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81716
오늘방문     176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03 명
  달력
 
계시록 49. 20장(2). 천년왕국과 백 보좌 심판(계20:4~15)
03/28/2017 01:57
조회  110   |  추천   1   |  스크랩   0
IP 122.xx.xx.229

계시록 변론 증거 49. 20(2). 천년왕국과 백 보좌 심판(20:4~15)

 

# 천년왕국, 곡과 마곡, 왕궁 도성, 백보좌 심판, 첫째 부활, 불못, 둘째 사망, 심판록, 생명책 #

 

* 20:4. 또 내가 보좌들을 보니 거기 앉은 자들이 있어 심판하는 권세를 받았더라. 또 내가 보니 예수의 증거와 하나님의 말씀을 인하여 목 베임을 받은 자의 영혼들과 또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지도 아니하고 이마와 손에 그의 표를 받지도 아니한 자들이 살아서 그리스도로 더불어 천년동안 왕 노릇 하니

* 강해) 그러나 천사들은 왕권 받은 종을 위하여 싸우는 것이니 오직 왕권을 받을 자는 천사가 아니요 예수의 증거와 하나님의 말씀을 인해서 죽기까지 싸운 용사들과 말세에 짐승과 거짓 선지를 대항하여 싸워서 승리한 자들이 받게 됩니다. 순교자인 부활성도와 말세 종인 변화성도입니다. 왕은 죽은 사람도 순교했던 사람이고 살아있는 사람도 말씀 때문에 목숨을 바쳐 전하던 사람입니다. 옛날의 축복은 순교이지만 이제 순교 안하고 때려 부수는 사명이며 6.25까지로 끝이 나고 지금은 144천이 나올 때입니다.

 

& 나머지 죽은 자들이란 (20:5)

이것은 구원을 받은 자라도 순교적인 생활을 하지 않는 자들은, 일차 부활에 참여하지 못하는 것은, 일차 부활은 왕권을 가진 자들만 참여하기 때문입니다.

 

* 20:5~6. (그 나머지 죽은 자들은 그 천년이 차기까지 살지 못하더라) 이는 첫째 부활이라 이 첫째 부활에 참예하는 자들은 복이 있고 거룩하도다. 둘째 사망이 그들을 다스리는 권세가 없고 도리어 그들이 하나님과 그리스도의 제사장이 되어 천년동안 그리스도로 더불어 왕 노릇 하리라.

* 강해) 아무리 예수를 믿은 자라도 자기사명을 위하여 싸워 승리하지 못한 자는 1차 부활에 참예할 수 없고 승리를 이룬 자만 첫째 부활에 참예하여 그리스도와 같이 왕 노릇 하게 됩니다. 분명히 충성 다 했던 사람이 왕이 됩니다. 천년왕국이 없다는 사람은 성신 떠난 사람입니다. 그 복을 받을 사람이 못되니 그렇습니다. 예날 선지와 사도도 지상왕국을 기다렸습니다. 순교하지 못한 사람은 지상왕국 못갑니다.

 

* 20:7~8. 천년이 차매 사단이 그 옥에서 놓여나와서 땅의 사방 백성 곧 곡과 마곡을 미혹하고 모아 싸움을 붙이리니 그 수가 바다 모래 같으리라.

* 강해) 먼저 지상왕국은 기간이 천년인데 그때는 마귀로 미혹을 하지 못하게 합니다.

그러나 천년이 찰 때에 다시 옛 뱀 사탄의 세력을 놓아서 땅의 사방 백성 곧 곡과 마곡을 미혹하고 모아 싸움을 붙이리니 그 수가 바다의 모래 같다고 한 것은 은혜시대 종말에는 예수를 믿고 중생 받은 사람들은 마귀로 미혹시켜 보고 남은 자로 천년 왕국이 이루어졌고 천년시대 종말에는 그 시대에 들어가서 출생하여 그 인구가 하늘의 별과 바다의 모래같이 많아져서 확장된 곡과 마곡을 미혹해 봅니다. 확장 대 확장, 번창 대 번창입니다. 이들은 말세증인의 전도의 말을 듣고 이방 족 가운데서 회개하고 예비처를 거쳐서 새 시대에 들어간 자들의 후손입니다. 이들 중에 미혹을 받고 나오는 자가 모래같이 많다는 것입니다. 변화성도 가족은 반드시 왕족으로 대우 받습니다. 그래서 변화성도의 왕궁도성이 따로 있고 곡과 마곡이 들어가지 못하고 왕의 가족은 들어가 영광을 누립니다. 우리 자손들을 섬기는 사람들이 곡과 마곡이며 말세에 우리의 전도 받고 천년왕국에 들어온 사람의 자손인데 왕권을 순종하나 안 하나 미혹해 봅니다. 그들을 꾀어 볼 때 반항하는 자들이 시험에 떨어져 무궁세계에 못 들어가게 됩니다. 그러나 변화성도의 자손은 그냥 무궁세계에 들어갑니다.

 

& 하나님께서 마귀를 사용하는 이유 (20:7-8)

하나님은 참된 진리를 가진 신이시니 참된 진리라는 것은 마귀를 사용하는 것을 통하여 진리의 효과를 발휘하는 것입니다. 진리라는 것은 마귀를 사용하는 법과 사람을 다스리는 법을 아울러 쓰는 것을 진리라 하는 것입니다. 왜냐 할 때 참된 진리라는 것은, 거짓된 마귀가 따라가야만 효과를 발휘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가장 간교한 거짓 영을 사용하는 것은, 당신만이 참되신 신이라는 것을 믿는 자로 하나님과 동거동락 할 수 있는 세세 왕국을 건설하기 위한 목적입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을 참 신이라 하는 것은, 믿는 자를 들어서 영원한 영광을 누리게 한다는 것이 공의이기 때문입니다.

마귀를 들어 쓰는 법은 다음과 같이 되어 있는 것이니 언제나 사람에게 진보 향상에 완전을 주는 데는 마귀를 사용하고 다음에 준다는 것이 진리의 합법적인 요소가 되는 것입니다. 이와 같이 하는 것은 흙에서 난 몸이 영원히 죽지 않고 생명과를 따먹고 생명수를 마시고, 영생할 수 있는 몸이 이루어지는 과정이, 마귀를 들어 쓰는 과정이 됩니다. 그러므로 이 몸이 살아서 죽지 않고 새 시대 갈 사람은 마귀를 들어서 미혹해 보고 미혹 받지 않는 사람만 그 몸에 영생을 주는 것이 하나님의 법이기 때문입니다.

첫째 아담이 미혹 받으므로 사망이 왔고 둘째 아담 예수가 이기므로 영생이 왔는데 종말에 살아서 영생을 얻는 심판기에 마귀를 들어서 미혹시켜 보는 것은 20세기 종말입니다. 미혹 없는 천년 시대 종말에 갇혔던 마귀를 다시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20세기 종말에도 마귀 미혹을 이긴 자만이 죽음을 맛보지 않고, 영생을 보게 되는 것이요, 천년시대 종말에도 미혹을 받지 않는 자만이 그 몸이 영생한다는 것입니다.

 

* 20:9~10. 저희가 지면에 널리 퍼져 성도들의 진과 사랑하시는 성을 두르매 하늘에서 불이 내려와 저희를 소멸하고 또 저희를 미혹하는 마귀가 불과 유황 못에 던지우니 거기는 짐승과 거짓 선지자도 있어 세세토록 밤낮 괴로움을 받으리라.

* 강해) 그들이 성도들의 진과 사랑하시는 성을 둘러싸매 하늘에서 불이 내려와서 저희를 소멸했다는 것은 세세왕권을 가진 자들을 대항했으므로 하나님은 불로 그 무리를 소멸시키고 미혹하는 마귀도 불과 유황 못에 던지게 됩니다. 은혜시대 말기에 성도를 괴롭히던 짐승과 거짓 선지자도 함께 세세토록 괴로움을 받으니 이것을 지옥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때의 미혹은 성도의 왕권에 끝까지 순종하느냐 순종치 않느냐 하는 것으로 갈라져 미혹 받은 자는 멸망하고 미혹 받지 않은 자는 영원한 천국으로 들어갑니다. 변화성도 후손은 천년세계나 무궁세계의 영광을 그냥 누리는 자손만대의 축복입니다.

 

@ 여호와께로서 불이 나와서 분향하는 이백오십 인을 소멸하였더라(16:35).

 

* 20:11~15. 또 내가 크고 흰 보좌와 그 위에 앉으신 자를 보니 땅과 하늘이 그 앞에서 피하여 간데없더라. 또 내가 보니 죽은 자들이 무론 대소하고 그 보좌 앞에 섰는데 책들이 펴 있고 또 다른 책이 펴졌으니 곧 생명책이라 죽은 자들이 자기 행위를 따라 책들에 기록된 대로 심판을 받으니 바다가 그 가운데서 죽은 자들을 내어 주고 또 사망과 음부도 그 가운데서 죽은 자들을 내어주매 각 사람이 자기의 행위대로 심판을 받고 사망과 음부도 불못에 던지우니 이것은 둘째 사망 곧 불못이라. 누구든지 생명책에 기록되지 못한 자는 불못에 던지우더라.

* 강해) 이때는 행위 심판이 오는 때이니 이 천지는 없어지고 무궁세계 화려한 신천 신지의 영원한 천국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거기에 들어갈 자는 누구든지 생명책에 기록된 자는 다 들어가되 행함 따라 보상을 받고 그밖에 사람들은 행함 따라 영원한 지옥의 형벌을 받게 됩니다. 이 지구도 없어지고 다 부활하여 복음심판이 아닌 행위 심판을 받아 지옥 갈 사람도 천국 갈 사람도 행함 따라 심판을 받되 책에 기록된 대로 받는 것입니다. 지옥에 가는 사람은 심판록에 기록된 대로 천국에 갈 사람은 생명록에 기록된 대로 받아 유황불 고통으로, 천국의 영광 시민권으로 숨길 수 없이 받게 되는 심판입니다.

천하에 제일 복 있는 자는 천년왕국에 왕 노릇하는 자요, 제일 영광을 누릴 자도 왕권 받은 자들입니다. 변화성도와 그 가족과 자손이 제일로 복을 받는 것입니다. 시민권은 이미 받는 자도 있고 환란에서 영육이 아울러 받는 자도 있는 것입니다.

 

@ 선한 일을 행한 자는 생명의 부활로 악한 일을 행한 자는 심판의 부활로 나오리라

(5:29).

 

# 2차 마귀 미혹과 대 심판 #

하나님께서 에덴동산에서 들어 쓰던 뱀이 용이 되고 마귀가 되어 온 세계를 꾀이는 기간은 1차 미혹입니다. 이것은 왕권 받을 종을 이루기 위한 목적입니다. 그러나 2차 미혹은 천년왕국에 들어간 자 중에 곡과 마곡을 미혹해 보기 위하여 마귀를 다시 들어 쓰는 이유는 천년왕국이라는 것은 마귀 미혹을 이기고 왕권 받은 자들이 통치하는 지상왕국인데 이 왕권을 받을 자는

자기 맡은 일에 충성을 다하기 위하여 원수에게 순교를 당한 자

마지막 붉은 짐승과 거짓 선지의 세력과 싸워 승리한 자들이 주님 올 때까지 남은 자가 되어 천년왕국을 이루는 데는 왕권 가진 종들에 대하여도 부활 성도 반열과 변화 성도 반열이 있고 백성 중에도 곡과 마곡은 마지막 증인들이 재앙으로 땅을 치고 나갈 때에 원수의 나라에서 굴복하고 들어와 남은 자가 된 자요, 또 변화성도의 육적 혈통으로 남은 자가 되어 새 시대의 백성이 된 자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곡과 마곡은 큰 확장을 이루었고 변화성도들의 혈통은 한 성을 이루었는데 그 성을 왕궁도성이라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말씀할 때에 변화성도의 왕족을 세세 영광을 누릴 것을 약속했으므로 미혹을 시켜보지 않고 천국으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44:3~5, 59:21, 66:22를 보면 변화성도의 자손의 축복을 말했습니다. 그러나 곡과 마곡은 사60:10과 같이 되는 것인데 이 이방족의 그 자손들은 그냥 천국에 들어갈 수 없고 마귀로 미혹시켜 보는 것입니다.

 

1. 곡과 마곡을 미혹함

이때는 천년이 찼으므로 곡과 마곡은 바다의 모래같이 대 확장을 보게 되었습니다.

이 무리는 계7:9과 같이 헤아릴 수 없는 무리가 새 시대에 들어간 것인데 큰 환란에서 나온 무리들입니다. 성신을 받은 자가 아니고 변화성도의 마지막 경고를 듣고 회개하고 따라온 무리인데 영적 이스라엘이 아니요, 환란에서 나오므로 그 무리들은 왕국반열에 들 수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성신의 역사가 있으므로 종들의 수가 찬 다음에 일어나는 역사에서 회개했기 때문에 이들은 천년시대에 들어갔다 하더라도 아무런 주권이 없고 성도의 통치 아래서 순종하며 받드는 일에 전력을 두었던 것입니다. 왕족은 그들에게 섬김을 받는데서 번창을 했고 그들은 섬기는 생활에서 번창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되는 것은 구약 때 제사장족인 레위 족속을 모든 백성들이 섬긴 것과 같이 새 시대에도 왕족을 섬기게 되는 것이니 이것은 상급이 되는 봉사가 아니고 그 권세 아래서 통치를 받게 되는 것뿐입니다. 이 무리들은 많은 봉사를 해 내려왔지만 아무런 영광의 주권이 없으므로 미혹이 올 때 성도의 왕권을 대항하게 될 것입니다.

 

@ 외인은 서서 너희 양떼를 칠 것이며 이방 사람은 너희 농부와 포도원지기가 될 것이나 오직 너희는 여호와의 제사장이라 일컬음을 얻을 것이며 사람들이 너희를 우리 하나님의 봉사자라 할 것이며 너희가 열방의 재물을 먹으며 그들의 영광을 얻어 자랑 할 것이며(61:5~6).

 

2. 성도들의 진과 거룩한 성

이것은 변화성도들의 혈손으로 이루어진 도성을 말합니다. 이때에 왕궁도성에는 변화 성도의 혈손이 아니고는 거하지를 못합니다. 그러므로 모든 백성이 다 사랑하는 성을 받들어 섬겨 왔던 것입니다. 그리고 모든 예물은 바치는 일을 해 왔던 것입니다(18:7). 성도의 통치라는 것은 신정 통치니 거룩한 도성에서 통치하되 영광을 누리는 것뿐이요, 아무런 피해도 없고 전쟁도 없고 미혹이 없는 동산에서 영광스러운 도성을 이루어 세계적인 평화왕국을 보존하고 내려왔습니다. 그러나 미혹 받은 백성들이 그 성을 둘러싸고 해치려고 할 그때에 전쟁을 하는 것이 아니고 하늘에서 불이 내려와 그들을 소멸시키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므로 미혹 받은 자는 멸망을 당하고 미혹 받지 않은 자들이 영원한 천국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그때 미혹이라는 것은 어떤 말씀을 중심해서가 아니고 성도의 왕권을 끝까지 순종하느냐, 안 하느냐 하는 것으로 갈라지게 됩니다.

 

3. 대 심판

이 심판은 복음 심판이 아니요, 행위 심판인데 죽은 자 중에도 두 가지 사람입니다. 지옥 갈 사람도 있고 천국 갈 사람도 그 심판에서 갈라지게 됩니다. 구원 받은 종이라도 왕권에 가입하지 못한 자는 행위 심판을 거치게 됩니다. 왜냐하면 왕권을 받은 자는 행함대로 왕권을 받았으니 그 밖의 사람들도 행함 따라 상급을 받되 왕권으로 받는 것이 아니고 시민권으로 받는 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은 행함 따라서 심판을 받되 책에 기록된 대로 받는 것이니 유황불에 고통을 받아도 행함 따라 고통을 받게 되고 천국의 영광을 누려도 행함 따라 누리되 왕권의 영광이 아니요, 시민권의 영광을 받게 됩니다. 다시 말하면 죄사함을 받은 자는 심판록에 있지 않고 생명록에 있으므로 그 책에 기록된 대로 상급을 받고 정죄함을 받는 자는 그 이름이 심판록에 있으므로 행한 대로 형벌을 받는 것입니다. 아무리 숨기려 해도 숨길 수 없는 심판이 됩니다. 왜냐하면 전부 그 책에 기록되었기 때문입니다.

천하에 제일 복 있는 자는 천년왕국에서 왕 노릇 하는 자요, 제일로 영광을 길이길이 누릴 자도 왕권을 받은 자들입니다. 그러나 시민권이라는 것은 이미 구원 받은 자도 있고 환란에서 영, 육이 아울러 구원받은 자도 있는 것이니 가장 복 있는 자는 변화성도이며 그의 자손인 것입니다.

 

& 행위 심판 (20:12-15)

이것은 하나님의 상선벌악이라 하는 것입니다. 그 영이 하나님께 속한 영이냐 마귀에게 속한 영이냐, 마귀에게 속한 영의 야욕을 심판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 속한 영이라 하는 것은 양심으로 하나님을 경외하고 선한 일에 힘쓰는 것을 가르친 것입니다. 그러므로 과거의 천지 창조 후에 인류 역사상 모든 사람이 국경을 초월하여 어느 민족이나 양심으로 하나님을 경외하고 선을 행하기 위하여 노력하던 자의 행위 심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그 시대에 하나님이 인정하던 사람을 하나님께서 그 사람을 기억하고 그 사람을 인도하고 다스리는 것을 가르쳤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인도를 따라 살던 사람은 다 하나같이 생명의 부활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악자라는 것은 양심으로 하나님을 대적하고 마귀의 지배를 받는 영으로 심판의 부활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생명의 부활을 받은 사람은, 행위에 따라 보상이 있고 심판의 부활에 드는 사람은 행위에 따라 형벌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의는 과거나 현재나 미래나 하나님께 속한 영들에게는 다 해당되는 공로가 됩니다. 왜냐 할 때 십자가란 것은 하나님의 백성의 죄를 위하여 화목 제물이 된 것이니 어느 시대 사람이나 하나님께 속한 영에게는 다 해당된다는 것입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