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413450
오늘방문     179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36 명
  달력
 
61. 타작기에 대하여 (사41:15)
12/25/2019 00:56
조회  119   |  추천   2   |  스크랩   0
IP 122.xx.xx.222

61. 타작기에 대하여 (41:15)

 

@ Behold, I will make you a new sharp threshing instrument having teeth: you shall thresh the mountains, and beat them small, and shalt make the hills as chaff.(Is.41:15).

 

동방 역사의 타작기라는 진리는 다음과 같은 3대 요소가 있습니다.

 

1) 타작기라는 것은 마지막에 끝을 맺는 역사를 뜻한 것입니다.

 

예를 들면 1년간 계획이 타작기에서 끝을 맺는 것이니 농촌의 농사와 같은 의의를 뜻한 것입니다.

이날까지 기독교에 이천년간을 내려오는 모든 역사가 동방 역사로 끝을 맺는다는 것이 내포된 것입니다.

 

2) 타작기는 용서 없는 심판권의 역사의 의의를 가졌습니다.

 

사정이 없는 날카로운 쇠와 같이 강한 역사가 알곡만을 모으기 위한 강한 바람의 힘의 역사를 뜻한 것입니다.

이 타작기의 힘 앞에는 아무리 태산 같은 세력도 쭉정이가 될 망할 자들은 다 부스러져서 없어지는 뜻입니다.

 

3) 완전한 결합체를 이루어 놓는 최종적인 완전 교회를 이루어 놓는 역사입니다.

 

이날까지 교회라는 것은 완전한 알곡으로서 결합을 이루는 교회가 아니요, 씨를 뿌려 가꾸는 농장에 불과한 교회였습니다.

그러나 동방의 타작기 역사는 버릴 것을 버리고 취할 것은 취해서 이루어진 교회이니 그 교회는 하나도 누락됨이 전체적으로 남은 교회로서 새 시대를 이루는 역사입니다. 다시 말하면 알곡은 모아서 곡간에 들여 안식을 이루는 역사입니다.

결국은 진리의 심판의 다림줄대로 심판하는데 말씀의 칼, 말씀권세로 진리의 말씀대로 심판하게 됩니다. 예언서와 계시록의 말씀대로 완전변론의 말씀권세로 다시 예언의 전 삼년 반의 역사로 알곡을 가르고, 후 삼년 반은 말씀대로 환란재앙이요, 30일의 대접재앙과 45일의 아마겟돈 전쟁으로 심판이 끝나게 됩니다.

 

@ 보라 내가 너로 이가 날카로운 새 타작 기계를 삼으리니 네가 산들을 쳐서 부스러기를 만들 것이며 작은 산들로 겨 같게 할 것이라(41:15).

@ 여호와의 신 곧 지혜와 총명의 신이요 모략과 재능의 신이요 지식과 여호와를 경외하는 신이 그 위에 강림하시리니 그가 여호와를 경외함으로 즐거움을 삼을 것이며 그 눈에 보이는대로 심판치 아니하며 귀에 들리는 대로 판단치 아니하며 공의로 빈핍한 자를 심판하며 정직으로 세상의 겸손한 자를 판단할 것이며 그 입의 막대기로 세상을 치며 입술의 기운으로 악인을 죽일 것이며(11:2~4)

@ 또 내가 보니 흰구름이 있고 구름 위에 사람의 아들과 같은 이가 앉았는데 그 머리에는 금 면류관이 있고 그 손에는 이한 낫을 가졌더라. 또 다른 천사가 성전으로부터 나와 구름 위에 앉은이를 향하여 큰 음성으로 외쳐 가로되 네 낫을 휘둘러 거두라 거둘 때가 이르러 땅에 곡식이 다 익었음이로다 하니 구름 위에 앉으신 이가 낫을 땅에 휘두르매 곡식이 거두어지니라. 또 다른 천사가 하늘에 있는 성전에서 나오는데 또한 이한 낫을 가졌더라.

또 불을 다스리는 다른 천사가 제단으로부터 나와 이한 낫 가진 자를 향하여 큰 음성으로 불러 가로되 네 이한 낫을 휘둘러 땅의 포도송이를 거두라 그 포도가 익었느니라 하더라. 천사가 낫을 땅에 휘둘러 땅의 포도를 거두어 하나님의 진노의 큰 포도주 틀에 던지매 성 밖에서 그 틀이 밟히니 틀에서 피가 나서 말굴레까지 닿았고 일천 육백 스다디온에 퍼졌더라.(14:14~20)

 

 

 

 


이 블로그의 인기글

61. 타작기에 대하여 (사4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