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243000
오늘방문     152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39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달력
 
1. 다윗 왕국의 승리. 제1과 승리의 징조 ? 사7:10∼22, 요절:14 -
05/16/2018 19:04
조회  270   |  추천   1   |  스크랩   0
IP 122.xx.xx.229

1. 다윗 왕국의 승리. 1과 승리의 징조 ? 7:1022, 요절:14 -

 

하나님께서는 언제나 하나님 편을 약하게 하고 원수의 편은 강하게 하여 사람으로서는 떨 수밖에 없는 난관을 당하게 합니다. 아하스 왕 때에 이방적인 세력 앞에 다윗 왕국은 떨 수밖에 없는 사정을 당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이사야를 통하여 말씀하실 때 반드시 승리할 징조를 다음과 같이 말씀 하셨습니다.

 

1. 처녀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을 것이라고 한 것입니다 (14)

 

승리하는 것은 신성을 가진 사람이 아니고는 도저히 완전 승리를 이룰 자는 전혀 없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첫째 아담이 범죄 하므로 타락한 범죄를 부모의 피로 계통 되는 인생은 감히 세계 통일의 완전한 승리를 이룬 자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큰 짐승이 작은 짐승을 잡아먹듯이 세상 나라가 강한 자가 약자를 잡아먹었다는 것이 인류의 역사를 이룬 것입니다.

그러나 처녀에게 성령으로 잉태된 임마누엘은 인간이 볼 때에 가장 약하게 보이는 작은 나라, 작은 동네, 작은 가정, 작은 아이로 태어났지만 처녀가 남편이 없이 신의 완전성을 가지고 탄생하였기 때문에 이것이 세계를 정복할 완전 승리의 징조가 된다는 것입니다.

 

2. 선을 택하는 일입니다 (15)

 

인간은 아무리 악한 일을 하는 자라도 세력을 주면은 그 앞에 굴복하는 것이 인간입니다. 그러나 임마누엘은 아무리 약하다 하더라도 선한 자를 들어 강한 자를 거꾸러뜨리는 것이니 우리는 악의 세력을 조금도 무서워 말고 선한 그리스도의 뒤만을 따르는 자가 된다면 반드시 승리하게 되는 증거가 있게 됩니다. 만일 이러한 것이 없다면 새로운 시대는 도저히 이룰 수가 없을 것이로되 임마누엘은 악을 버리고 선을 택할 수 있는 권리가 있으므로 반드시 세계 통일의 완전한 왕국을 이룰 수가 있습니다.

 

3. 인간의 힘을 초월한 승리의 역사입니다 (1822)

 

북방의 세력이 아무리 삭도 같이 강하게 세력을 잡고 나간다 하여도 필연코 승리는 임마누엘에게 있게 된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 모략적인 방법으로 북방을 들어서 쓰는 것이니 이것은 남은 자로 새 시대를 이루게 할 목적입니다.

우리는 금일에 북방이 강해지는 것은 필연코 우리 기독교가 승리할 징조라고 봅니다. 왜냐하면 이사야를 통하여 말씀을 기록하게 한 목적이 인간의 힘으로 할 수 없는 일을 하나님께서 해주신다는 목적으로 어려운 난국을 당하는 선지들에게 묵시를 받아서 기록하게 한 것입니다

 

결 론

 

하나님은 언제나 징조를 먼저 보이면서 역사하시는 신이시니 그리스도께서 동정녀 몸에 탄생했다는 것이 강한 북방이 망하고 새로운 시대가 올 큰 징조인 것입니다. 우리는 금일에 완전 승리의 큰 징조가 이미 나타난 것을 믿을 때에 종말의 승리가 필연코 말씀대로 온다는 것을 믿고 담대히 나가야 할 것입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1. 다윗 왕국의 승리. 제1과 승리의 징조 ? 사7:10∼22, 요절: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