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125914
오늘방문     173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39 명
  달력
 
96. 인간 최고의 영화(사60:4-14).
09/12/2017 16:15
조회  88   |  추천   0   |  스크랩   0
IP 122.xx.xx.229

96. 인간 최고의 영화(60:4-14).

 

하나님께서 인간을 창조하실 때에 영화롭게 하려는 것이 목적이었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 자체는 빛이요, 생명이요, 사랑이요, 능력이시지만 이것을 홀로 가지고 있다는 것은 아무런 효과를 발휘할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사람을 창조하고 영화롭게 하시는데 있어서는 조건 없이 영화롭게 한다는 것은 있을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가장 간교한 뱀을 내어서 사람을 꾀어 보고 아무리 꾀어도 말씀으로 그 마귀를 이길 때에는 그 사람을 영화롭게 한다는 것이 하나님의 창조의 원리입니다. 이제 인간의 최고 영화가 무엇이냐는 것을 본문을 통하여 말합니다.

 

1. 영광의 집이 되는 일 (7)

 

영광의 집이라는 것은 하나님께서 인간 종말의 역사를 일으키기 시작한 곳을 말합니다. 59:18 이하를 보면 하나님께서 원수를 갚는 날에는 서방에서는 여호와의 이름을 두려워하겠고 해 돋는 편에서는 그의 영광을 두려워 할 것은 여호와께서 그 기운에 몰려 급히 흐르는 하수같이 임하실 것임이라고 하였고, 여호와의 신과 그 말씀이 동방 사람에게 임할 것을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이 영광이라는 것은 천국의 영광을 가르친 것이 아니고 지상 평화왕국의 영광을 가르친 것입니다. 40:3 이하를 보면 외치는 자의 소리여 가로되, 너희는 광야에서 여호와의 길을 예비하라고 하였고 여호와의 영광이 나타나고 모든 육체가 그것을 함께 보리라고 하였습니다. 이 영광은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우니라 하는 역사를 뜻한 것입니다. 그러나 해 돋는 편에 나타난 영광은 죄인을 보를 때의 역사가 아니고 원수를 갚는 날의 역사입니다. 그러므로 동방에 나타난 영광은 지상 평화왕국을 이루는 역사를 뜻한 것입니다. 60:1에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 이는 네 빛이 이르렀고 여호와의 영광이 네 위에 임하였음이라고 하였고 2절에 캄캄함이 만민을 가리우려니와 그 영광이 네 위에 나타나리니 열방은 네 빛으로 열왕은 비치는 네 광명으로 나아오리라고 하였습니다. 인류 역사상 제일 영화로운 일은 지상 왕국이 이루어지는 일이라고 봅니다. 그러므로 여호와의 말씀에 제일 중점을 둔 것은 동방 사람에게 말씀이 임하고 권세가 임해서 지상 왕국이 이루어지는 일이라고 말씀한 것입니다. 첫째 아담이 말씀으로 마귀를 이기지 못하므로 이 땅이 저주를 받게 되었고 동방 사람이 하나님의 말씀을 받아서 승리하게 되므로 지상에 평화 왕국이 이루어진다는 일은 인류 종말에 큰 축복인 동시에 큰 역사입니다. 가장 훌륭하고도 영광스러운 곳은 말씀이 임한 장막이라는 것입니다. 말씀이 임한 영광의 집을 찾아서 모든 족속들이 들어오게 되어 섬김을 받는 일이 있되 열방 재물을 큰 축복 속에서 받게 되는 일이 있게 됩니다.

 

 

 

2. 하나님이 나타난 일 (9)

 

팔레스틴을 섬기라고 한 것은 하나님이 나타나신 땅을 말합니다. 그 땅에는 지상 왕국을 이룰 언약의 말씀을 인간에게 기록하도록 하기 위하여 여호와 나타나셨지만 동방 땅 끝에는 원수를 갚아 주고 지상에 왕국을 이루기 위하여 나타나시는 것입니다. 유대 예루살렘에 나타나신 것이 영자적이라면 동방에 나타난 일은 완전히 열매 맺는 일입니다. 그러므로 인류 역사상 가장 영화로운 일은 예언적으로 나타난 것이 아니요, 예언대로 완전히 끝을 맺기 위하여 나타난 것이라고 봅니다. 가장 영화롭게 되는 곳은 동방에 있되 여호와가 나타난 곳이라고 말씀하였습니다. 각 나라의 잠든 영들이 각성을 받고 하나님의 말씀이 나타난 동방을 찾아서 비둘기가 날아오듯이 하나님께 드리려는 재물을 가지고 모여듭니다. 가장 복되고 영화로운 곳은 여호와가 나타난 동방의 땅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우리나라에 현저히 하나님께서 나타나 직접 말씀을 알려 주고 역사하시는 것은 큰 영광이 아닐 수 없습니다.

 

3. 발 둘 곳이 있는 일 (13)

 

인류 역사상 훌륭한 인물이 그곳에 머물러서 본부를 삼고 일해도 그 땅은 영화롭게 된 사실입니다. 하물며 조물주 하나님께서 그 땅을 중심지로 삼아서 역사하는데 그곳이 얼마나 영화로운 것인가! 그러므로 동방 땅 끝은 하나님께서 발판의 무대를 삼고 역사하므로 그곳에 피해를 줄 자는 전혀 없다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동방에 나타나서 그곳을 중심하여 새 시대를 이루므로 동방은 자동적으로 안식 세계의 중심지가 되어 여호와의 성읍이라고 일컬음을 받게 됩니다. 오늘날 우리 대한민국이 얼마나 영화롭게 될 땅이라는 것을 알 자는 심히 적습니다.

 

대종님 간증: 그러나 나는 다음과 같이 간증을 합니다. 지금으로부터 10년 전에 이 민족의 장래를 위하여 9일간 눈물 흘려 기도하게 되었습니다. 매일 6시간씩 눈물 흘리며 민족의 장래를 위하여 하늘을 바라보며 기도할 때에 열 두 별이 한국으로 비쳐지는 것이었습니다. 그때에 방언이 열리며 내 입에서 통역이 나오기를 너는 네 민족을 인하여 근심하지 말라. 낙심하지 말라. 열 두 사도적인 역사가 네 나라에서 일어나 열방을 깨우치리라 하는 것입니다. 그 후 19648월에 일곱 별이 빛을 내어 이 나라로 내려오면서 완전 역사가 네 나라에 임하리라고 하였습니다. 19651월에도 일곱 별이 빛을 내어 내려오면서 국가를 위하여 기도하라는 명령이 있었습니다. 그 다음부터 우리 수도원에 40일 금식 기도하는 역사가 일어나서 지금은 400명에 달하는 금식자가 생기게 되었습니다. 하늘에서 나타난 이러한 징조를 보아도 너무나 놀랄 일이 아닐 수 없다. 그러므로 나는 우리나라가 세계를 통치할 역사의 본부가 되는 동시에 새 시대의 중심지가 된다는 것을 확실히 믿는 바입니다.

 

결 론

 

인류 역사상 영화로운 일은 우리나라에서 이미 시작되었고 앞으로도 크게 일어난다는 것을 확신합니다. 만일 우리나라에서 영화롭게 되는 일이 없다면 하나님의 말씀이 완전히 이루어진다고 볼 수가 없습니다. 우리나라가 공산당에게 짓밟히고 만다면 모든 성경은 다 믿을 수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 말씀은 이미 동방에 나타났으니 필연코 우리나라는 영화롭게 된다고 확신하는 바입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