니다.

이 씨는 12년 전 신장마비가 왔고, 작년에 신장염이 재발해 소변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몸이 붓고, 신장 부위의 통증이 다리까지 이어져 발을 끌고 다니기도 했습니다. 푸석푸석하고 눈 밑이 거무스름한 얼굴로 10년 넘게 살았습니다. 그런데 올해 들어 그녀의 얼굴은 환하고 생기가 넘쳤습니다. 이 씨의 건강비법은 무엇일까요?


그녀는 6월 중순부터 배꼽힐링을 하면서부터 생긴 변화라고 했습니다. 지하철 안에서도 노란색 일지힐링라이프(배꼽힐링도구)로 펌핑을 하고, 신호등 앞에서도 힐링기로 가볍게 온 몸을 두드리는 이월수 씨의 이야기를 들어봅니다.


아파도 일을 쉴 수 없던 이월수 씨가 큰 위기를 맞은 것은 12년 전이었습니다. 밥은 아예 먹지도 못하고 물조차 목으로 넘기지 못했습니다. 2~3일간 도통 먹지 못했는데도 하룻밤 사이에도 몸무게가 7~8kg이 늘었고, 50kg이던 몸이 3일 만에 78kg까지 나가게 되었습니다. 병원에서는 ‘신장마비’라고 했습니다.

당시 받았던 약물투석은 두 번 다시 하고 싶지 않을 만큼 힘들었습니다. 몸 안에 약물을 넣고 흘러나오지 않게 거꾸로 매달려 있다가 바로 세웠다가를 2시간 동안 반복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이 씨는 온 몸 속에 혹이 수천 개가 있는 특이체질이라고 했습니다. 의사는 “우리나라에서 1천 명 중 3~4명 정도가 있는 체질입니다. 피부 밖으로 튀어나오면 종기가 되고, 내부에서 나빠지면 암이 될 수도 있다.”며 육류나 생선회, 그리고 파 등 자극적인 채소를 먹으면 안 된다고 했습니다.


이후 1년간 신장병 약을 달고 살다가 1년 후부터는 경제여건 등으로 인해 1년에 1~2회씩 몸의 이상신호가 올 때만 먹었습니다. 대신 고기종류를 딱 끊고 체질관리를 철저하게 했습니다. 이 씨는 “스님처럼 고기는 물론 오신채 (다섯 가지 매운 채소'로 파, 마늘, 달래, 부추, 흥거)를 먹지 않고 살아왔다.”고 했습니다. 그래도 가끔씩 종기가 몸 밖으로 솟아 나와 병원을 찾았습니다.

그녀의 철저한 관리에도 10년이 지나 작년에 신장이 다시 이상신호를 보냈습니다. 소변이 나오지 않아 몸이 붓고 신장의 통증이 심했습니다. 그때부터 신장염 약을 다시 먹어야 했습니다. 의사는 “운동을 하고 일을 줄여야 한다. 신장에 좋은 운동을 해서 관리하지 않으면 염증이 자꾸 재발한다.”고 권했습니다.


▲ 신장에 좋은 운동을 찾다가 배꼽힐링을 하면서 얼굴이 환해진 이월수 씨는 "이젠 걱정없어요. 늘 제 옆을 지켜주는 요술 배꼽힐링기가 있으니까."라고 했다.


 
신장에 좋다는 운동을 찾다 만난 것이 배꼽힐링이었습니다. 어머니 뱃속에서 생명과 연결되었던 배꼽주변에 순환, 면역, 소화기관 등이 다 몰려있어 자극하면 좋다고 말에 끌렸습니다.


이월수 씨는 배꼽힐링을 했을 때 기분이 상쾌해져 매일 꾸준히 했다고 합니다. 그 후 붓기가 빠지면서 두 달 만에 몸무게가 3~4kg이 줄었습니다. 무엇보다 기쁜 것은 소변이 정말 시원하게 잘 나온다는 점입니다.

이월수 씨는 “그동안 운동을 열심히 하면서도 몸이 말을 잘 듣지 않고 통증이 있다 보니 나도 모르게 찡그리고 있었나보다. 배꼽힐링을 하는 지금은 나도 모르게 웃음이 많아졌다. 몸이 가벼워졌고 이제 운동을 해도 아프지 않다.”고 했습니다.

이 씨는 “전에는 아파도 경제사정상 치료를 꾸준히 하기가 어려워 걱정이 많았다. 그러나 지금은 걱정, 근심도 덜었다. 나한테 요술 배꼽힐링기가 있으니까”라고 환한 미소를 보였습니다. 



신장에 좋은 운동 배꼽힐링, 신장건강, 신장 , 신장염 ,신장마비 ,힐링라이프
이 블로그의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