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422660
오늘방문     281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35 명
  달력
 
130. 하늘을 닫아 비오지 못하게 하는데 대해 (계11:6)
05/29/2020 02:00
조회  69   |  추천   2   |  스크랩   0
IP 122.xx.xx.222

130. 하늘을 닫아 비오지 못하게 하는데 대해 (11:6)

 

@ These have power to shut heaven, that it rain not in the days of their prophecy: and have power over waters to turn them to blood, and to smite the earth with all plagues, as often as they will.(Rev.11:6).

 

이것은 모든 권세를 예언의 말씀을 따라서 하나님은 행하신다는 뜻입니다. 하나님께서 새로운 힘을 주는 단비와 같은 역사는 일반에게 나리지 않고 말씀을 통일시키기 위한 하나님의 권세 역사는 예언의 말씀을 따라 완전히 결실하도록 역사하는 것을 뜻한 것입니다. 하나님은 종말의 역사라는 것은 다림줄의 진리를 통하여 권세로 역사한다는 뜻입니다.

 

* 이해하기가 어려운 일인데 마치 십자가상에서 주님이 돌아가실 때 성전의 휘장이 찧어지는 역사가 있었는데 이것은 율법적인 양 잡고 소 잡아 드리는 제사 드리는 것을 폐하고 마가의 다락방에서 성령이 임함으로 은혜시대가 시작 되어진 것처럼 은혜시대가 끝나고 환란시대가 시작될 때 은혜시대의 십자가의 도를 믿고 은혜의 법을 따라 은혜를 주는 시대에서 예언의 법을 따라 새로운 심판의 환란 재앙시대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전 삼년반이 시작되는 것으로 한국의 환란이 오면 시작될 것으로 생각되는데 2020년이라 생각됩니다. 이 기간에는 가뭄이 시작되어 극심한 식량난이 오게 될 것이며 영적인 은혜도 다림줄을 전하는 촛대교회에만 내리므로 들림 받을 십사만 사천 명(7:2~4)과 능히 셀 수 없는 큰 무리(7:9)의 택한 백성을 예비처로 인도하게 됩니다.

 

&. 원하는 대로 재앙이 나리는 데 대해.(11:6)

하나님께서 자유로운 권세를 맡긴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하늘에서 인정을 받는 종으로서 신과 같이 쓰여 지되 다림줄의 권세로 싸우는 용사이니만큼 완전승리의 역사를 이루는 열매입니다.

이와 같이 할 필요는 마귀의 권세가 하늘에서 땅으로 쫓겨 내려오는 동시에 그 환란에서 택한 종족을 구원하기 위한 방법입니다. 마치 모세 때에 애굽 바로 왕에게 열가지 재앙으로 이스라엘 백성을 구원했던 것처럼 말입니다.

 

* 이것은 마치 모세를 통하여 열 가지 재앙으로 이스라엘 백성을 애굽에서 구한 것처럼 한국 남북 심판의 전쟁이나 전 삼년 반 38개월째부터 5개월 동안 공산정권 아래 택한 백성을 구하는 때에 하늘권세, 땅의 권세를 가지고 구하는 것입니다.

이것을 증인권세, 자유로운 권세라 하는 것입니다. 휴거 직전의 일이 됩니다. 불원간에 전 삼년 반에 진입하게 되면 진리의 심판의 다림줄로 척량의 역사로 37개월 동안 인 맞은 십사만 사천 명을 일으키게 되고 5개월 황충의 난 동안에는 인 맞지 못한 종들의 괴로움이 오게 되며 이스라엘 백성을 비롯한 택한 백성이 성령의 역사로 회개하여(12:10~14) 특히 이스라엘 백성은 2000년 전에 십자가에 못 박아 죽인 예수 그리스도가 성경 예언대로 오신 메시야이며 구세주임을 깨닫고 회개하여 예비처로 인도 받아 후 삼년 반 동안과 30일의 대접재앙과 45일간의 아마겟돈 전쟁에서 절대적인 보호와 인도와 양육을 받게 되어 새 시대의 백성의 축복을 받게 됩니다. 또한 재앙으로 땅을 치는 권세로서(11:5~6) 공산정권하에 복음을 듣지 못한 택한 백성에게 복음을 전하여 회개하고 따라오는 자들을 예비처로 인도하게 됨으로 모든 구원의 역사가 끝나게 됩니다.

@ 만일 누구든지 저희를 해하고자 한즉 저희 입에서 불이 나서 그 원수를 소멸할찌니 누구든지 해하려 하면 반드시 이와 같이 죽임을 당하리라. 저희가 권세를 가지고 하늘을 닫아 그 예언을 하는 날 동안 비 오지 못하게 하고 또 권세를 가지고 물을 변하여 피 되게 하고 아무 때든지 원하는 대로 여러 가지 재앙으로 땅을 치리로다.

(11:5~6).

@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내가 인 맞은 자의 수를 들으니 이스라엘 자손의 각 지파 중에서 인 맞은 자들이 십 사만 사천이니(7:2~4)

@ 이 일 후에 내가 보니 각 나라와 족속과 백성과 방언에서 아무라도 능히 셀 수 없는 큰 무리가 흰 옷을 입고 손에 종려 가지를 들고 보좌 앞과 어린 양 앞에 서서

(7:9)

@ 내가 다윗의 집과 예루살렘 거민에게 은총과 간구하는 심령을 부어 주리니 그들이 그 찌른바 그를 바라보고 그를 위하여 애통하기를 독자를 위하여 애통하듯 하며 그를 위하여 통곡하기를 장자를 위하여 통곡하듯 하리로다. 그 날에 예루살렘에 큰 애통이 있으리니 므깃도 골짜기 하다드림몬에 있던 애통과 같을 것이라. 온 땅 각 족속이 따로 애통하되 다윗의 족속이 따로 하고 그 아내들이 따로 하며 나단의 족속이 따로 하고 그 아내들이 따로 하며 레위의 족속이 따로 하고 그 아내들이 따로 하며 시므이의 족속이 따로 하고 그 아내들이 따로 하며 모든 남은 족속도 각기 따로 하고 그 아내들이 따로 하리라.(12:10~14)

@ 형제들아 너희가 스스로 지혜 있다 함을 면키 위하여 이 비밀을 너희가 모르기를 내가 원치 아니하노니 이 비밀은 이방인의 충만한 수가 들어오기까지 이스라엘의 더러는 완악하게 된 것이라.(11:25)

 

 

 

 


이 블로그의 인기글

130. 하늘을 닫아 비오지 못하게 하는데 대해 (계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