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383948
오늘방문     241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38 명
  달력
 
58. 군대 검열에 대하여 (사13:4)
12/17/2019 10:11
조회  115   |  추천   2   |  스크랩   0
IP 122.xx.xx.222

58. 군대 검열에 대하여 (13:4)

 

@ The noise of a multitude in the mountains, like as of a great people; a tumultuous noise of the kingdoms of nations gathered together: the LORD of hosts mustered the host of the battle.(Is.13:4).

@ And I saw the beast, and the kings of the earth, and their armies, gathered together to make war against him that sat on the horse, and against his army.(Rev.19:19).

 

하나님께서 용사를 들어서 바벨을 칠 것을 말한 것은 다음과 같은 의가 있습니다. 이 용사라는 것은 종말에 심판권을 부여받는 변화성도의 완전 역사를 가르친 것입니다. 바벨을 칠적에 동방 메데 파사를 들어서 한 것 같이 종말에 동방에서 살아 계신 하나님의 인권을 받고 나오는 종들로 종말에 바벨론이 된 음녀의 세력을 칠 것을 가르친 것이니 검열이라는 것은 다음과 같이 3가지 의가 있습니다.

 

1) 사상 문제입니다.

 

이 사상이라는 것은 조금도 타협이 없는 충성과 진실이 내포된 것입니다. 조금이라도 변함이 있는 자라면 심판권을 부여받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2) 완전 무장을 말한 것이니 무장이라는 것은 조금도 실수가 없는 용사가 되도록 검열하는 것입니다.

보고, 듣고, 말하는 것과 무기를 쓰는 방법에 대한 진리 투쟁의 역사를 말한 것입니다.

 

3) 완전 단결된 결합체를 이루기 위한 검열입니다.

종말적인 동방 역사에 용사라는 것은 푸른 나무와 같이 뭉쳐진 역사를 가르쳐서 144천이라 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동방 역사의 용사를 일으키기 위해서는 완전 승리의 평화 왕국을 이루는 종말적인 역사이므로 완전 검열이 있는 것을 말씀하신 것입니다.

 

@ 산에서 무리의 소리가 남이여 많은 백성의 소리 같으니 곧 열국 민족이 함께 모여 떠드는 소리라 만군의 여호와께서 싸움을 위하여 군대를 검열하심이로다.(13:4).

@ 또 내가 보매 그 짐승과 땅의 임금들과 그 군대들이 모여 그 말 탄자와 그의 군대로 더불어 전쟁을 일으키다가(19:19).


이 블로그의 인기글

58. 군대 검열에 대하여 (사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