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410943
오늘방문     254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36 명
  달력
 
103. 이름을 생명책에서 흐린다는 일에 대해 (계3:5)
03/29/2020 17:57
조회  91   |  추천   1   |  스크랩   0
IP 122.xx.xx.222

103. 이름을 생명책에서 흐린다는 일에 대해 (3:5)

 

@ He that overcame, the same shall be clothed in white raiment; and I will not blot out his name out of the book of life, but I will confess his name before my Father, and before his angels.(Rev.3:5).

 

하나님은 진노의 날에는 아무리 생명책에 기록한 자도 예언의 말씀을 순종치 않고 가감할 때에 버린다는 일이 있다는 것을 가르친 것입니다.

 

* 시대적인 마지막 법인 예언의 법을 지키지 않는다면 구원을 못 받을 수 있다는 말입니다. 또한 천사들 앞에 시인한다는 것은 은혜시대의 법인 십자가의 도를 즉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의 능력과 부활승천을 믿어 중생 받은 자는 죽어서 영혼을 천사가 낙원으로 인도 한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아버지 앞에서 시인한다는 뜻은 환란시대의 야곱의 도인 예언의 법은 심판의 환란재앙에서 영과 육이 아울러 구원 받는 것은 하나님 앞에 인정을 받아야 살아서 죽음을 맛보지 않고 변화승천하거나 새 시대인 천년왕국에 들어간다는 뜻입니다.

인간종말에는 예언의 법 시대이므로 진리의 심판의 다림줄인 예언의 말씀을 가감하거나 멸시 무시하면 정죄 받는 것입니다.

 

@ 이기는 자는 이와 같이 흰 옷을 입을 것이요 내가 그 이름을 생명책에서 반드시 흐리지 아니하고 그 이름을 내 아버지 앞과 그 천사들 앞에서 시인하리라.(3:5).

 

 

 

 


이 블로그의 인기글

103. 이름을 생명책에서 흐린다는 일에 대해 (계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