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151789
오늘방문     279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41 명
  달력
 
61. 현 시국을 위기라 하면서도 실지 생활은 마음대로 하지 못하고 점점 세상으로 치우치게 되는 원인이
11/22/2017 13:41
조회  130   |  추천   2   |  스크랩   0
IP 122.xx.xx.229

61. 현 시국을 위기라 하면서도 실지 생활은 마음대로 하지 못하고 점점 세상으로 치우치게 되는 원인이 무엇입니까?

 

이것은 믿음이 없다는 것보다도 이 시국에 하나님의 숨은 비밀이 무엇인 것을 분명히 모르기 때문에 그 뜻에 합당하게 살지 못하는 원인이라고 봅니다. 믿음이 식어지는 일이나 생활이 속화되는 것은 그 영적 상태가 올라가지 못하고 정지 상태에 있을 적에 자동적으로 식어집니다. 영적 생활이 새로워지지 못할 때에 자연적 그 생활은 속화를 가져오게 됩니다. 이렇게 되는 것은 이 시대에 하나님의 뜻을 따라서 움직이지 않은 원인이라고 봅니다.

이제 이 시국에 대하여 하나님의 뜻이 무엇이냐는 것을 다음과 같이 알아야 합니다.

 

1. 조금도 타협이 없어야 되는 것입니다. 지금은 마귀가 얼마든지 참된 종을 침투해 들어올 권리를 가지고 나옵니다. 그러므로 조금이라도 마귀와 타협이 있는 경우에는 그 즉시 영적으로 큰 손해를 보게 되어 도저히 걷잡을 수 없이 영적 상태가 피해를 당하는 동시에 그 생활이라는 것은 자동적으로 세상에 끌리게 되는 것입니다.

 

과거에 초대 교회는 영적으로 침투해 들어오는 시험을 위하여 싸운 것이 아니고 이미 마귀 권세 아래서 죽은 영들을 살리기 위하여 복음을 전할 때에 회개하고 죄 사함을 받는 자는 그 즉시에 흑암에서 해방을 받고 나오게 되므로 흑암은 물러가고 광명한 그리스도의 빛을 받아서 생활하게 되었던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얼마든지 마귀의 흑암이 우리에게 침투해 들어올 권세를 가지고 나오는 때이므로 조금이라도 타협이 있을 때는 그 영적 상태가 흑암의 침투를 당하여 아무런 빛을 내지 못하고 잠든 상태에 들어가므로 아무런 활동을 못하고 피곤에 빠져 쓰러지게 됩니다.

 

2. 말씀을 밝히 증거하는 일에 힘써야 됩니다. 왜냐하면 말씀이 밝지 못하면 자기도 모르게 쑥물을 먹고도 잘못인 줄 모르고 공연히 남을 잘못 판단하는 일도 있게 되고 또는 말씀을 전한다 하여도 남을 잘못 지도할 때에 오히려 죄가 됩니다. 왜냐하면 과거는 십자가 하나를 증거하는 것으로만이 그 시대 사명을 다했다고 볼 수 있지만 그 영적 흑암 시대를 만나서 말씀이 무장되지 못한 자는 마귀의 허락 받은 흑암 권세를 물리칠 수가 없으므로 흑암 속에서 자동적으로 영·육이 피곤해서 아무런 활동을 못하게 되므로 세속으로 흐를 수밖에 없는 타락을 가져오게 됩니다.

 

3. 각성을 해서 강하게 나서야 됩니다. 예를 든다면 전쟁이 날 때에 군대는 부득불 강하게 나서지 않으면 안 되는 것과 같이 지금 이때에 순교적인 사상을 가지고 뒤를 돌아보지도 말고 좌우를 보지도 말고 임박할 진노의 날에 설 수 있는 인격 하나를 찾기 위하여 전심전력을 다하는 생활이 있어야 될 것입니다.

하여튼 무엇보다도 자신이 완전 무장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일과 완전한 촛대교회를 이루기 위하여 노력하는 사람이 될 때에 권세 새 힘을 받게 됨으로만이 이 시대에 물들지 않고 나갈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61. 현 시국을 위기라 하면서도 실지 생활은 마음대로 하지 못하고 점점 세상으로 치우치게 되는 원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