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413505
오늘방문     234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36 명
  달력
 
127. 1260일 예언에 대해 (계11:3)
05/22/2020 11:09
조회  53   |  추천   1   |  스크랩   0
IP 122.xx.xx.222

127. 1260일 예언에 대해 (11:3)

 

@ And I will give power unto my two witnesses, and they shall prophesy a thousand two hundred and threescore days, clothed in sackcloth. (Rev.11:3).

 

이것은 하나님께서 정하신 기간인데 사람이 알 바가 아니고 하나님께서 권세로 역사하는 기간입니다.

여기에 대하여 3대 원리가 있는 것입니다.

 

1) 권세 역사가 증인에게 나리는 동시에 하나님께서 그 법을 예언의 말씀을 따라 행하는 것을 가르친 것입니다.

이 기간이 되기 전에는 하나님께서 그 예언을 따라서 그 권리를 행한 것이 아니고 예언할 수 있는 인격을 이루기 위하여 다스리는 역사에 불과합니다.

 

2) 이 기간은 종말적인 경고의 기간이니 이것은 한 사람을 들어서 쓰는 기간이 아니고 완전한 촛대교회의 단체를 일으키는 때입니다.

이때는 그 법을 완전히 시행하는 때이니만큼 그 단체적인 역사를 반대하는 자는 엄중한 벌에 처하는 하나님의 진노가 있다는 것입니다.

 

3) 이때는 본격적으로 마귀 세력을 짓밟고 나가는 기간이니 마귀는 완전히 그 앞에서 소멸되는 역사이니 백전백승의 권세 역사가 진행되는 것입니다.

 

* 참으로 알 수가 없는 어려운 일인데 주님께서도 그날 그 시는 모른다 하신 것인데 오직 심판주 주님의 대행자, 진노의 하나님의 대행자가 되는 증인권세 받을 종만 예언 성취와 몸의 변화와 권세가 임함으로 짐작 내지는 알 수가 있는 일인데 임박한 것만은 사실입니다.

전 삼년반 중에 십사만 사천 명이 차는 기간이 37개월이요, 그 다음 5개월이 황충이의 난 인데 재앙으로 땅을 치는 권세로써 공산권에 택한 백성을 구원하는 기간입니다.(11:5~6) 또한 이스라엘 민족이 회개하여 새 시대의 복을 누리게 됩니다.

2000년 전에 십자가에 못 박아 죽인 예수님이 성경 예언대로 오신 메시야이며 구세주임을 깨닫고 회개하는 것입니다.(12:10~14) 미약하고 부족한 종의 생각으로 한국의 환란 재앙이 오면 알고 시작 될 것으로 그러니 아주 임박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 내가 나의 두 증인에게 권세를 주리니 저희가 굵은 베옷을 입고 일천 이백 육십 일을 예언하리라.(11:3).

@ 만일 누구든지 저희를 해하고자 한즉 저희 입에서 불이 나서 그 원수를 소멸할찌니 누구든지 해하려 하면 반드시 이와 같이 죽임을 당하리라. 저희가 권세를 가지고 하늘을 닫아 그 예언을 하는 날 동안 비 오지 못하게 하고 또 권세를 가지고 물을 변하여 피 되게 하고 아무 때든지 원하는 대로 여러 가지 재앙으로 땅을 치리로다.

(11:5~6)

@ 형제들아 너희가 스스로 지혜 있다 함을 면키 위하여 이 비밀을 너희가 모르기를 내가 원치 아니하노니 이 비밀은 이방인의 충만한 수가 들어오기까지 이스라엘의 더러는 완악하게 된 것이라.(11:25)

@ 내가 다윗의 집과 예루살렘 거민에게 은총과 간구하는 심령을 부어 주리니 그들이 그 찌른바 그를 바라보고 그를 위하여 애통하기를 독자를 위하여 애통하듯 하며 그를 위하여 통곡하기를 장자를 위하여 통곡하듯 하리로다. 그 날에 예루살렘에 큰 애통이 있으리니 므깃도 골짜기 하다드림몬에 있던 애통과 같을 것이라. 온 땅 각 족속이 따로 애통하되 다윗의 족속이 따로 하고 그 아내들이 따로 하며 나단의 족속이 따로 하고 그 아내들이 따로 하며 레위의 족속이 따로 하고 그 아내들이 따로 하며 시므이의 족속이 따로 하고 그 아내들이 따로 하며 모든 남은 족속도 각기 따로 하고 그 아내들이 따로 하리라.(12:10~14)

 


이 블로그의 인기글

127. 1260일 예언에 대해 (계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