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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시록 변론 증거 5. 1장(5). 셈의 하나님, 그리스도의 완전역사. 일곱 영.(계1:4~6)
04/12/2019 04: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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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시록 변론 증거 5. 1(5). 셈의 하나님, 그리스도의 완전역사. 일곱 영.(1:4~6)

 

# 셈의 하나님, 그리스도의 완전역사, 일곱 영, 나라()와 제사장#

 

* 1:4. 요한은 아시아에 있는 일곱 교회에 편지하노니 이제도 계시고 전에도 계시고 장차 오실 이와 그 보좌 앞에 일곱 영과

* 강해) 아시아 일곱 교회; 많은 교회가 유럽에도 있었지만 하나님은 셈의 하나님이시니 셈의 장막에서 아시아를 중심하여 모든 선지가 예언한 예언대로 심판기에 이루어 질 것을 다시 조직화 시켜서 영적 이스라엘이 된 교회로서 바로 깨달아 읽고 듣고 지키도록 할 사명이 셈의 장막에 있다는 것입니다.

모든 선지가 다 아시아 중심해서 인간 종말에 북방의 환란이 올 것과 아시아 중심해서 동방역사 일으킬 것과 아시아 중심해서 인간종말에 주 재림의 역사가 일어날 것을 두고 아시아 사람을 중심해서 한 말입니다. 극서의 구약의 육적 이스라엘이 사명을 빼앗기고 극동의 영적 이스라엘의 선지 국가가 새 시대를 이룰 나라인 것입니다. 구약 이스라엘을 언약을 세우기 위하여, 종말의 이스라엘인 우리나라는 언약을 이루고 열매를 맺기 위한 선지 국가인 것입니다(21:41~44). 주님께서 무화과나무 저주 하신 의미가 있는 것입니다.(21:19)

 

@ 길 가에서 한 무화과나무를 보시고 그리로 가사 잎사귀 밖에 아무 것도 얻지 못하시고 나무에게 이르시되 이제부터 영원토록 네게 열매가 맺지 못하리라 하시니 무화과나무가 곧 마른지라.(21:19)

@ 셈의 하나님 여호와를 찬송하리로다. 가나안은 셈의 종이 되고 하나님이 야벳을 창대케 하사 셈의 장막에 거하게 하시고 가나안은 그의 종이 되게 하시기를 원하노라 하였더라. (9:26~27)

@ 저희가 말하되 이 악한 자들은 진멸하고 포도원은 제 때에 실과를 바칠 만한 다른 농부들에게 세로 줄지니이다. 예수께서 가라사대 너희가 성경에 건축자들의 버린 돌이 모퉁이의 머릿돌이 되었나니 이것은 주로 말미암아 된 것이요 우리 눈에 기이하도다. 함을 읽어 본 일이 없느냐.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이로노니 하나님의 나라를 너희는 빼앗기고 그 나라의 열매 맺는 백성이 받으리라 이 돌 위에 떨어지는 자는 깨어지겠고 이 돌이 사람위에 떨어지면 저를 가루로 만들어 흩으리라 하시니(21:41~43)

@ 또 너희에게 이르노니 동서로부터 많은 사람이 이르러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과 함께 천국에 앉으려니와 나라의 본 자손들은 바깥 어두운데 쫓겨나 거기서 울며 이를 갊이 있으리라(8:11~12).

 

알파와 오메가 되시는 하나님의 완전역사입니다. 자범죄와 원죄를 해결하는 것임,

-. 일곱 영 1) 은혜시대 (인도, 6:4) 바람(강권, 2:2) (소멸, 3:11, 2:3)소리(교통, 2:2) 기름(진리, 1 2:20) 비둘기(화답, 3:16~17) 생수(소성, 7:38) 2:28 만민에게 부어주는 신(은사 영감). 심령부흥이 되고 자범죄가 해결되고 순교하기까지 도와주십니다.

 

2) 환란시대 지혜, 총명, 모략 재능 지식 경외 판단 사11:2~3, 4:4 2:29 남종과 여종에게 부어주는 신(선지 영감)으로 변화 승천하기까지 도와주고 영원히 같이합니다. 원죄를 소멸합니다. 일곱 영을 받아야 말세종이 완전히 됩니다. 대표에게 먼저 임하고 보좌 앞에 있는 일곱 영이 일반에게 갑니다. 예언의 말씀을 바로 증거 할 수 있고, 변화성도의 역사에 따라오는 종말의 역사로 몸 전체를 영이 주관하고 간섭합니다. 변화승천하기까지 역사하고 예수님의 공로로만 일곱 영의 성신을 보낼 수 있고 받을 수 있습니다. 완전역사를 하시는 그 그리스도를 신앙하는 것입니다.

 

* 1:5~6. 또 충성된 증인으로 죽은 자들 가운데서 먼저 나시고 땅의 임금들의 머리가 되신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은혜와 평강이 너희에게 있기를 원하노라. 우리를 사랑하사 그의 피로 우리 죄에서 우리를 해방하시고 그 아버지 하나님을 위하여 우리를 나라와 제사장으로 삼으신 그에게 영광과 능력이 세세토록 있기를 원하노라 아멘.

* 강해) 그리스도의 완전역사; 충성된 증인과 왕권

그리스도의 완전역사가 무엇이냐? 완전히 타락한 인간들에게 완전한 역사가 계신분이 아니고는 어찌할 도리가 없는 것입니다.

 

1) 자신이 완전해지는 역사; 그리스도의 충성과 왕권

그리스도는 자신이 완전해지는 역사가 있었고 완전한 신앙의 대상자가 되었습니다. 죽기까지 순종함으로 주님은 충성된 증인의 자격을 이루었습니다. 하나님의 보내심을 받아서 사명적인 그리스도로 하나님의 섭리와 뜻을 인간이 알도록 분명히 증거 해 주시고 뜻을 이루기 위하여 친히 만민의 죄를 위하여 죽으셨고 부활한 몸으로 이 땅의 임금들의 머리가 되는 만왕의 왕이 되신 것입니다. 주님은 인간을 위하여 완전한 속죄제를 드리는 죽음이 있었고, 인간을 완전히 구원한 사람으로서 다시 부활하여 승천하신 것은 그 자체가 완전하게 된 것입니다.

-. 충성된 증인을 통하여 영원한 나라를 이루기 위한 목적입니다. 마귀를 들어 쓰는 것도 충성된 증인을 만들기 위한 선한 방법이며, 왕권을 주기 위한 하나님의 방법입니다. 마귀세력을 대적해야 합니다.

 

2) 남을 완전케 하는 역사; 성신으로 완전케 하심, 성도의 충성과 왕권

우리를 완전케 하는 역사가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오는 것이니 죄에서 해방이요

하늘나라에서 완전한 시민권을 가지는 것이요, 제사장의 왕권을 주는 역사입니다.

하나님의 거룩한 뜻은 우리가 충성된 증인으로 제사장의 일을 하여 거룩한 성도의 나라가 서게 되므로 완전히 이루어지게 됩니다. 십자가 앞에서 기도함으로 십자가 능력의 역사가 우리에게 은혜로 오는 것입니다. 제사장이란 예수의 피로 산 백성이 되었으므로 그리스도의 못 다한 일을 하기 위한 제사장입니다(5:9~10). 완전한 인격은 인 맞은 변화성도 인격입니다.

만민을 위하여 충성을 다하여 의를 행하신 예수님은 만왕의 왕이 되고 그 행하신 십자가의 의를 증거 하기 위하여 충성을 다하는 자는 그 왕권 반열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순교자인 부활성도와 순교자 동무인 변화성도입니다.(20:4)

 

@ 나 만군의 여호와가 말하노라 스알디엘의 아들 내 종 스룹바벨아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 날에 내가 너를 취하고 너로 인을 삼으리니 이는 내가 너를 택하였음이니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2:23)

@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내가 인 맞은 자의 수를 들으니 이스라엘 자손의 각 지파 중에서 인 맞은 자들이 십 사만 사천이니(7:2~4)

 

3) 세상을 완전케 하는 역사; 원수를 갚는 왕권

세상을 완전케 하는 것은 이 땅에 악한 모든 족속을 다 없이하고 의로운 하나님 족속만이 살 수 있는 시대를 이루는 것을 세상을 완전케 한다는 것입니다. 마귀를 없이하는 것입니다.(1 3:8)

-. 예수님께서 재림하시는 것은 자기를 위하여 충성을 다하는 종들에게 일한대로 갚아주는 동시에 충성된 증인의 원수들을 다 없애기 위하여 오시는 것입니다. 참된 종을 핍박하고 훼방한 자들도 두려움으로 보게 되리라는 것입니다.

-. 완전한 심판을 통하여 완전평화, 완전 안식을 가져오는 것이며 이 시대에는 계시록을 잘 못 전하여 새 시대에 못 들어가게 하는 것이 이단입니다. 회개치 아니한 모든 족속이 슬피 울 것입니다.

-. 죄인을 부를 때에 받는 구원이 아니고 모든 족속이 통곡하는 날에 가서 구원 받는 복음이고 부활 승천 하실 때처럼 구름타고 오시리라.(1:9~11)

 

@ 죄를 짓는 자는 마귀에게 속하나니 마귀는 처음부터 범죄함이니라 하나님의 아들이 나타나신 것은 마귀의 일을 멸하려 하심이니라.(1 3:8)

 

* 우리는 이와 같이 삼대 완전을 가지고 계신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강한 마귀인 원수를 들어서 충성된 증인을 대적하게 하시고 충성된 증인으로 왕권의 수가 차게 될 때에는 원수를 갚으시는 것입니다. 이는 충성된 증인인 예수님과 종들을 합하여 왕국을 이루기 위한 목적입니다.

우리도 자신 속에 있는 마귀를 없애고 교회 안에 역사하는 마귀를 없애고 세상에 있는 마귀를 없애는 것이 사명입니다. 이 땅의 악의 세력을 몽땅 없앤다는 것은 자신 속에 있는 죄악을 완전히 없이함을 받은 자 밖에는 알자가 없을 것입니다.

 

# 나라와 제사장을 삼는 일

-. 나라는 왕을 뜻했습니다. 처음 듣는 분들은 이상히 생각할 수 있는데 왕권을 받지 않고는 사명을 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 영적원리는 천지만물을 인간을 위해서 창조하시고 하나님의 형상대로 인간을 창조하신 다음에 복을 주시되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 하라.

땅을 정복하라.

모든 생물을 다스리라. 라고 창1:28에서 아담에게 왕권을 주신 것인데 그 왕권을 뱀에 꼬임에 빠져 말씀 싸움에서 졌으므로 진자는 이긴 자의 종이 된다는 법대로 이긴 뱀은 영체인 용이 되고, 사탄이 되고, 마귀가 되어 공중권세를 가지고 있으므로 인간이 가져야 할 왕권을 가지고 세상을 미혹하고 악하게 만드는 것이므로 하나님의 사랑하는 자들로 인간종말에 마지막 법인 예언의 법으로 그 용을 이기게 하여 져서 흙으로 돌아갈 수밖에 없는 몸을 변화승천 할 수 있는 몸이 되게 하는 동시에 용이 가진 공중권세의 왕권을 회복시켜서 본래의 축복된 나라를 이루고자 하는 것이 천지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의 사랑의 완성입니다. 그러므로 충성된 증인으로 마귀를 이겨 만왕의 왕인 되신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공로에 힘입어 우리가 충성된 종으로 마귀를 이겨 그 왕권 반열에 반드시 들어야 세상을 정복하고 심판하여 새 시대를 이룰 수 있는 것입니다. 그 승리자 반열이 촛대교회 사명자인 십사만 사천 명의 변화 성도인 것입니다. 이기는 자들의 왕권은 통치 계급을 뜻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시장, 군수, 도지사, 대통령 등), 피와 말씀증거로 이긴 자들입니다.(12:11)

-. 제사장은 사명을 말했는데 예수님이 택한 백성을 피로 사서 드려 하나님의 천국백성이 되게 하신 것처럼 우리는 그 제사장 사명으로 새 시대의 백성으로 인도하여 하나님께 드리는 것이 사명입니다. 그래서 상달되는 기도와 제사가 중요하고 상달되는 새 노래 호소가 중요한 것입니다.

 

@ 저희에게 자유를 준다 하여도 자기는 멸망의 종들이니 누구든지 진 자는 이긴 자의 종이 됨이니라.(벧후2:19)

@ 66:20~21절에 너희 모든 형제를 여호와께 예물로 드린다는 말씀과 그 중에서 택하여 제사장과 레위인을 삼으리라 하신 말씀이 응하는 것입니다.

@ 베드로 사도는 그것을 벧전2:9절에서 오직 너희는 택하신 족속이요 왕 같은 제사장이요 거룩한 나라요 그의 소유된 백성이니 이는 너희를 어두운 데서 불러내어 그의 기이한 빛에 들어가게 하신 자의 아름다운 덕을 선전하게 하려 하심이라 한 것입니다.

@ 주님께서는 마24:44~47에서 충성되고 지혜로운 종이 되어 때를 따라 양식을 나눠주어 모든 소유를 맡기는 종이 복 되다 하신 것입니다.

@ 6:12~13절에서는 순의 종이 여호와의 전을 건축하고 영광도 얻고 제사장 위에 있으리라 하신 것입니다.

 

# 충성된 증인으로 죽은 예수에 대해(1:5)

하나님은 시대적인 비밀을 먼저 충성 되게 증거하는 사람을 요구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이 당신의 아들을 세상에 보내시고 악당들에게 멸시와 천대와 미움을 받게 하시고 무서운 쓰라린 십자가의 죽음의 고통을 준 것은, 첫째는 충성된 증인이 되느냐 못되느냐 하는 것을 먼저 그리스도에게 어려운 박해를 준 것입니다. 그리스도는 십자가에 죽는 시간만이 고통이 아니요 말구유에서부터 겟세마네의 길 전부가 인간이 당할 고통을 당하는 동시에 충성된 증인으로 당할 일을 모범적으로 걸어가신 것입니다.

십자가에 죽으신 것은 겟세마네까지 참고 나간 증인으로서의 승리하시고 십자가에 죽으신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충성된 증인으로서의 3대 요소가 있습니다.

1) 숨김이 없는 확실한 진리를 세상에 증거 했습니다.

2) 친히 실천의 생활에서 표적을 나타냄

3) 죽기까지 하나님의 명령을 순종하는데서 하나님께 받은 사명을 다한 것입니다.

 

@ 또 충성된 증인으로 죽은 자들 가운데서 먼저 나시고 땅의 임금들의 머리가 되신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은혜와 평강이 너희에게 있기를 원하노라 우리를 사랑하사 그의 피로 우리 죄에서 우리를 해방하시고(1:5).

 

# 하나님을 위하여 우리를 나라와 제사장으로 삼는 일에 대해 (1:6)

하나님의 역사는 진리의 말씀대로 역사하시되 진리에 적합한 합법적인 기도가 있어야만 이루어진다는 것이 하나님의 역사에 법이 됩니다. 그러므로 예루살렘 다락방의 성령이 임할 때도 전혀 기도에 힘쓰므로 임했던 것입니다. 하늘에서 땅위에 역사하는 일에 있어서 다음과 같은 원리가 있습니다.

1) 하나님은 인생의 주권을 주는 동시에 인생의 할 일을 해야만 준다는 것이 인격적인 사람을 존중히 대하시는 신이십니다. 그러므로 그리스도께서 대신 죽으신 것은 기도할 수 있는 공로를 완전히 이룬 것뿐이요, 역사가 일어나는 것은 그 공로를 믿고 기도하는데 따라서 이 땅에는 역사가 있는 것임.

2) 보좌에 둘러앉은 24장로는 기도의 분량에 따라서 결제를 내는 기관이니 기도가 많이 상달된 자는 그 분량에 따라서 계급의 결제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다른 사람을 살리기 위하여 애쓰는 마음으로 기도한데 따라 그 사람의 세세 왕권의 계급이 올라가는 것은 그 사람의 기도를 통하여 역사 할 때마다 그 보상이 올라가는 것입니다.

3) 기도는 믿음으로 하나님의 것을 가져오는 조건이 되는 것이니 하나님께서 말씀한대로 사람에게 행하되 말씀대로 믿고 기도하는데 따라서 역사합니다. 기도하는 말씀대로 될 줄 믿고 끝까지 참는 기도에 큰 역사가 있게 하는 것이 하나님의 법입니다. 왜냐하면 큰 역사라는 것은 분량에 따라 있기 때문입니다.

 

@ 그 아버지 하나님을 위하여 우리를 나라와 제사장으로 삼으신 그에게 영광과 능력이 세세토록 있기를 원하노라 아멘(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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