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425520
오늘방문     216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35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달력
 
93. 충성된 증인으로 죽은 예수에 대해(계1:5)
03/07/2020 23:38
조회  126   |  추천   2   |  스크랩   0
IP 122.xx.xx.222

93. 충성된 증인으로 죽은 예수에 대해(1:5)

 

@ And from Jesus Christ, who is the faithful witness, and the first begotten of the dead, and the prince of the kings of the earth. Unto him that loved us, and washed us from our sins in his own blood,(Rev.1:5).

 

하나님은 시대적인 비밀을 먼저 충성 되게 증거하는 사람을 요구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이 당신의 아들을 세상에 보내시고 악당들에게 멸시와 천대와 미움을 받게 하시고 무서운 쓰라린 십자가의 죽음의 고통을 준 것은,

 

첫째는 충성된 증인이 되느냐 못되느냐 하는 것을 먼저 그리스도에게 어려운 박해를 준 것입니다.

 

그리스도는 십자가에 죽는 시간만이 고통이 아니요 말구유에서부터 겟세마네의 길 전부가 인간이 당할 고통을 당하는 동시에 충성된 증인으로 당할 일을 모범적으로 걸어가신 것입니다.

십자가에 죽으신 것은 겟세마네까지 참고 나간 증인으로서의 승리하시고 십자가에 죽으신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충성된 증인으로서의 3대 요소가 있습니다.

 

1) 숨김이 없는 확실한 진리를 세상에 증거 했습니다.

 

2) 친히 실천의 생활에서 표적을 나타냈습니다.

 

3) 죽기까지 하나님의 명령을 순종하는데서 하나님께 받은 사명을 다한 것입니다.

 

& 그리스도의 완전역사; 충성된 증인과 왕권

 

그리스도의 완전역사가 무엇이냐? 완전히 타락한 인간들에게 완전한 역사가 계신분이 아니고는 어찌할 도리가 없는 것입니다.

 

1) 자신이 완전해지는 역사; 그리스도의 충성과 왕권

 

그리스도는 자신이 완전해지는 역사가 있었고 완전한 신앙의 대상자가 되었습니다. 죽기까지 순종함으로 주님은 충성된 증인의 자격을 이루었습니다. 하나님의 보내심을 받아서 사명적인 그리스도로 하나님의 섭리와 뜻을 인간이 알도록 분명히 증거 해 주시고 뜻을 이루기 위하여 친히 만민의 죄를 위하여 죽으셨고 부활한 몸으로 이 땅의 임금들의 머리가 되는 만왕의 왕이 되신 것입니다. 주님은 인간을 위하여 완전한 속죄제를 드리는 죽음이 있었고, 인간을 완전히 구원한 사람으로서 다시 부활하여 승천하신 것은 그 자체가 완전하게 된 것입니다.

-. 충성된 증인을 통하여 영원한 나라를 이루기 위한 목적입니다. 마귀를 들어 쓰는 것도 충성된 증인을 만들기 위한 선한 방법이며, 왕권을 주기 위한 하나님의 방법입니다. 마귀세력을 대적해야 합니다.

 

2) 남을 완전케 하는 역사; 성신으로 완전케 하심, 성도의 충성과 왕권

 

우리를 완전케 하는 역사가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오는 것이니 죄에서 해방이요

하늘나라에서 완전한 시민권을 가지는 것이요, 제사장의 왕권을 주는 역사입니다.

하나님의 거룩한 뜻은 우리가 충성된 증인으로 제사장의 일을 하여 거룩한 성도의 나라가 서게 되므로 완전히 이루어지게 됩니다. 십자가 앞에서 기도함으로 십자가 능력의 역사가 우리에게 은혜로 오는 것입니다. 제사장이란 예수의 피로 산 백성이 되었으므로 그리스도의 못 다한 일을 하기 위한 제사장입니다(5:9~10). 만민을 위하여 충성을 다하여 의를 행하신 예수님은 만왕의 왕이 되고 그 행하신 십자가의 의를 증거 하기 위하여 충성을 다하는 자는 그 왕권 반열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순교자인 부활성도와 순교자 동무인 변화성도입니다.(20:4)

 

3) 세상을 완전케 하는 역사; 원수를 갚는 왕권

 

-. 세상을 완전케 하는 것은 이 땅에 악한 모든 족속을 다 없이하고 의로운 하나님 족속만이 살 수 있는 시대를 이루는 것을 세상을 완전케 한다는 것입니다.

-. 예수님께서 재림하시는 것은 자기를 위하여 충성을 다하는 종들에게 일한대로 갚아주는 동시에 충성된 증인의 원수들을 다 없애기 위하여 오시는 것이다. 참된 종을 핍박하고 훼방한 자들도 두려움으로 보게 되리라는 것입니다.

-. 완전한 심판을 통하여 완전평화, 완전 안식을 가져오는 것이며 이 시대에는 계시록을 잘 못 전하여 새 시대에 못 들어가게 하는 것이 이단입니다. 회개치 아니한 모든 족속이 슬피 울 것입니다.

-. 죄인을 부를 때에 받는 구원이 아니고 모든 족속이 통곡하는 날에 가서 구원 받는 복음이고 부활 승천 하실 때처럼 구름타고 오시리라.(1:9~11)

 

* 우리는 이와 같이 삼대 완전을 가지고 계신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강한 마귀인 원수를 들어서 충성된 증인을 대적하게 하시고 충성된 증인으로 왕권의 수가 차게 될 때에는 원수를 갚으시는 것입니다. 이는 충성된 증인인 예수님과 종들을 합하여 왕국을 이루기 위한 목적입니다.

우리도 자신 속에 있는 마귀를 없애고 교회 안에 역사하는 마귀를 없애고 세상에 있는 마귀를 없애는 것이 사명입니다. 이 땅의 악의 세력을 몽땅 없앤다는 것은 자신 속에 있는 죄악을 완전히 없이함을 받은 자 밖에는 알자가 없을 것입니다.

 

@ 또 충성된 증인으로 죽은 자들 가운데서 먼저 나시고 땅의 임금들의 머리가 되신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은혜와 평강이 너희에게 있기를 원하노라 우리를 사랑하사 그의 피로 우리 죄에서 우리를 해방하시고(1:5).

 

 

 

 

 

 


이 블로그의 인기글

93. 충성된 증인으로 죽은 예수에 대해(계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