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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사야 변론 증거 85. 66장(3). 성산에 들어갈 자의 주의 할 일(사66:20~24)
05/21/2019 00: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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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사야 변론 증거 85. 66(3). 성산에 들어갈 자의 주의 할 일(66:20~24)

 

# 마음이 가난하고 심령에 통회하고 말씀에 떠는 자를 권고, 유혹을 줌, 말씀에 떠는 자를 쫓아냄, 남자(대표)를 낳음, 영광을 넘치게 평강을 강같이 그 종에게 주심, 젊어짐, 소위와 사상을 검열, 제사장과 레위 인을 삼음 #

 

   본장은 65장과 같은 보응과 새 시대가 있으므로 하나님의 종으로써 마땅히 해야 할 일을 가르친 것입니다. 주의 하지 않으면 새 시대의 축복을 받지 못합니다.

 

* 요절 5. 여호와의 말씀을 인하여 떠는 자들아 그 말씀을 들을지어다.

이르시되 너희 형제가 너희를 미워하며 내 이름을 인하여 너희를 쫓아내며 이르기를 여호와께서는 영광을 나타내사 너희 기쁨을 우리에게 보이시기를 원하노라 하였으나 그들은 수치를 당하리라 하셨느니라.

* 강해) 이러한 자들은 오히려 말씀에 떠는 사람을 미워하며 쫓아내는 일을 하며 하나님의 역사를 비소하는 자들입니다.

 

* 66:20~21.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스라엘 자손이 예물을 깨끗한 그릇에 담아 여호와의 집에 드림 같이 그들이 너희 모든 형제를 열방에서 나의 성산 예루살렘으로 말과 수레와 교자와 노새와 약대에 태워다가 여호와께 예물로 드릴 것이요. 나는 그 중에서 택하여 제사장과 레위인을 삼으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 강해) 이들은 하나님 앞에 예물을 드리는 제사장과 레위인으로 세움을 받게 됩니다. 이것은 왕권을 가르친 것입니다. 진짜로 제사장과 레위인은 우리들 변화성도입니다. 열방과 열족을 소위와 사상을 검열하여 택해서 종으로 쓰게 되는데 영원한 왕권으로 축복하십니다.

지금까지는 죽은 영을 중생시켜 천국으로 인도하는 제사장의 사명이었지만 이제는 변화성도 반열이 제사장이 되어 새 시대에 들어갈 백성을 인도하여 하나님께 예물을 드리듯이 드린다는 것입니다. 얼마나 기쁘고 가치 있는 일입니까

 

@ 그 아버지 하나님을 위하여 우리를 나라와 제사장으로 삼으신 그에게 영광과 능력이 세세토록 있기를 원하노라 아멘.(1:6)

@ 저희로 우리 하나님 앞에서 나라와 제사장을 삼으셨으니 저희가 땅에서 왕노릇하리로다 하더라.(5:10)

 

& 제사장과 레위 인을 삼는 역사.(20-21).

하나님께서 변화성도의 단체를 제사장과 레위 인을 삼는다는 것은 다음과 같은 진리가 있는 것입니다.

첫째 : 레위 족은 제사장족이니 왕족이 된다는 뜻이 있습니다.

둘째 : 몸이 성별된 사람으로서 지상 축복을 받는 족속이 된다는 뜻이 있습니다.

셋째 : 새 시대의 왕권을 누리는 족속이 된다는 뜻이 있습니다.

과거 구약 때의 레위 족은 앞으로 올 새 시대의 영광을 누릴 레위 족을 가르친 예언에 불과한 것입니다. 과거 레위 족이 모든 지파 사람들에게 십일조를 받아서 생활하였듯이 새 시대의 영광을 누릴 때에 변화성도의 족속은 열방의 사람이 바치는 예물을 받게 됩니다(18:7, 66:12). 그래서 참된 교회에서의 지금 십일조 생활이 중요 합니다.(3).

하나님께서 당신의 말씀대로 이루어질 것을 믿고 소위와 사상을 바로 가진 자라면 완전한 왕권을 주시되 이스라엘에게 세웠던 그 왕권을 영원히 가지게 될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과거의 이스라엘은 약속을 말씀으로 받은 자라면, 말씀대로 이루어질 것을 믿고 끝까지 싸워 나가는 자라면 예언대로 이루어지는 축복을 받는 레위 사람이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은 과거에 이사야 선지를 통하여 말씀한 것은 그때의 이스라엘을 가르친 것이 아니고 종말에 모든 민족 가운데서 하나님의 말씀대로 믿고 싸워 나가는 소위와 사상이 바른 종들로 말미암아 영원한 왕국이 이루어질 것을 가르친 것이라고 본문을 통하여 알 수 있습니다.

이사야 선지를 들어서 유대와 예루살렘에 관한 이상이라고 1, 2장에 1절을 말한 것은 과거에 육적 이스라엘이 아니라는 것을 결론적으로 분명히 가르친 것이 사66:18 이하라고 보게 됩니다. 지금 소위 신학자들이 하나같이 이사야의 경고를 과거에 이스라엘에 대한 것으로 돌린다는 것은 큰 과오입니다.

 

@ 새 노래를 노래하여 가로되 책을 가지시고 그 인봉을 떼기에 합당하시도다.

일찍 죽임을 당하사 각 족속과 방언과 백성과 나라 가운데서 사람들을 피로 사서 하나님께 드리시고 저희로 우리 하나님 앞에서 나라와 제사장을 삼으셨으니 저희가 땅에서 왕노릇하리로다 하더라.(5:9~10). 

 

   # 사상으로 뭉쳐진 단체 역사.(66:18~22).

변화성도는 사상을 보시는 하나님께서 한데 모아 한 단체를 이루게 하십니다.

이 사상이라는 것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원수를 이기는 무장이 되는 것입니다.

조금이라도 원수의 세력에 굴복치 않고 하나님께서 말씀대로 원수의 세력을 없이하고 말씀대로 새 시대가 이루어진다는 것을 굳게 믿고 끝까지 싸워 나가는 자라야 진노의 날에 남은 종이 되어 재림의 주를 맞이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제 사상으로 뭉쳐진 단체의 역사를 알아야 합니다. 가장 영광스러운 일은 사상으로 뭉쳐진 변화성도의 단체에 있습니다. 이 사람들은 영원한 왕권의 축복을 단체적으로 길이길이 누리기 위하여 택한 자들이니 이들로 말미암아 새 시대가 이루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 66:22~24.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나의 지을 새 하늘과 새 땅이 내 앞에 항상 있을 것 같이 너희 자손과 너희 이름이 항상 있으리라. 여호와가 말하노라 매 월삭과 매 안식일에 모든 혈육이 이르러 내 앞에 경배하리라. 그들이 나가서 내게 패역한 자들의 시체들을 볼 것이라 그 벌레가 죽지 아니하며 그 불이 꺼지지 아니하여 모든 혈육에게 가증함이 되리라.

* 강해) 새로운 시대의 축복을 그들의 자손에게 주어 길이 누리게 하되 하나님을 공경하는 일을 하는 동시에 패역한 자는 다 없이 한다는 것입니다. 심령 통회하고 마음이 가나하고 말씀에 떠는 자의 자손은 영원히 자손까지 복을 받습니다.

새 시대에서도 절기는 지키는데 5.159.24 절기입니다. 여러분 이사야서를 모르면 협상자가 되어서 망합니다. 이사야서는 다림줄의 진리입니다.

이사야서를 알면 다른 선지서가 풀립니다. 사상 심판으로 새 시대가 오고 행위 심판으로 무궁세계가 옵니다. 그러니 이 복음 심판의 변론을 잘 전하고 잘 지켜서 복을 받아야 합니다. 변론 후에는 심판이 옵니다.

 

@ 보라 내가 새 하늘과 새 땅을 창조하나니 이전 것은 기억되거나 마음에 생각나지 아니할 것이라.(65:17)

@ 또 내가 새 하늘과 새 땅을 보니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졌고 바다도 다시 있지 않더라.(21:1)

 

& 자손이 영원한 축복을 받는 역사.(22).

아담이 하나님의 말씀을 순종치 않았으므로 그 자손이 저주를 받게 된 것입니다. 그러나 변화성도가 말씀으로 사상을 지켰기 때문에 그 자손이 영원한 축복을 받게 됩니다. 그러므로 가장 복된 일이 변화성도의 가족에 있다는 것을 가르친 것입니다.

이와 같이 변화성도의 자손은 영원히 새 시대의 영광의 축복을 받게 됩니다.

그러나 이 축복을 받을 자는 심히 적으므로 그 사상을 보고 하나님께서 한데로 모아 한 단체를 이루는 것입니다. 노아 가정 보다 나은 축복을 받게 됩니다.

 

& 패역한 자를 영원히 없이 합니다(24).

  패역이라는 것은 하나님의 말씀을 대적하는 사상을 가진 것을 뜻한 것입니다.

아무리 하나님의 자녀라도 그 소위와 사상이 하나님을 대적하는 것을 가진 자는 영원히 그 자체가 없어지게 하시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말씀대로 심판이 오기 때문입니다.

 

  # 소위와 사상을 아시는 하나님의 역사.(66:18~24).

   하나님께서는 종말의 역사를 일으킬 때에 그 종들의 소위와 사상을 아시고 당신과 의합이 된 자를 들어 쓰는 것이니, 그 종의 하는 일이 하나님이 보실 때에 합당하고 그 사상이 합당한 자라면 민족적 국경의 차별이 없이 그들을 한데로 모아서 역사를 일으켜 그들로 말미암아 완전한 새로운 시대를 이룰 것을 말씀하셨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은 아무리 육적 이스라엘 족이라도 그 소위와 사상이 하나님과 합하지 못한다면 버릴 것이고 아무리 이방족 중에서라도 그 소위와 사상이 합한 자라면 그들로 말미암아 영원한 제사장과 레위 족을 삼아서 영원한 왕국을 이루는 역사가 무엇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하나님께서 가장 기뻐하는 사람은 소위와 사상이 바른 사람을 택하여 그 사상으로 세계를 통일하되 완전한 왕국을 이루는 것이니 금일에 소위 공산 사상이라는 것은 하나님의 말씀을 믿는 종교를 아편이라, 독약이라 하는 것이니 이런 사상을 조금이라도 용납한다면 새 시대의 영광을 누릴 수 없고 소위와 사상이 바른 자라야 신천 신지의 영원한 왕국을 축복으로 받되 그 자손까지 받게 될 것입니다.

우리나라는 이제 요단 강 앞에 섰습니다. 이스라엘 백성은 가나안 복지 요단강을 앞두고 대부분 죽고 말았습니다. 이것을 교훈을 삼아야 합니다.

 

* 하나님께서 예언의 말씀의 다림줄대로 심판하고 새 시대를 이루는 것이니 그 말씀에 떨고 순종하는 자만이 새 시대의 영광을 누린다는 것을 가르친 것입니다.

 

* 경솔하게 판단하지 마시고 주의 깊게 읽으시고 말씀 앞에 순종하여 새 시대의 축복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다른 선지서와 계시록도 보시기 바라며 시간 나는 대로 여타 선지서도 좀더 자세히 변론을 하여 올리겠습니다. 믿어지면 복 받을 택한 자입니다. 당장 안 믿어지더라도 읽으시는 분들은 환란이 오게 되면 믿어질 것입니다.

지금은 선구적인 종들만 믿어지는 때입니다. 다시 예언의 사명이며 척량의 역사가 시작된 것입니다. 각성이 오고 소성이 되시면 촛대교회에 오셔서 말씀변론을 듣고 사명자 되셔서 자손만대의 축복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 합니다.

 

 

 

 

 

 

 

 

 

 

 

 

 

 

 

 

 

 

 

 

 

 

 

이사야 본문 변론

초판 2015.8.15.

재판 2019.2.5.

 

다시 예언자(순의 종) 이 새 순 선지자

사랑과 은혜와 구원의 방주

순금등대 촛대중앙교회

하늘에 기록된 장자들의 총회와 교회(1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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