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360850
오늘방문     40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38 명
  달력
 
69. 스가랴 변론 증거. 14장. 심판 날의 역사, 생수 같은 말씀, 모략.(슥14:1~21)
09/19/2019 11:22
조회  176   |  추천   2   |  스크랩   0
IP 122.xx.xx.229

69. 스가랴 변론 증거. 14. 심판 날의 역사, 생수 같은 말씀, 모략.(14:1~21)

 

# 열국을 심판, 남북으로 갈라짐, 여호와의 아시는 한 날, 생수 같은 말씀, 만왕의 왕, 살이 썩고 눈과 혀가 썩는 재앙, 초막절, 성결 #

 

   본장은 하나님의 진노의 날이 올 때에 말씀에 순종하는 남을 자의 형편과 말씀을 반대하는 망할 자의 형편을 가르쳤습니다. 심판이란 인류 마지막 때에 30일의 대접재앙과 45일의 아마겟돈 전쟁을 말합니다.(16)

그런데 불원간에 있을 심판은 세 번의 전쟁으로 진행되는데 개국 이래 없던 환란, 창세 이후 없는 환란, 전무후무한 환란으로 말씀한 남북전쟁으로 선지 국가인 한국 심판이고, 전 세계 인구의 삼분의 일이 죽게 되는 3차 대전으로 자본주의 심판, 인류 최후의 선악간의 전쟁으로 악인과 죄인이 한명도 살아남을 수 없는 아마겟돈전쟁으로 공산주의 심판이 그렇습니다.

진행은 이렇습니다. 불원간에 전 삼년 반에 들어가게 되는데 먼저 삼십 개월 동안 인 치는 역사로 십사만 사천 명의 변화성도가 일어나고, 오 개월 황충의 난 때에 인 맞지 못한 종의 괴로움과 말세 사명자의 재앙으로 땅을 치는 권세로써 공산국가의 택한 백성을 구원하고 또한 육적 이스라엘 백성을 비롯한 전 세계 택한 백성이 회개하는 성령의 역사로(12:10 이하) 예비처, 보호처로 인도 받아 절대적인 보호를 받아 양육을 받고 새 시대에 들어가게 됩니다.

세상은 후 삼년 반 짐승통치기간으로 짐승의 표 666을 받게 되며, 주님의 공중 재림, 휴거의 들림은 전 삼년 반 끝 날에 있게 되고 보좌 앞에서 왕국부서 조직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후 삼년 반이 끝나면 지상 강림하는 주님의 백마 탄 군대가 되어 아마겟돈 전쟁에서 승리하게 됩니다.

 

* 요절: 8. 그 날에 생수가 예루살렘에서 솟아나서 절반은 동해로, 절반은 서해로 흐를 것이라 여름에도 겨울에도 그러하리라.

* 강해) 이날은 캄캄한 흑암 시대에 심판이 내릴 것이니 이 심판이 있으므로 예루살렘에서 솟아나는 생수 같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세계를 통일합니다. 이 다림줄의 진리로 세계를 통일 합니다.

 

* 14:1~2. 여호와의 날이 이르리라 그 날에 네 재물이 약탈되어 너의 중에서 나누이리라. 내가 열국을 모아 예루살렘과 싸우게 하리니 성읍이 함락되며 가옥이 약탈되며 부녀가 욕을 보며 성읍 백성이 절반이나 사로잡혀 가려니와 남은 백성은 성읍에서 끊쳐지지 아니하리라.

* 강해) 아무리 거룩한 예루살렘이라 하지만 열국을 모아서 싸움을 일으킬 때에 화려한 성읍과 가옥이 다 원수에게 피해를 당하는 동시에 소위 하나님의 백성이라 하는 자들이 먹힘을 당하고 남을 자는 적다는 것입니다. 과거 바벨론 포로를 말하는 것 같으나 그렇지 않고 지금 시대입니다. 예루살렘(교회)이 공산당에게 타협하고 남은 자가 심히 적습니다. 이번 환란에 남을 자가 많지 않습니다. 이방(공산당)이 예루살렘을 친다는 것입니다.

 

* 14:3. 그 때에 여호와께서 나가사 그 열국을 치시되 이왕 전쟁 날에 싸운 것 같이 하시리라.

* 강해) 이와 같은 환란이 있은 다음에 하나님은 열국을 심판할 것입니다. 열국을 들어서 예루살렘을 치게 하고 여호와께서 일어나 열국을 칩니다. 말세 종의 역사이고 심판 주의 역사입니다. 마귀의 세력인 공산당은 심판의 도구이며 공산당은 말세 사명자의 권세 역사로 망합니다.

 

* 14:4~5. 그 날에 그의 발이 예루살렘 앞 곧 동편 감람산에 서실 것이요 감람산은 그 한가운데가 동서로 갈라져 매우 큰 골짜기가 되어서 산 절반은 북으로, 절반은 남으로 옮기고 그 산 골짜기는 아셀까지 미칠찌라. 너희가 그의 산골짜기로 도망하되 유다 왕 웃시야 때에 지진을 피하여 도망하던 것 같이 하리라 나의 하나님 여호와께서 임하실 것이요 모든 거룩한 자가 주와 함께하리라.

* 강해) 심판 기에 시온 산을 중심하여 새 시대가 올 것이니 동서로 큰 골짜기같이 한계를 정한다는 것은 사상적인 문제로 남북을 가르는 뜻입니다. 성경에 북은 하나님 대적을 말했고 남은 하나님 편을 가르쳤기 때문입니다. 심판 기에 시온 산을 중심하여 새 시대가 올 때에 사상적인 문제를 놓고 심판한다는 것입니다. 미소 양대 강국의 공산주의와 자본주의의 양대 진영입니다. 사대병마가 등장하는데 복음주의, 공산주의, 자본주의, 협상주의의 대립입니다.

협상하는 자는 북편이고 끝까지 말씀순종하면 남방 편입니다. 표 받은 자는 북방 편, 표 안 받은 자는 남방 편입니다. 열국이 일어나서 이스라엘을 친 후에는 하나님께서 일어나 두 패로 갈라놓고 심판합니다.

 

@ 내가 또 눈을 들어본즉 네 병거가 두 산 사이에서 나왔는데 그 산은 놋 산이더라.

(6:1)

@ 아담의 칠세 손 에녹이 사람들에게 대하여도 예언하여 이르되 보라 주께서 그 수만의 거룩한 자와 함께 임하셨나니(14).

@ 또 내가 보니 보라 어린 양이 시온 산에 섰고 그와 함께 십사만 사천이 섰는데 그 이마에 어린 양의 이름과 그 아버지의 이름을 쓴 것이 있도다.(14:1).

 

* 14:6~8. 그 날에는 빛이 없겠고 광명한 자들이 떠날 것이라. 여호와의 아시는 한 날이 있으리니 낮도 아니요 밤도 아니라 어두워 갈 때에 빛이 있으리로다.

그 날에 생수가 예루살렘에서 솟아나서 절반은 동해로, 절반은 서해로 흐를 것이라 여름에도 겨울에도 그러하리라.

* 강해) 이날은 캄캄한 흑암 시대에 심판이 내릴 것이니 이 심판이 있으므로 예루살렘에서 솟아나는 생수 같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세계를 통일합니다. 캄캄한 흑암 세상이 올 때에 생수 같은 하나님 말씀으로 새 시대를 이룬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먹는 이 말씀은 예루살렘에서 나온 생수인데 이 생수로 새 시대를 이룹니다. 인터넷과 동영상을 통하여 미국, 캐나다, 유럽, 아시아, 공산권 등 교포들도 봅니다. 진리의 심판의 다림줄의 역사로 전 삼년 반 동안에 전파 될 것입니다. 전 세계에서 보게 됩니다. 먼저 삼십 칠 개월 동안 인 맞은 십사만 사천 명이 나오고 오 개월 동안 육적 이스라엘을 비롯해서 회개의 역사로 예비처, 보호처로 인도 받아 절대적인 보호와 양육을 받고 새 시대 백성이 됩니다.

 

@ 이 백성이 천천히 흐르는 실로아 물을 버리고 르신과 르말리야의 아들을 기뻐하나니(8:6)

 

* 14:9~11. 여호와께서 천하의 왕이 되시리니 그 날에는 여호와께서 홀로 하나이실 것이요 그 이름이 홀로 하나이실 것이며 온 땅이 아라바 같이 되되 게바에서 예루살렘 남편 림몬까지 미칠 것이며 예루살렘이 높이 들려 그 본처에 있으리니 베냐민 문에서부터 첫 문 자리와 성 모퉁이 문까지 또 하나넬 망대에서부터 왕의 포도주 짜는 곳까지라. 사람이 그 가운데 거하며 다시는 저주가 있지 아니하리니 예루살렘이 안연히 서리로다.

* 강해) 온 천하 사람이 그 때에 하나님은 홀로 한 분인 것을 알게 될 것이니 이 때부터는 세계가 예루살렘에서 나온 교회로 이루어지는 새 시대가 됩니다.

예수님이 만왕의 왕이 되시면 다 거룩한 땅이 됩니다. 이방이 따로 없고 예루살렘으로 통일되는 것입니다. 세계 통일은 예루살렘 다윗 왕국으로 됩니다. 에덴동산 회복이며 지상 천년평화왕국의 건설입니다.

 

* 14:12. 예루살렘을 친 모든 백성에게 여호와께서 내리실 재앙이 이러하니 곧 섰을 때에 그 살이 썩으며 그 눈이 구멍 속에서 썩으며 그 혀가 입속에서 썩을 것이요.

* 강해) 그러므로 예루살렘과 같은 촛대교회를 대적하던 무리들은 재앙을 받되 살이 썩으며 눈과 혀도 썩게 될 것입니다. 예루살렘 치러 왔던 자는 다 썩어 죽게 됩니다. 결국 승리는 십사만 사천 명의 변화성도 무리입니다. 16장 대접재앙입니다.

 

@ 첫째가 가서 그 대접을 땅에 쏟으매 악하고 독한 헌데가 짐승의 표를 받은 사람들과 그 우상에게 경배하는 자들에게 나더라.(16:2).

@ 너를 섬기지 아니하는 백성과 나라는 파멸하리니 그 백성들은 반드시 진멸되리라.

(60:12)

 

 

* 14:13~15. 그 날에 여호와께서 그들로 크게 요란케 하시리니 피차 손으로 붙잡으며 피차 손을 들어 칠 것이며 유다도 예루살렘에서 싸우리니 이때에 사면에 있는 열국의 보화 곧 금은과 의복이 심히 많이 모여질 것이요. 또 말과 노새와 약대와 나귀와 그 진에 있는 모든 육축에게 미칠 재앙도 그 재앙과 같으리라.

* 강해) 이와 같이 재앙의 날이니 크게 요란함이 있게 되어 종말적인 싸움에 끝을 맺음으로 원수의 세력이 망하는 동시에 동물까지도 피해가 있습니다. 사람뿐 아니라 동물까지 재앙을 받습니다.

스바냐 1장과 같은데 예루살렘을 대적하던 사람이나 동물이나 모든 것이 전멸되는 재앙이라는 것입니다. 촛대교회와 새 시대에 거치는 자들이 다 죽게 됩니다.

 

@ 내가 사람과 짐승을 진멸하고 공중의 새와 바다의 고기와 거치게 하는 것과 악인들을 아울러 진멸할 것이라 내가 사람을 지면에서 멸절하리라 나 여호와의 말이니라.

(1:3)

 

* 14:16. 예루살렘을 치러 왔던 열국 중에 남은 자가 해마다 올라와서 그 왕 만군의 여호와께 숭배하며 초막절을 지킬 것이라.

* 강해) 이 때는 예루살렘을 치러 왔던 원수의 나라라도 남은 자는 다 하나님 앞으로 돌아옵니다. 초막절이란 이스라엘 백성이 가나안 복지에 들어가서 첫 열매 거둔 것으로 제사를 드린 것같이 새 시대에 가서도 첫 열매로 제사 드립니다.

어느 나라든지 촛대교회에 들어와서 지상 축복을 받습니다. 앞으로는 단체구원인데 촛대교회에 들어와야 구원이 있고 살 수가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환란에 빠졌다가 죽게 됩니다. 예루살렘을 대적하던 나라 사람 중에도 촛대교회 반대 하던 자 중에도 촛대교회 들어오면 구원이 있다는 것입니다. 임마누엘의 시온의 무리이고 승리자 반열인 십사만 사천 명의 변화성도 반열입니다. 한국이 종주국이 됩니다.

 

* 14:17~19. 천하만국 중에 그 왕 만군의 여호와께 숭배하러 예루살렘에 올라오지 아니하는 자에게는 비를 내리지 아니하실 것인즉 만일 애굽 족속이 올라오지 아니할 때에는 창일함이 있지 아니하리니 여호와께서 초막절을 지키러 올라오지 아니하는 열국 사람을 치시는 재앙을 그에게 내리실 것이라. 애굽 사람이나 열국 사람이나 초막절을 지키러 올라오지 아니하는 자의 받을 벌이 이러하니라.

* 강해) 어느 나라든지 하나님을 섬기지 않는 자는 다 재앙을 받게 됩니다. 지상 축복을 믿고서 나온 사람이 새 시대 갑니다. 신령한 촛대교회 안 들어오는 사람은 절대 보호를 받지 못합니다. 구원이 없다는 것입니다. 동방역사로 세계가 통일됩니다. 지상 천년평화왕국입니다.

 

@ 너를 섬기지 아니하는 백성과 나라는 파멸하리니 그 백성들은 반드시 진멸되리라(60:12).

* 14:20~21. 그 날에는 말방울에까지 여호와께 성결이라 기록될 것이라. 여호와의 전에 모든 솥이 제단 앞 주발과 다름이 없을 것이니 예루살렘과 유다의 모든 솥이 만군의 여호와의 성물이 될 것인즉 제사 드리는 자가 와서 이 솥을 취하여 그 가운데 고기를 삶으리라 그 날에는 만군의 여호와의 전에 가나안 사람이 다시 있지 아니하리라.

* 강해) 이렇게 되므로 완전, 성결, 거룩이라는 것으로 새로운 나라가 이루어집니다. 이것은 이방 세력이 다시는 침범을 못하는 다윗왕국입니다.

새 시대는 전부가 성결입니다. 새 시대가는 진리 반대하는 자는 가나안 사람인데 멸망이라는 것입니다. 이 말씀을 믿어야 삽니다. 마귀가 무저갱에 갇히고 없는 때이니 다 거룩하다는 것입니다.

 

@ 용을 잡으니 곧 옛 뱀이요 마귀요 사단이라 잡아 일천년 동안 결박하여 무저갱에 던져 잠그고 그 위에 인봉하여 천년이 차도록 다시는 만국을 미혹하지 못하게 하였다가 그 후에는 반드시 잠간 놓이리라(20:2~3).

 

* 하나님께서 심판 날에는 조금도 불의한 자는 남기지 않기 위한 모략에서 무서운 종교 박해의 환란이 있게 한 다음에 참된 교회를 박해하는 세력을 없이 하고 새 시대를 이룬다는 것을 가르쳤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69. 스가랴 변론 증거. 14장. 심판 날의 역사, 생수 같은 말씀, 모략.(슥14: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