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darosa
snowwhite(pandarosa)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10.15.2011

전체     899962
오늘방문     36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157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달력
 
세계의 이상한 곳 19 곳
02/16/2015 01:02
조회  6319   |  추천   5   |  스크랩   0
IP 71.xx.xx.55

세계의 이상한 곳 19 곳

 

우리는 살다보면 우리가 겪은 이상한 일들을 곧잘 잊고 산다. 그러나 도저히 잊을 수 없는 이상한 곳들은 세계 각처에 널려 있다. 아래의 19 곳은 여러 사람들의 추천을 받은 아주 미스테리한 곳들이다.- by Sara Hedleton 

 

 1.) Hoia Baciu Forest (Romania): 루마니아에 있는 이 숲은 "버무다의 트라이앵글" 로 알려져 있다. 원인을 모른 채 이 숲속에서 사람들이 안개처럼 사라지기도 한다는 것이다. 사람들은 이곳에서 UFO 를 보았으며 그들 짓이라고 말하기도 하고 그곳에 알 수 없는 전류가 흐른다고 하기도 하나 아무도 그 원인을 밝히지 못했다,

 

imgur

2.) The Catacombs (Paris): 파리에 있는 Parisan catacombs 커다란  납골당이 있는 파리 시 길 밑의 큰 묘지다. 이 묘지 안에는 약 600 만 개의 시체가 묻혀있다. There is a city of the dead waiting to be explored beneath the city of lights.

 

imgur

3.) The Mutter Museum (Pennsylvania): 미국 펜실베니아에 있는 뮤터 박물관은 의학의 변천을 연구하는 대학이다. 인간의 오장 육부 , 뼈, 티슈 등등 좀 으스스한 연구를 하는 곳. 그래서 여기엔 의학적으로 괴상한 것들이 많다. anatomical and pathological specimens, wax models, and antique medical equipment are world-famous.

 

imgur

4.) Varosha (Cyprus): Varosha는 멀리서 보면 절대 오염되지않은 안전한 사이러스 해안의 리조트 시티로 보인다. 그러나 터키군에 점령 당했을 때 바로사는 재빨리 도시를 비웠다. 1974 년 이래 이 도시는 완전히 얼어붙은 죽은 도시로 완전히 페허가 되었다.

 

imgur

 

5.) Oradour-sur-Glane (France): 프랑스에 있는 이 작은 도시는 세계 2 차 대전때 나치에 점령당해 모두 불타고 죽임을 당했던 곳이다. 이 작은 도시는 지금도 그 모양 그대로 남아있다. 

 

 

imgur

6.) The Door to Hell (Turkmenistan): 지옥의 문이란 이곳, 이곳은 한 때 gas field 였다, 그러나 소련이 불을 지른 이후 40 년을 계속 타고 있다. 아마 죄를 짓고 가는 지옥의 불바다가 이곳이 아닐까.

 

imgur

7.) Maunsell Sea Forts (North Sea, England): 이것은 세계 2 차 대전 때 혹시 나치로 부터 있을 공격에 대비해 영국을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현재는 모두 비어있다. 귀신이 코스트를 지키는 것 외는 새들이나 밴달 족이 가끔 오기도 한다.

 

imgur

8.) Leap Castle (Ireland): 이 개구리 성은 세계에서 가장 저주받은 성이다. 이 성은 보이지 않는 어떤 귀신이 복도의 순찰을 돈다는 말이 떠돈다. 이 성은 고문실 톱 시체들 위에 지어져 귀신이 나올 수 밖에 없다고들 한다.

 

imgur

9.) San Zhi Resort (Taiwan): 이 리조트는 조용한 곳에 지어졌다.   그러나 공사중 많은 사람들이 이유없이 죽고 말없이 사라져버렸다.지금 이 “pod” 리조트는 비어있는데 귀신들이 나온다고.

 

imgur

 

10.) Wonderland (China): 원더랜드는 원래 중국의 디즈니랜드를 만들기 위해 건설됐다. 미국의 디즈니랜드보다 훨씬 크게 지을 목적으로. 그러나 건물을 짓는 도중에 프로젝트에 문제가 생기고 그것이 사라져 버렸다. 이 성은 지금도 넓고 넓은 땅에 텅빈 채 멀뚱히 서 있다.

 

imgur

11.) Jacob’s Well (Texas): 텍사스에 있는 이 자연 미네랄 우물은 깊이가 100 피트다. 물은 아주 차고 사방에 뽀쪽한 바위들이 많아도 용감한 다이버들은 레크레이숀 삼아 다이빙을 한다. 그러나 조심하시라. 왠일인지 몇년 동안에 많은 다이버들이 소리없이 이 우물에서 살아졌다고. 아마 물에 독성이 있는지 혹시 마술을 부리는지.

 

imgur

12.) Kryziu Kalnas “Hill Of Crosses” (Lithuania):

 리투아니아에 있는 Kryziu Kalnas 는 원래 전쟁에 나가 죽은 리투아니아 사람들의 명복을 빌어주기 위해 언덕에 세운 십자가였다. 그러나 소련이 이곳을 2 번이나 불도저로 밀어버렸다. 리투아니아 사람들은 더 크고 많은 십자가를 여기 세워 지금은 십만개가 넘는 십자가가 이 언덕에 세워졌단다. 

 

imgur

13.) Kabayan Mummy Caves (Philippines): The Kabayan Mummy Burial Caves 는 완전히 건조시킨 미이라로 사람이 만든 동굴이다. 세계에서 가장 격리된동굴. 이 안에 있는 머미들은 세계에서가장 잘 건조된 머미들이라고. 

 

imgur

14.) Muynak (Uzbekistan): Muynak은 한때 우즈베키스탄 아랄 바다의 매우 분주한 항구도시였다. 소련이 자국의 항로를 위해 아랄바다의 물줄기를 돌려버리자 이 아름답던 천혜의 머이낙은 사막의

메마른 도시로 페허가 되고 말았다. 

 

imgur

15.) Centralia (Pennsylvania): 이곳은 탄광에 불이나 석탄이 다

타기까지 매우 바쁜 광산 도시였다. 이 위험한 불은 1962년부터 타고 있다. 지금 이곳은 10 사람 정도 남아있고 모든 사람이 도시를 버리고 떠났다. 이곳의 죽은 듯한 이미지는 납량영화 Silent Hill의 으시시한 타운을 연상케 한다.

 

imgur

16.) Island of the Dolls (Mexico): 아일랜드 오브 더 돌스 는 전혀 오염되지 않은 멕시코의  Xochimilco 라는 도시에 있다. 전해 오는 이야기에 의하면 이 운하에서  작은 손녀가 죽었다. 이후 가끔 인형이 물가로 떠 내려오면 관리인이 이 인형을 주어 나무에 걸었다고. 그뒤 인형들이 떠 내려오면 이 소녀를 기념하는 뜻으로 인형을 건져 나무에 건다고.

 

imgur

17.) Cincinnati’s Abandoned Subway (Ohio): 신시내티의 사라진 지하철: 미국 오하이오에 있는 신시내티는 1900 년 대에 이 도시에 지하철을 건설할 계획을 세웠다. 그러나 시에는 그럴만한 재정이 없고 돈은 고갈되었다. 이미 지하에는 지하철을 건설할려는 터널을 뚫은 뒤였으니. 언제나 이 곳에 지하철이 완성될까. 신시내티를 가면 곡 한 번 확인 해 볼 일?

 

imgur

18.) Jatinga (India): Jatinga 는 인도의 보통 도시다. 그러나 매년 9 월 10 월에는 엄청난 새들이 이곳에서 떨어져 죽는다고, " 즉 자살을 한다는 것" 이 새의 자살 소동은 몬순이 든 달이란다. 동네 사람들이 새를 잡기도 하지만 어둡고 안개낀 밤 불빛이 새들을 끌어당겨 죽게하는듯, 현재는 환경론자들이 새의 멸종을 막기위해 보호할 방법을 찾는중이라고. 

 

imgur

19.) Akodessewa Fetish Market (Togo): 토고에 있는 아코데세와 미신 마켓은 토고 인구의 반 이상이 토속 신앙을 위해 이 신앙의 표시로 여러가지 인체의 부분을 장신구를 몸에 단다.  이 곳에는 우리가 생각하는 마켓에서 볼 수 있는 것들은 아무것도 없다. 꾸그러진 머리통, 두개골, 말라붙은 살갗 껍질,뿔 등등을 여기서 판다고.

 

fetish market like this.

imgur

Some of the strangest places on earth aren't legitimately haunted, instead they are haunted by the memories of the horrors that were once committed there. The absence of life and positivity in a place that is just an archaic link to the past can be more chilling than any ghost story. Source:Reddit Share these strange places with others... spread the chills that go down your spine.

 

 

 

 

 

 

세계의 이상한 곳, 19곳
이 블로그의 인기글

세계의 이상한 곳 19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