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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시록 변론 증거 23. 7장(3). 다른 천사.(계7:2~3)
08/01/2019 0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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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시록 변론 증거 23. 7(3). 다른 천사.(7:2~3)

 

# 네 천사, 다른 천사, 하나님의 인, 동방 역사, 인의 역사 #

 

* 7:2~3.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 강해) 바사 왕 고레스가 이스라엘의 성전 복구와 회복에 쓰임 받은(8:20)것처럼 하나님의 말일의 동방역사에 쓰임 받을(1:20) 말세 종의 단체를 말합니다.

 

@ 네가 본바 두 뿔 가진 수양은 곧 메대와 바사 왕들이요.(8:20)

@ 때에 여호와께서 공장 네 명을 내게 보이시기로 내가 가로되 그들이 무엇하러 왔나이까 하매 대답하여 가라사대 그 뿔들이 유다를 헤쳐서 사람으로 능히 머리를 들지 못하게 하매 이 공장들이 와서 그것들을 두렵게 하고 이전에 뿔들을 들어 유다 땅을 헤친 열국의 뿔을 떨어치려 하느니라. 하시더라.(1:20~21)

 

& 다른 천사의 역사에 대해 (7:3)

 

하나님은 천사를 통하여 계시를 보여줄 적에 세상 권세를 가지고 나오는 대표적인 역사를! (네 천사로) 보이는 동시에 하늘 권세를 가지고 나온 것을 보인 것이 다른 천사라 하는 것입니다. 다른 천사에 대하여 3대 원리가 있으니 다음과 같습니다.

 

1) 심판의 다림줄의 진리를 쥐고서 세계를 움직이되 하나님의 종들을 하나 되게 하는 역사를 말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10장에는 다른 천사가 작은 책을 들었다고 한 것입니다. 이 작은 책이라는 것은 종말에 심판의 경고의 말씀을 들고 나온 것입니다.

 

2) 하늘과 땅의 권세를 아울러 가지고 나온 역사입니다. 하나님의 인이라는 것은 하나님의 권세를 뜻한 것이니, 성신의 인과는 다릅니다.

성신의 인이라는 것은 완전한 마음에 확신이 있도록 하는 것이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은 자유로운 권세를 뜻한 것입니다. 왜냐 할 때에 조물주 하나님은 스스로 계신 신이시기 때문에 그를 지배할 자는 전혀 없는 것입니다.

 

3) 완전히 오메가의 역사를 가르친 것이 인을 맞음으로만이 남은 자가 된다는 것입니다. 이날까지의 역사는 재앙의 날에 남은 자가 되게 하는 역사니 살아서 새 시대를 왕권으로 정복하는 것을 가르쳤습니다. 이 역사는 셈의 장막에서 일어나되 해 돋는 동방을 가르친 것입니다. 모든 역사는 성서에 기록된 일이 셈의 장막에서 된 것이니 끝도 셈의 장막에서 맺어지는 역사인데 셈의 장막 중에서도 해 돋는 동방이라는 것입니다.

 

# 다른 천사;

 

인류종말의 역사는 무엇이냐는 것을 계시록에 다른 천사로 나타낸 것은 인류 종말의 역사를 보여 줄 적에 일반적인 천사는 일반적인 세상의 될 일을 보여 주었고 다른 천사는 인간을 초월한 하나님의 역사가 나타나므로 새 시대가 이루어질 것을 보여준 것입니다.

 

살아 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나오는 일(7:2), (2:23)

진노의 날에 역사를 인이라고 한 것입니다. 하나님의 인이라는 것은 중생 받은 하나님의 자녀들을 성별시켜 남은 자가 되고 악의 세력을 몽땅 없이 하는 종말의 역사를 하나님의 인의 역사라는 것입니다. 인이란 주권을 뜻한 것이니 이 세상을 완전히 새 시대를 이루는 것은 하나님의 주권에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세계 통일의 새로운 왕국을 이루는 주권은 동방에 있다는 것을 뜻한 것입니다.

셈의 하나님입니다(9:26~27). 그래서 하나님은 합법적인 우리라는 단체의 제단과 제사장의 주권만을 인정하시는 것입니다. 증인권세를 받는 감람나무 단체의 촛대교회만이 동방 역사를 할 수 있는 것입니다(11:4).

 

@ 나 만군의 여호와가 말하노라 스알디엘의 아들 내 종 스룹바벨아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 날에 내가 너를 취하고 너로 인을 삼으리니 이는 내가 너를 택하였음이니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2:23)

 

기도의 향을 올리는 일.(8:3)

이것은 기독교 종말에 기도 특권을 가르친 것입니다. 기도라는 것은 특권이니 진노의 날에 제사장의 주권은 동방에 있다는 것을 뜻해서 다른 천사가 기도의 향을 올리는 광경을 보여준 것입니다. 진노의 날에는 십자가의 도를 믿는 사람을 시험해 볼 때이니 심판의 다림줄의 진리를 중심으로 모든 성도의 기도가 완전히 순교자의 원한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이 때 반드시 새 노래를 불러야 됩니다. 여호와의 찬송이며 순교응답을 받아 순교자의 원한을 갚는 찬송의 호소기도가 필수적입니다.

승리의 개가이며 왕권 받은 종들만 부를 수 있는 찬송이라는 것은 신앙, 사상, 양심, 생활이 합당해야만 제사로 받으신다는 것입니다.(5:9, 14:3, 40:3, 42:10).

다른 천사의 역사는 십자가의 도를 전하는 시대의 역사가 아니고 십자가의 도를 믿는 사람들에게 특별 보호가 있으므로 대 승리를 이루고 이 땅을 정복하는 역사를 보여준 것입니다. 그러므로 성도의 원한은 죽어 천당으로 끝을 맺는 것이 아니요, 지상통치왕국으로 끝을 맺는 것입니다.

 

작은 책을 들고 사자같이 부르짖는 일.(10:1~2)

기독교가 이제 대승리를 보게 되는 것은 사복음이나 편지서로 되는 것이 아니고 작은 책인 계시록으로 대승리를 이루는 것입니다. 앞으로 계시록을 들고 크게 부르짖되 사자같이 부르짖는 역사는 해 돋는 동방에서 나온다는 것을 보여준 것이 다른 천사의 역사입니다. 이 날까지는 십자가에서 어린양으로 죽으신 예수님과 같이 주의 종들이 원수에게 쓰러지면서 이 무리의 죄를 용서해 주시옵소서. 하는 것으로 순교를 했지만 작은 책을 들고 사자같이 부르짖을 때는 대적을 쳐 물리치는 권세역사가 됩니다.

반드시 계시록을 꿀같이 먹고 다시 예언하는 사명을 해야 합니다. 다시 예언의 변론입니다.(1:18, 3:13, 6:1~2)

 

@ 여호와께서 말씀하시되 오라 우리가 서로 변론하자 너희 죄가 주홍 같을 지라도 눈과 같이 희어질 것이요 진홍 같이 붉을지라도 양털 같이 되리라.(1:18)

@ 여호와께서 변론하러 일어나시며 백성들을 심판하려고 서시도다.(3:13)

@ 너희는 여호와의 말씀을 들을지어다 내게 이르시기를 너는 일어 나서 산 앞에서 쟁변하여 작은 산으로 네 목소리를 듣게 하라 하셨나니 너희 산들과 땅의 견고한 지대들아 너희는 여호와의 쟁변을 들으라. 여호와께서 자기 백성과 쟁변하시며 이스라엘과 변론하실 것이라.(6:1~2)

 

바벨론이 멸망 받는 일.(14:6,8,9,11,15,17,18, 18:1)

여기는 영원한 복음을 가지고 심판할 시간이 왔다는 것을 말하는 동시에 바벨론은 완전히 망한 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 다른 천사의 일은 분명히 기독교 종말에 바벨을 쳐 없애고 새 시대를 이루는 동방역사라는 것을 분명히 알게 됩니다.

그러므로 구약 때에 동방 고레스가 바벨론을 친 것 같이 영적 이스라엘 종말에 해 돋는데서 나온 권세 역사가 바벨을 치므로 새 시대가 온다는 것입니다. 기독교는 이 날까지는 바벨적인 세력에게 억압을 받고 희생을 당했지만 동방에서 나온 다른 천사의 역사는 세계 통일의 완전 승리의 역사가 되므로 새 시대를 이루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계시록에 다른 천사의 역사는 기독교 종말의 완전 승리의 왕국을 이루는 오메가의 역사를 보여준 것입니다. 가장 크고도 강한 역사는 다른 천사에게 보여준 역사인데 이 역사는 변화성도를 들어 쓸 역사를 보여준 것입니다.

이 시대에 촛대 교회 사명자가 되어 다시 예언의 사명을 감당하다가 들림 받고 세세 영원한 왕권을 누리는 것이 인생 최고의 가치이며 최고의 복을 누리는 것이며 조물주 여호와 하나님의 주고 싶어 하시는 사랑의 한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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