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stalgia
코러스투어클럽(Nostalgia)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7.27.2019

전체     2706
오늘방문     16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89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달력
 
서부 여행의 백미 세도나
08/08/2019 18:10
조회  233   |  추천   0   |  스크랩   0
IP 76.xx.xx.9






흔히 미국 서부여행을 다녀왔다고 하면 떠올리는 명소가 라스베가스와 그랜드캐년 이다. 그러나 미서부에는 가볼만한 곳들이 무진장 있다. 세도나는 미국인들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 으로 꼽는,년중 300만에이르는 여행객들이 찾아오는 곳이다.



신비한 "기" 체험

신비한 영감을 얻는 곳


세도나 만이 지니고 있는 경관은 아름다움을 말로 표현하기 어렵다. 지구상에서 지표면 아래 가장 가까이에 올라와 있는 거대한 용암이, “기”라고 하는 강력한 “Electro- Magnetic Power 를 내 뿜는Vortex Site 가 여러 곳 존재함이 알려지면서, 초자연적 힘을 찾는 수 많은 연구가들과, 그 “기”를 체험 코자 하는 이 들과 명상가들, 이 아름다운 자연이 주는 영감을 글과 그림 그리고 조각으로 표현해 내려는 많은 화가, 조각가, 시인, 소설가들이 이 곳을 찾아 정착하고 있다. 1922년, 최초의 영화 “ Call of the Canyon” 이라는 흑백 무성 영화를 시작으로, 수 많은 서부 영화가 촬영되면서, “Arizona의 Hollywood” 이라는 명성을 얻었다.


이 지구상 어느 곳보다 아름다우면서도, 다양한 모양새의 바위산 지역 세도나의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영험스런 느낌”이나 “마음의 평온함”을 체험하는 것은 미서부 여행의 백미라 할 수 있다. 세도나에 가면 아름다운 풍광을 감상하고 즐기는 것과 별도로 이곳에 오래 머물고 싶은 마음이 든다. 웬지 모르게 마음의 평정이 생기는 곳이기 때문이다.


신비한 "기" 체험




안타깝게도 한인관광객들에게 세도나는 낯선 곳이다. 일부 여행사들이 이익에만 급급하여 도박 도시인 네바다주 카지노 타운 일정 위주로 여행상품을 만들기 때문에 여행을 통하여 삶의 질을 높일 수 있게 해주기 보다는 도박을 조장하는 행태를 보이기 때문이다.


황혼의 세도나 전경

미서부 여행의 새로운 개념을


많은 미서부 관광상품들이 흥미와 이익 위주로 운영되다 보니 무리한 일정을 강행하여 새벽 일찍 기상하여 움직이는 “논산 훈련소 식”의 일정으로 고객들의 불평이 나오는 경우도 많다. 점점 여행의 추세가 힐링과 문화체험등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여행의 개념으로 진화되어 가고 있어서 고객과 여행사 모두 발상의 전환이 필요하다.

로스앤젤레스에 자리한 코러스투어클럽은 한 발 앞서 양질의 특화되고 신선한 상품과 일정을 마련하여 고객들이 편안하고 유쾌하게 미국 서부여행의 백미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제공하고 있다.


서부여행,세도나,미서부,라스베가스,그랜드캐년
"기본폴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블로그의 인기글

서부 여행의 백미 세도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