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439092
오늘방문     368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34 명
  달력
 
110. 제2과 구주 탄생과 인간이 기뻐할 일. 눅 2 : 1 ? 14
07/06/2020 10:04
조회  83   |  추천   2   |  스크랩   0
IP 122.xx.xx.222

110. 2과 구주 탄생과 인간이 기뻐할 일. 2 : 1 ? 14

 

[요절] 모든 백성은 분향하는 시간에 밖에서 기도하더니 (2:10)

 

하나님께서 사람을 세상에 낼 때에 우는 일이나 죽는 일이 없도록 아름다운 동산에 아름다운 생활이 있게 하셨던 것입니다. 그러나 하와가 미혹을 받아 하나님의 법인 선악과를 먹은 죄로 금일까지 인간들에게는 눈물이 없을 수 없고 죽음이 없을 수 없게 되었던 것입니다. 이와 같은 세상에 사는 우리들이 기뻐할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극도로 타락한 사람들도 기뻐할 일입니다(1-7)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께서 인간의 참된 기쁨과 영생의 생명을 주기 위하여 가장 천하고도 더럽고 누추하고도 괴로운 자리가 되는 말구유에 오게 된 것은 아무리 죄를 짓고 저주를 받아서 문전 거지가 된 사람이라도 다 영생으로 인도한다는 뜻으로 이런 자리에 탄생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주전 7백년 때에 미가 선지를 통하여 원수에게 압박 받던 사람들이 참된 평강을 얻게 될 것은 베들레헴에서 나는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온다는 것을 묵시로 주신 말씀이 글자대로 응한 사실이 베들레헴 여관 말구유에 탄생한 것입니다.

 

2. 극도로 수고하는 사람들이 기뻐할 일 (8-11)

 

인생이 밤낮으로 수고해야만 먹고살게 된 것은 죄를 진 까닭인데 주님 탄생할 때에 밤을 새워 가며 자지도 못하고 목장에서 수고하던 사람들에게 천사는 찾아왔습니다. 천사가 말하기를 너희는 무서워 말라 온 천하 사람이 다 크게 기뻐할 좋은 소식을 내가 너희에게 알려주노니 너희 구주가 다윗의 동네에 났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주전 7백 년 전 이사야도 사11:1에 이새의 줄기에서 한 싹이 나서 세계 평화 승리의 기호를 세우게 되고 각 나라의 남은 자들이 그 깃발아래 모여 괴로움이 없는 완전평화의 왕국이 온다고 말씀한 그 말씀이 금일에 응한 것입니다. 우리 교회에 승리의 깃발을 준 것이 앞으로 세계를 완전한 평화의 왕국을 이룰 교회이란 것으로 주신 것이니 이것은 우리 교회에 세계가 기뻐할 아름다운 소식이 되는 다림줄의 진리가 나타났기 때문입니다. 세계의 완전한 평화의 왕국이 이루어지는 역사는 우리의 교회에 있습니다.

 

3. 땅에 모든 민족이 평화를 누릴 일입니다(14)

 

인류역사에 페이지를 이룬 것은 강자가 약자를 잡아먹는 전쟁으로 피 흘린 역사입니다. 그러나 작은 어린아이로 난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다시는 전쟁이 없는 영원한 왕권으로 다윗왕국이 이루어질 것을 이사야 선지는 말했습니다(9:6-7). 학생들은 전쟁이 없는 완전평화의 왕국에 들어가게 될 것을 기뻐할 일. 왜냐하면 우리 촛대교회은 하나님께서 이사야43:19절과 같은 이 땅에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완전한 지상 평화왕국을 이루기 위하여 명령을 내림으로 이루어진 촛대교회입니다.

 

[결론]

 

이날까지는 지옥을 면하고 천당을 가는 사람들이 예수 믿고 기뻐했지만 우리 촛대교회 학생들은 남이 다 재앙을 받고 죽는 날에도 할렐루야로 새 노래를 부르며 기뻐서 춤추며 새로운 땅을 기업으로 받을 학생들입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110. 제2과 구주 탄생과 인간이 기뻐할 일. 눅 2 : 1 ?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