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425515
오늘방문     211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35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달력
 
89. 평화의 의논이 있다는데 대해(슥6:13)
02/27/2020 16:23
조회  112   |  추천   1   |  스크랩   0
IP 122.xx.xx.222

89. 평화의 의논이 있다는데 대해(6:13)

 

@ Even he shall build the temple of the LORD; and he shall bear the glory, and shall sit and rule upon his throne; and he shall be a priest upon his throne: and the counsel of peace shall be between them both.(Zeck.6:13).

 

평화의 의논이라는 것은 성전을 짓는 일에 하나가 못되고 서로 대립되는데서 중단 상태에 있었지만 강권 역사 권리 행사로 성전을 이루게 될 적에 분명히 하나님의 뜻이 나타났음으로만이 모든 종들 사이에 완전 평화적인 통일의 역사가 이루어지는 것을 뜻한 것입니다.

일이 완전히 이루어짐으로만이 분명히 하나님이 보내신 사람인 것을 증거로 나타내 하나가 된다는 것입니다.

 

* 진정한 성전 복구입니다. 예루살렘에 소 잡고 양 잡아 제사 드리는 성전복구가 절대 아닙니다. 십자가의 피가 무효입니까? 이스라엘 회복도 에덴동산 회복인 세계통일의 성도의 나라 천년평화왕국 건설입니다. 한국에 합심하여 성전을 복구 할 때가 곧 올 것입니다. 결국은 십사만 사천 명의 인 맞은 변화성도가 일어나는 제단입니다.

세계통일권세의 촛대교회의 진리의 심판의 다림줄의 진리의 변론으로 세계통일이 됩니다. 동방 역사로 선지 국가가 되고 전 삼년 반 기간으로 생각됩니다.

 

@ 그가 여호와의 전을 건축하고 영광도 얻고 그 위에 앉아서 다스릴 것이요 또 제사장이 자기 위에 있으리니 이 두 사이에 평화의 의논이 있으리라 하셨다 하고(6:13).

 


이 블로그의 인기글

89. 평화의 의논이 있다는데 대해(슥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