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393262
오늘방문     83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36 명
  달력
 
87. 도둑의 집에 저주의 두루마리가 들어가는 일 (슥5:4)
02/23/2020 04:01
조회  74   |  추천   1   |  스크랩   0
IP 122.xx.xx.222

87. 도둑의 집에 저주의 두루마리가 들어가는 일 (5:4)

 

@ I will bring it forth, say the LORD of hosts, and it shall enter into the house of the thief, and into the house of him that sweared falsely by my name: and it shall remain in the midst of his house, and shall consume it with the timber thereof and the stones thereof.(Zeck.5:4).

 

이 도둑이라는 것은 하나님을 공경한다 하면서 자기 사욕을 따르는 것을 가르친 것입니다.

하나님은 중심과 사상을 보시되 희생적인 봉사가 없고 이기적인 마음을 가진 사람이라는 것은 도저히 책임지고 보호할 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재앙이라는 것은 쭉정이와 알곡을 가르기 위한 하나님의 방법이니 누구든지 전심전력을 다하여 하나님을 공경치 않는 집마다 재앙이 올 것을 가르친 것입니다.

도둑이라는 것은 하나님의 것을 가지고 자기의 사욕을 따라 행하는 것은 전부가 도둑이 되는 것입니다.

 

& 일차적으로 이 말씀이 20131월에 시작되었다고 봅니다. 영광의 도둑, 말씀도둑, 십일조 도둑 등이 있는데 하나님만 영화롭게 하려는 마음만 있어야 합니다. 하나님이 높여 줄 때가지 말입니다. 그때까지 섬김을 받지 말고 섬기는 자세로 살아야 합니다.

 

@ 만군의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내가 이것을 발하였나니 도적의 집에도 들어가며 내 이름을 가리켜 망령되이 맹세하는 자의 집에도 들어가서 그 집에 머무르며 그 집을 그 나무와 그 돌을 아울러 사르리라 하셨느니라(5:4).

 


이 블로그의 인기글

87. 도둑의 집에 저주의 두루마리가 들어가는 일 (슥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