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243803
오늘방문     131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39 명
  달력
 
115. 인격을 따르는 것보다도 인격을 만들어주는 하나님께 순종합시다.
12/05/2018 22:54
조회  53   |  추천   2   |  스크랩   0
IP 122.xx.xx.229

115. 인격을 따르는 것보다도 인격을 만들어주는 하나님께 순종합시다.

 

인생이라는 것은 인격을 숭배하게 되는 것입니다. 자기가 볼 때에 자기보다도 인격이 훌륭해 보이는 사람 앞에는 자동적으로 머리를 숙이게 되는 것이 인생입니다.

예를 든다면 큰 나무가 생기면 작은 나무는 그 나무 그늘 아래서 자라지 못하고 있는 것과 같고 큰 짐승이 나타나면 작은 짐승이 그 앞에서 떨고 있는 것과 같습니다.

이와 같이 자기보다 큰 인격이 나타날 때에 그 사람을 숭배하게 되는 것이 인생입니다. 그러나 인격을 따르는 사람은 그 인격 앞에 눌림을 받을 것뿐이로되 인격을 완전히 만들어 주는 하나님을 따라갈 때에 다음과 같은 향상이 있습니다.

 

1. 행할 수 있는 인격 (14:12)

 

하나님께서는 무소불능의 신이시지만 언제나 당신을 따르는 사람에게 그 능력을 주어서 역사하기를 기뻐하는 신이십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섭리라는 것은 완전한 사람을 찾는 것보다도 완전한 사람을 만들어 놓기 위한 목적에서 역사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 당신의 아들을 희생시킨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아무리 완전한 것을 인생에게 주고자 하여도 그것을 받을 만한 사람이 없으므로 완전한 것을 받을 수 있는 사람을 만들기 위하여 독생자를 세상에 보내셨습니다. 그러므로 완전한 인격을 가진 아들을 통하여 완전한 인격을 가진 사람이 되게 하고 완전한 인격을 가진 아들을 통하여 완전한 역사를 누구든지 받게 한 것이 복음의 능력이라는 것입니다. 기독교가 세계적인 대 종교가 된 것은 완전한 인격을 만들어 주는 은혜의 역사가 있기 때문입니다.

 

2. 이길 수 있는 인격 (41:25)

 

하나님께서 이길 수 있는 사람을 만들어 놓을 때에 자신이 있다는 사람에게 역사하시는 것이 아닙니다. 승리는 오직 하나님께 있다고 믿는 사람을 들어 쓸 때에 아무런 환난이 없게 하는 것이 아니요, 환난이 있게 하시되 인간의 힘으로 도저히 이길 수 없는 난국을 당할 때에 낙심하지 않고 담대히 나가는 자에게 넉넉히 이기도록 하시는 것입니다.

오늘에 인격을 따르는 사람들은 공산당을 이기기가 어렵지만 하나님을 따르는 인격으로는 공산당을 넉넉히 이길 수가 있습니다. 세계 통일의 완전 승리를 이루는 인격은 하나님을 따르는 자에게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인격을 따르는 것보다도 하나님을 따르는 인격을 가져야 합니다.

 

 

 

3. 살릴 수 있는 인격 (2:3741)

 

주님께서 부활 승천하신 후에 대중을 살리는 역사를 하실 때에 아무리 실수가 있다 하여도 베드로를 들어서 대중을 살렸던 것입니다. 우리가 남을 살리기 위하여 십자가에 죽으신 그리스도만을 증거하여야 합니다.

그러므로 그리스도께서 살리고자 하는 사람을 우리가 살리는 일을 할 수가 있습니다. 가장 큰 일은 남을 죽이는 일이 아니요, 남을 살리는 일입니다. 누구든지 일편단심 남을 살린다는 마음이 뜨거워 있는 자라면 남을 살릴 수 있는 사람으로 쓰시는 이는 하나님이십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인격을 따르는 인격이 되지 말고 하나님을 따르는 인격이 되어야 합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115. 인격을 따르는 것보다도 인격을 만들어주는 하나님께 순종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