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373757
오늘방문     196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37 명
  달력
 
93. 해 돋는 편에 두려워 할 영광(사59:18-21, 60:1-3).
12/06/2019 01:35
조회  124   |  추천   2   |  스크랩   0
IP 122.xx.xx.222

93. 해 돋는 편에 두려워 할 영광(59:18-21, 60:1-3).

 

인류 역사상 하나님의 영광이 나타난 곳은 아시아라고 보게 됩니다. 에덴동산을 창설할 때도 아시아요, 인간이 타락하여 생활 개척에 번창의 시발점도 아시아요, 무서운 홍수 심판의 방주를 타고 새로운 시대를 개척하는 노아의 가정도 아시아 사람이라고 보게 됩니다. 셈과 함과 야벳이 번창 할 때에 하나님은 셈의 하나님이라고 하신 후에 여호와의 영광이 나타난 일은 완전한 언약의 말씀이 모든 선지를 통하여 기록된 역사라고 보게 됩니다. 왜냐하면 조물주 하나님께서 당신의 비밀을 인간에게 나타나 보이기도 하고 역사를 보여 주는 동시에 이와 같은 역사가 앞으로 다시 있음으로써 모든 예언은 이루어져 평화의 왕국이 온다는 것이 과거에 여호와의 영광이 나타난 일이라고 보게 됩니다(46:10). 모든 예언이 이루어지기 시작한 장소는 이방의 갈릴리라고 말씀한대로 갈릴리를 중심하여 이방을 밝히는 빛이 나타났던 것입니다(9:1-2). 그야말로 얼마나 영화로운 일인가! 나사렛 골짜기의 한 목수의 가정으로 자리 잡고 자라난 그리스도의 역사는 해변에 나가서 그물 한 개를 들고 있던 갈릴리 벳세다 동네에 어부들이 사도가 되어 세계 열방에 죽은 영들이 살아나는 빛의 종교를 이룬 것이 얼마나 영화로운 일인가. 이제 더 큰 영광은 어디서 나타나는가 하는 것을 성서를 통하여 알 수 있습니다. 이사야 성경의 목적이 큰 구원을 말한 것인데 이 큰 구원이라는 것은 세계 인류가 전멸되는 재앙에서 남은 자가 되어 눈물 없고 질병 없고 전쟁 없는 새로운 시대에 세세 왕권의 영광을 누리는 일을 목적 둔 것입니다. 그러므로 갈릴리에서 시작된 빛이 시작이라면 해 돋는 동방에 나타난 영광은 끝을 맺는 역사라고 본 성경은 가르쳤습니다. 이제 해 돋는 편에 나타날 두려운 영광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성서를 통해서 알 수 있습니다.

 

1. 재림의 주를 영접하는 영광입니다 (19-20)

 

인류 역사에 하나님의 영광을 본 자가 많이 있지만 주 재림시에 남아 있는 자가 볼 영광을 목적 두고 선지와 사도와 성도들은 목숨을 바쳐 충성을 다했던 것입니다(5:7-10, 8:18). 이미 죽은 자들도 이것을 바라보고 싸웠다면 살아서 주님을 맞이할 자들의 영광을 가르쳐서 해 돋는 편에서 그 영광을 두려워할 것이라고 말한 것입니다. 다시 말하자면 재림의 주를 맞이할 변화성도에게 나타날 큰 역사는 해 돋는 편에서 일어난다는 것을 가르친 것입니다. 7장에도 해 돋는 데서 다른 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나온다고 했으니 재림의 주를 맞이할 종들이 이마에 인 맞는 역사가 무엇이라는 것을 계10장과 11장에 분명히 가르쳤습니다. 그러므로 이 영광은 원수를 갚는 날에 남은 종이 받을 영광입니다(19).

 

 

 

2. 동방 사람에게 마지막 역사가 임하는 일입니다 (21)

 

역사적으로 모든 선지를 통하여 보여준 묵시의 말씀이 다 이루어지는 영광의 새 나라에 들어갈 백성들에게 전할 말씀이 해 돋는 편에 있는 사람에게 입에 임하여서 그 역사로 완전히 끝을 맺는 일입니다. 이제 이러한 역사가 없이는 기독교 종말에 나타날 영광을 누릴 진리 운동을 사람으로서 할 수가 없기 때문에 직접으로 입에 말씀을 주어서 바로 증거 하도록 하는 역사가 동방의 역사라는 것입니다(41:1-2, 24:14-15, 46:11). 이것은 두려워할 일이 됩니다. 왜냐하면 심판 권세에 역사이기 때문입니다. 역사 중에 가장 큰 역사는 새 시대가 이루어지는 종말의 동방 역사입니다.

 

3. 열방을 통치하는 영광입니다 (60:1-3)

 

이 영광은 세계가 흑암이 덮이는 무서운 재앙 속에서 세계 인류를 구원해 주는 역사이니 새 시대에 왕국이 이루어지는 역사에 본부는 동방 해 돋는 편이라는 것입니다. 잃었던 백성을 찾는 역사는 아시아 서편 지중해 옆 유대 나라요, 하나님께로 돌아온 백성을 보호하여 새 시대로 인도하는 역사는 예루살렘에서 획선을 그어서 동쪽으로 나가면 우리 대한민국이 됩니다. 현재에 극동에 모든 제단이 다 황폐화되고 한국만이 남아서 하나님이 보호하사 우리 나라만세 라는 우렁찬 애국가를 부르게 되는 것은 하나님의 영광이 우리나라에 나타나 보호하는 일이 있을 것을 작정하신 하나님께서 이러한 노래를 부르게 하신 것이라고 믿어집니다. 기독교의 진리가 이것인 것을 모른다면 기독교는 지금부터 흑암에 떨어지는 비참을 보게 될 것입니다. 가장 영광스러운 일은 대한민국에 나타날 것을 알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모든 성경에 목적을 둔 일이 지상 평화 왕국인데 이것을 이루는 진리가 햇빛 같이 말씀으로 새일 수도원 강단에 임했다는 것은 만민 앞에 자랑할 영광이 될 것입니다. 경솔한 인간들은 공연히 남의 말에 끌려 이 나라에 나타난 진리를 비소 하지만 그들도 눈물 흘리며 회개할 날이 반드시 올 것입니다. 이 나라에 모든 문제는 이 민족 위에 나타난 진리 이것으로 해결하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사60장 전체를 읽어보아서 알 수 있습니다.

 

결 론

 

가장 영광스러운 일은 과거가 아니요, 이제부터 기독교에 나타날 것이니 이것을 바로 알려주는 일이 새 일을 고하는 일입니다(42:9이하). 만일 누구든지 이 역사를 반대하는 자는 전멸을 당한다는 것이니 가장 두려운 일입니다(60:12).

 


이 블로그의 인기글

93. 해 돋는 편에 두려워 할 영광(사59:18-21, 6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