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344865
오늘방문     191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37 명
  달력
 
이사야 변론 증거 79. 63장. 진노의 날에 버림당한 자의 형편, 붉은 옷, 성령을 근심케. (사63:1~19)
04/21/2019 11:42
조회  433   |  추천   2   |  스크랩   0
IP 122.xx.xx.229

이사야 변론 증거 79. 63. 진노의 날에 버림당한 자의 형편, 붉은 옷, 성령을 근심케. (63:1~19)

 

# 홍의, 붉은 옷, 진노 심판, 성령을 근심케 하는 자는 심판, 다림줄을 순종하지 않고 반대 하는 자와 말세 역사 반대하는 자는 멸망 #

 

   본장은 62장과 같이 택한 자에게 강하게 역사하여 새 시대를 이루지만 붉은 옷을 입은 자와 성신을 근심케 하는 자들은 버린다는 것입니다.

 

* 요절: 10. 그들이 반역하여 주의 성신을 근심케 하였으므로 그가 돌이켜 그들의 대적이 되사 친히 그들을 치셨더니

* 강해) 말세의 역사를 반대한다면 이것은 반역자이니 성령을 근심케 하는 자입니다.

 

* 63:1~6. 에돔에서 오며 홍의를 입고 보스라에서 오는 자가 누구뇨 그 화려한 의복 큰 능력으로 걷는 자가 누구뇨 그는 내니 의를 말하는 자요 구원하기에 능한 자니라. 어찌하여 네 의복이 붉으며 네 옷이 포도즙 틀을 밟는 자 같으뇨.

만민 중에 나와 함께한 자가 없이 내가 홀로 포도즙 틀을 밟았는데 내가 노함을 인하여 무리를 밟았고 분함을 인하여 짓밟았으므로 그들의 선혈이 내 옷에 뛰어 내 의복을 다 더럽혔음이니 이는 내 원수 갚는 날이 내 마음에 있고 내 구속할 해가 왔으나 내가 본즉 도와주는 자도 없고 붙들어 주는 자도 없으므로 이상히 여겨 내 팔이 나를 구원하며 내 분이 나를 붙들었음이라. 내가 노함을 인하여 만민을 밟았으며 내가 분함을 인하여 그들을 취케 하고 그들의 선혈로 땅에 쏟아지게 하였느니라.

* 강해) 하나님께서는 진노로 심판하기 때문에 진노의 심판의 옷을 붉은 옷으로 가르쳤습니다. 이것은 피가 흐른다는 뜻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자녀가 에돔화 되어서 붉은 옷을 입은 것은 버림당할 일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심판하시기 위해서 피가 튀어 붉은 옷을 입었지만 하나님의 자녀가 에돔화 되어 붉은 옷 입으면 망한다는 것입니다. 용공 협상 자는 다 망합니다.

좌경화와 용공 협상자는 다 붉은 옷을 입는 것입니다. 반미친북 친중 행위는 멸망의 행동입니다.

 

@ 내가 밤에 보니 사람이 홍마를 타고 골짜기 속 화석류나무 사이에 섰고 그 뒤에는 홍마와 자마와 백마가 있기로 내가 가로되 내 주여 이들이 무엇이니이까?

내게 말하는 천사가 내게 이르되 이들이 무엇인지 내가 네게 보이리라 하매 화석류나무 사이에 선 자가 대답하여 가로되 이는 여호와께서 땅에 두루 다니라고 보내신 자들이니라.(1:8~10).

 

 

* 63:7~10. 내가 여호와께서 우리에게 베푸신 모든 자비와 그 찬송을 말하며 그 긍휼을 따라, 그 많은 자비를 따라 이스라엘 집에 베푸신 큰 은총을 말하리라.

여호와께서 말씀하시되 그들은 실로 나의 백성이요 거짓을 행치 아니하는 자녀라 하시고 그들의 구원자가 되사 그들의 모든 환난에 동참하사 자기 앞의 사자로 그들을 구원하시며 그 사랑과 그 긍휼로 그들을 구속하시고 옛적 모든 날에 그들을 드시며 안으셨으나 그들이 반역하여 주의 성신을 근심케 하였으므로 그가 돌이켜 그들의 대적이 되사 친히 그들을 치셨더니

* 강해) 이와 같이 진노의 날이 올 때에 아무리 은총을 받았고 또는 하나님의 백성으로 거짓을 행치 아니하고 구원을 받았다 하면서 말세의 역사를 반대한다면 이것은 반역자이니 성령을 근심케 하는 자입니다. 이 시대의 사명은 왕국건설의 에덴동산 회복이며 천년평화왕국 건설입니다. 곧 주고 싶어 하시는 하나님의 사랑과 살리고 싶어 하시는 주님의 사랑을 무시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심판 날에 가서 아무리 내 백성이요 거짓을 행치 않는 백성이라도 진실한 종이라도 성신 훼방 죄에 걸리면 다 심판한다는 것입니다. 아무리 은사자라도 성신을 모독하면 멸망합니다. 시대적인 진리에 순종해야만 긍휼과 자비를 받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성령의 역사로 일곱 영의 역사로 종을 세워 경고의 사랑을 베푸시는데 듣지 않으면 성령훼방 죄입니다.

 

@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사람의 모든 죄와 훼방은 사하심을 얻되 성령을 훼방하는 것은 사하심을 얻지 못하겠고 또 누구든지 말로 인자를 거역하면 사하심을 얻되 누구든지 말로 성령을 거역하면 이 세상과 오는 세상에도 사하심을 얻지 못하리라.(12:31~32)

@ 그 마음을 금강석 같게 하여 율법과 만군의 여호와가 신으로 이전 선지자를 빙자하여 전한 말을 듣지 아니하므로 큰 노가 나 만군의 여호와께로서 나왔도다.(7:12)

@ 여호와께서 변론하러 일어나시며 백성들을 심판하려고 서시도다.(3:13)

@ 무릇 혈기 있는 자들이 여호와 앞에서 잠잠할 것은 여호와께서 그 성소에서 일어나심이니라 하라 하더라.(2:13)

@ 여호와께서 말씀하시되 오라 우리가 서로 변론하자 너희 죄가 주홍 같을찌라도 눈과 같이 희어질 것이요 진홍 같이 붉을찌라도 양털 같이 되리라. 너희가 즐겨 순종하면 땅의 아름다운 소산을 먹을 것이요 너희가 거절하여 배반하면 칼에 삼키우리라 여호와의 입의 말씀이니라.(1:18~20)

@ 대저 이는 패역한 백성이요 거짓말 하는 자식이요 여호와의 법을 듣기 싫어하는 자식이라. 그들이 선견자에게 이르기를 선견하지 말라 선지자에게 이르기를 우리에게 정직한 것을 보이지 말라 부드러운 말을 하라 거짓된 것을 보이라.(30:9~10)

@ 그들이 말하기를 너희는 예언하지 말라 이것은 예언할 것이 아니어늘 욕하는 말을 그치지 아니한다 하는도다.(2:6)

@ 백성들아 너희는 다 들을찌어다 땅과 거기 있는 모든 것들아 자세히 들을찌어다 주 여호와께서 너희에게 대하여 증거하시되 곧 주께서 성전에서 그리하실 것이니라.

(1:2)

@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유다의 서너가지 죄로 인하여 내가 그 벌을 돌이키지 아니하리니 이는 저희가 여호와의 율법을 멸시하며 그 율례를 지키지 아니하고 그 열조의 따라가던 거짓 것에 미혹하였음이라.(2:4)

 

* 63:11~14. 백성이 옛적 모세의 날을 추억하여 가로되 백성과 양 무리의 목자를 바다에서 올라오게 하신 자가 이제 어디 계시뇨. 그들 중에 성신을 두신 자가 이제 어디 계시뇨. 그 영광의 팔을 모세의 오른손과 함께하시며 그 이름을 영영케 하려 하사 그들 앞에서 물로 갈라지게 하시고 그들을 깊음으로 인도하시되 말이 광야에 행함과 같이 넘어지지 않게 하신 자가 이제 어디 계시뇨.

여호와의 신이 그들로 골짜기로 내려가는 가축 같이 편히 쉬게 하셨도다. 주께서 이같이 주의 백성을 인도하사 이름을 영화롭게 하셨나이다 하였느니라.

* 강해) 이와 같이 종말의 역사를 순종치 않을 때에 하나님은 그들의 대적이 되므로 그들이 스스로 말하기를 과거에는 모세와 같은 역사가 있었으나 지금은 없다고 말하게 됩니다. 성신 훼방 죄에 걸려 성신 떠난 사람은 옛날 모세 때 같은 역사가 없다고 반대하는데 이 사람들 다 망합니다. 악인과 죄인을 심판하고 죽음 없는 새 시대 안식의 축복을 주시겠다는데 말씀을 듣지 않으니 말입니다.

북진 역사나 재앙으로 땅을 치는 역사가 성경에 있는데 반대하니 멸망합니다. 우리나라는 모세 같은 종이 나와야 난제가 해결됩니다.

 

* 63:15. 주여 하늘에서 굽어 살피시며 주의 거룩하고 영화로운 처소에서 보옵소서. 주의 열성과 주의 능하신 행동이 이제 어디 있나이까. 주의 베푸시던 간곡한 자비와 긍휼이 내게 그쳤나이다.

* 강해) 이렇게 되는 것은 하나님의 은혜가 나리지 않고 걷어 갑니다. 동방역사 없다고 믿다가 죽으면 천당 갈 것이라고 동방역사 반대 하다가 멸망합니다.

기독교가 이대로 끝을 맺겠습니까성경 전체의 목적은 세계 통일하여 주님의 나라를 이루는 교훈입니다. 심판하고 에덴동산을 회복하고 새 시대입니다. 그리스도의 나라, 성도의 나라를 이루는 것입니다.

 

* 63:16~17. 주는 우리 아버지시라 아브라함은 우리를 모르고 이스라엘은 우리를 인정치 아니할 찌라도 여호와여 주는 우리의 아버지시라 상고부터 주의 이름을 우리의 구속자라 하셨거늘 여호와여 어찌하여 우리로 주의 길에서 떠나게 하시며 우리의 마음을 강퍅케 하사 주를 경외하지 않게 하시나이까.

원컨대 주의 종들 곧 주의 산업인 지파들을 위하사 돌아오시옵소서.

* 강해마음이 강퍅해집니다. 나는 아브라함도 모르고 이스라엘도 모르지만 하나님만 믿는다면서 동방 역사 반대하면 이상하게 마음이 강퍅해집니다.

지금은 잘 안 믿어져도 선지서와 계시록을 읽는 분들은 환란이 오면 믿어질 것입니다. 지금은 선구적인 종들만 믿어지는 때입니다. 사명자만 먼저 믿어집니다.

 

* 63:18~19. 주의 거룩한 백성이 땅을 차지한지 오래지 아니하여서 우리의 대적이 주의 성소를 유린하였사오니 우리는 주의 다스림을 받지 못하는 자 같으며 주의 이름으로 칭함을 받지 못하는 자 같이 되었나이다.

* 강해) 이렇게 되는 것은 하나님께서 진리대로 역사하는데 그 진리를 순종치 않으므로 그들은 다 대적에게 먹힘을 당하게 합니다. 말세 역사 대적하는 자 은혜 떠나고 대적에게 짓밟혀서 죽게 됩니다.

 

* 하나님께서 진노의 날에는 아무리 택한 자녀라도 다림줄의 진리를 순종치 않을 때에 버리고 만다는 것을 가르친 것입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이사야 변론 증거 79. 63장. 진노의 날에 버림당한 자의 형편, 붉은 옷, 성령을 근심케. (사63: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