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bblestone
날 저무는 하늘에(pabblestone)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9.14.2010

전체     380913
오늘방문     39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99 명
  달력
 
아~, 이제야 빨갱이쉐키들의 짓꺼리가 이해되네. ㅋㅋ
06/18/2020 19:54
조회  721   |  추천   23   |  스크랩   0
IP 172.xx.xx.164



Moody Blues - Nights in White Satin



* *


개성 연락사무소 폭파 후 
원로들 불러 점심 먹던 뭉의 ‘트리플 아쉽’

-이 지경까지 온 것이 참 아쉽다.
-탈북자 단체 대북 전단 살포 못 막아 아쉽다.
-실무적 지원이 부족했던 것 아쉽다.
출처- https://news.joins.com/article/23804051

BUT '북한에 굉장히 실망스럽다’고 말했다는 보도가 있었지만 그런 적 없노라, 
참석자들이 입을 모아 증언했다 함. 
할배들은 ‘실망 말고 노력해보자'고 조언했다 함.
출처- https://news.naver.com/main/ranking/read.nhn…

이에 국회의원 김 뭐시기 씨는 
“이 기회에 평양과 서울에 두 개의 연락사무소를 두는 협상을 하자. 금강산 관광도 재개하자."고 제안.
출처- https://news.naver.com/main/ranking/read.nhn…
출처-https://www.fnnews.com/news/202006171429185103

게다가 전 통일부장관씩이나 했다는 정동 뭐시기 씨는 "한미 군사연습 중단하자."고 했다고, 
더 때려주세요 정도가 아니라, 아예 화끈하게 죽여주세요 하고 빌고 있음.
출처 http://news.chosun.com/…/html…/2020/06/18/2020061803285.html


절대 있어서는 안 되는 가정폭력, 
그런데 새끼 때문이든, 입에 풀칠 때문이든, 자립심 부족이든 간혹 죽어라 얻어맞고 사는 여자들 중에는
"그 사람이 술을 먹어서 그렇지 사람은 좋아, 지난 밤엔 내가 맞을 짓을 했어." 
"그이가 때리려는 생각은 없었는데 내가 주먹과 발길질을 못 피한 거야." 
"내가 그 사람 성질 안 건드렸으면 안 때렸을 거야."라고 말하는 사람이 있단다.

그러면 동네 아낙들은 뒤에서 이렇게 쑤군거렸다지. 
"저리 맞고 살아도 좋은 게 있는 거야. 남자가 힘이 좀 세냐고. 호호홍~" 
그러니 한번 안기는 그 밤은 숨이 넘어가게 뜨겁다나 어쨌다나~ 
그래서 맞고 살아도 못 떠나는 여자들이 수두룩 뻑뻑하다고,

그런 여자는,
남자를 경찰에 잡아넣어도 풀어달라 애원한다고, 
아무리 보따리 싸서 살 길 찾아줘도 다시 남자 품으로 돌아간다고. 

그러니 남자는 더 기고만장해서 계집은 사흘에 한 번씩 북어 패듯 패야 한다고 큰 소리 치고.
(지금이야 그런 집 없지만 예전엔 동네 떠들썩하게 그런 집 꽤 있었음)

꼭 그 짝이다.. 
실망스럽다는 말 한 마디 못하고, 
그저 더 주지 못해서 아쉬울 뿐, 더 잘 해주지 못했으니 얻어맞아도 싸고, 
원하는 거 미리미리 알아서 챙겨주지 못했으니 
욕 먹고 발질질 당해도 달게 받아야 할 벌일 뿐, 

자기는 맞아도 괜찮았는데 소란하게 해서 동네 사람들이 많이 놀랐겠다
(국민들이 많이 놀랐겠다고 뭉이가 그랬다고) 
여자가 말하면 그 꼴 보면서도 
인생 좀 살았다는 노인들은 
더 참고 살라고, 더 노력하라고 했다니...기 막혀...

하긴 하도 얻어맞다 보면 변태들은 그걸 쾌감으로 느끼기도 한다더만. 
연락소 더 두고 관광까지 가자, 
한미 훈련 중단하자는 인간들은 아마도 그쪽인 듯, 

그들은 신나서 교성 지르고 있는 거다. 
더 맞고 싶어요. 더 때려주세요. 
"요기요. 조기도요. 아니아니 고기고기. 네네 좋아요. 오예~!!!"

- 김규나 작가 -

* *


아~, 이제야 빨갱이쉐키들의 짓꺼리가 이해되네. ㅋㅋ

남측 주사파빨갱이들: Sadist
북측 김일성빨갱이들: Masochist


* *



남북공동연락사무소 폭파, 김여정, 북측빨갱이, 남측빨갱이
이 블로그의 인기글

아~, 이제야 빨갱이쉐키들의 짓꺼리가 이해되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