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425528
오늘방문     224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35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달력
 
114. 다른 천사의 역사에 대해 (계7:2~3)
04/23/2020 04:59
조회  102   |  추천   1   |  스크랩   0
IP 122.xx.xx.222

114. 다른 천사의 역사에 대해 (7:2~3)

 

@ And I saw another angel ascending from the east, having the seal of the living God: and he cried with a loud voice to the four angels, to whom it was given to hurt the earth and the sea, Saying, Hurt not the earth, neither the sea, nor the trees, till we have sealed the servants of our God in their foreheads.(Rev.7:2~3).

 

하나님은 천사를 통하여 계시를 보여줄 적에 세상 권세를 가지고 나오는 대표적인 역사를! (네 천사로) 보이는 동시에 하늘 권세를 가지고 나온 것을 보인 것이 다른 천사라 하는 것입니다. 다른 천사에 대하여 3대 원리가 있으니 다음과 같습니다.

 

1) 심판의 다림줄의 진리를 쥐고서 세계를 움직이되 하나님의 종들을 하나 되게 하는 역사를 말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10장에는 다른 천사가 작은 책을 들었다고 한 것입니다. 이 작은 책이라는 것은 종말에 심판의 경고의 말씀을 들고 나온 것입니다.

 

2) 하늘과 땅의 권세를 아울러 가지고 나온 역사입니다.

 

하나님의 인이라는 것은 하나님의 권세를 뜻한 것이니, 성신의 인과는 다릅니다.

성신의 인이라는 것은 완전한 마음에 확신이 있도록 하는 것이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은 자유로운 권세를 뜻한 것입니다. 왜냐 할 때에 조물주 하나님은 스스로 계신 신이시기 때문에 그를 지배할 자는 전혀 없는 것입니다.

 

3) 완전히 오메가의 역사를 가르친 것이 인을 맞음으로만이 남은 자가 된다는 것입니다.

 

이날까지의 역사는 재앙의 날에 남은 자가 되게 하는 역사니 살아서 새 시대를 왕권으로 정복하는 것을 가르쳤습니다. 이 역사는 셈의 장막에서 일어나되 해 돋는 동방을 가르친 것입니다. 모든 역사는 성서에 기록된 일이 셈의 장막에서 된 것이니 끝도 셈의 장막에서 맺어지는 역사인데 셈의 장막 중에서도 해 돋는 동방이라는 것입니다.

 

* 다른 천사는 말세 사명자를 말씀한 것으로(1:20) 다림줄을 쥐고 인의 권세를 받은 사명자를 포함한 144,000명의 변화성도 역사를 말씀한 것입니다. 먼저 헬라 시대에 메데 바사 고레스 왕이 이스라엘 회복 및 성전복구에 쓰임 받은 것이 알파역사로 하나님의 말세 역사에 쓰임 받을 사명자를 뜻한 것입니다. 1:20에 공장(목수) 네 명이 사명결합입니다.

 

@ 네가 본바 두 뿔 가진 수양은 곧 메대와 바사 왕들이요, 털이 많은 수염소는 곧 헬라 왕이요 두 눈 사이에 있는 큰 뿔은 곧 그 첫째 왕이요(8:20~21)

@ The ram which you saw having two horns are the kings of Media and Persia. And the rough goat is the king of Grecia: and the great horn that is between his eyes is the first king.(Dan.8:20~21)

@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7:2~3).

@ 내가 눈을 들어 본즉 네 뿔이 보이기로 이에 내게 말하는 천사에게 묻되 이들이 무엇이니이까? 내게 대답하되 이들은 유다와 이스라엘과 예루살렘을 헤친 뿔이니라.

때에 여호와께서 공장 네 명을 내게 보이시기로 내가 가로되 그들이 무엇하러 왔나이까 하매 대답하여 가라사대 그 뿔들이 유다를 헤쳐서 사람으로 능히 머리를 들지 못하게 하매 이 공장들이 와서 그것들을 두렵게 하고 이전에 뿔들을 들어 유다 땅을 헤친 열국의 뿔을 떨어치려 하느니라 하시더라.(1:18~21).

@ Then lifted I up mine eyes, and saw, and behold four horns.

And I said unto the angel that talked with me, What be these? And he answered me, These are the horns which have scattered Judah, Israel, and Jerusalem. And the LORD shaw me four carpenters.

Then said I, What come these to do? And he spake, saying, These are the horns which have scattered Judah, so that no man did lift up his head: but these are come to fray them, to cast out the horns of the Gentiles, which lifted up their horn over the land of Judah to scatter it.(Zeck.1:18~21).

 


이 블로그의 인기글

114. 다른 천사의 역사에 대해 (계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