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423547
오늘방문     73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35 명
  달력
 
115.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 친다는데 대해 (계7:3)
04/25/2020 09:24
조회  111   |  추천   1   |  스크랩   0
IP 122.xx.xx.222

115.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 친다는데 대해 (7:3)

 

@ Saying, Hurt not the earth, neither the sea, nor the trees, till we have sealed the servants of our God in their foreheads.(Rev.7:3).

 

1. 종말의 역사는 한 결합체가 이루는 완전무장, 완전 단결, 완전 승리의 클럽이 나와야 할 것입니다.

 

하나님은 역사하시되 합심 결합체를 들어서 역사하심을 뜻한 것입니다. 하나님의 역사는 은혜시대에 역사하는 것과 종말의 역사의 차별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은혜시대는 개인적인 신앙, 개인적인 구원 문제를 둔 것이므로 완전 단결된 단체 행동이 아니고 개인으로 역사했던 것입니다.

그러나 종말에는 개인적인 구원이 아니고 전 세계적인 국민이 전멸되는 그날에 144천이란 단체가 권세 아래서 승리하게 될 것이니 시작할 때부터 단결된 역사가 나올 것을 뜻한 것입니다.

 

2. 이것은 권세 역사의 강권을 뜻한 것입니다.

 

인 친다는 것은 권리 행사를 뜻한 것이니 왕권 받은 단결된 권세 역사가 단체로 나올 적에 누구든지 참된 종이라면 강권역사의 권리 행사로 한데 모아 한 단체를 이루도록 끔 하나님이 역사하는 것을 가르친 것입니다.

이것은 권세 역사를 통하여 하나같이 되도록 다스리는 것을 뜻하였습니다. 예를 들면 군대를 모집할 적에 강권으로서 군대의 책임자가 다스리듯이 하나님께서 종말의 역사를 일으키되 하나님의 사람을 한데 모으는 역사를 뜻한 것입니다.

 

* 지금까지는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보혈의 대속과 부활 승천하여 성령을 보네 심을 믿어 예수의 영, 만민에게 부어주시는 성령(2:28)을 받아 중생(그리스도의 영)을 받음으로 마음에 인침을 받은 것입니다. 사명자는 사도를 비롯하여 주님의 대행자로 사명을 해 온 것이 은혜시대입니다.

이제 심판의 환란 재앙의 환란시대에 인의 권세를 받은 종을 통하여(2:23) 이마에 인 맞는 것은 욜2:29에 예언된 하나님의 영을 받아 하나님의 대행자로 하나님의 권세능력을 받아 144,000명의 변화성도와 능히 셀 수 없는 무리의 새 시대의 구원역사를 하는 것입니다.

 

@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7:3).

@ 그 후에 내가 내 신을 만민에게 부어 주리니 너희 자녀들이 장래 일을 말할 것이며 너희 늙은이는 꿈을 꾸며 너희 젊은이는 이상을 볼 것이며, 그 때에 내가 또 내 신으로 남종과 여종에게 부어 줄 것이며, 내가 이적을 하늘과 땅에 베풀리니 곧 피와 불과 연기 기둥이라.(2:28~30)

@ And it shall come to pass afterward, that I will pour out my spirit upon all flesh; and your sons and your daughters shall prophesy, your old men shall dream dreams, your young men shall see visions:

And also upon the servants and upon the handmaids in those days will I pour out my spirit. And I will shew wonders in the heavens and in the earth, blood, and fire, and pillars of smoke.(Joel.2:28~30)

 

 


이 블로그의 인기글

115.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 친다는데 대해 (계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