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335584
오늘방문     73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39 명
  달력
 
6. 666의 참뜻은 무엇인가?
08/21/2019 01:46
조회  100   |  추천   2   |  스크랩   0
IP 122.xx.xx.229

6. 666의 참뜻은 무엇인가?

 

계시록 13장에 있는 내용으로 기독교에서 가장 난해하고 말이 많고 바로 알지 못하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666인데 우선은 표 받으면 심판 받고 망한다는 것이 요지인데 우선 그것을 설명하자면 때와 시기를 알아야 하는데 그것을 인간이 명확히 아는 것이 심히 어려운 일이외다.

 

우선은 2023년 전후에서 3차 세계 대전이 있게 되는데 그 전쟁에서 미국과 영국이 러시아와 중공에게 지게 되는데 그 이후에 3년 반을 성경에서 후 삼년 반 환란기라 하는데 그 때에 되어 질 일이지만 그 시절은 공산당 초기 모습이나 지금의 북한이나 일제 36년 시절에 신사참배 시절과 같은 시기인데 우리나라에게는 지금이 중요한 것이외다. 그 시절을 수정 통치 즉 짐승 통치 시기 인데 인간을 통제하는 수단으로 베립 침이 사용 할 수는 있을 것이외다.

 

먼저 설명하자면 마귀의 세력을 뜻한 것인데 하늘의 완전수는 3이고 땅에 완전수는 4이고 그것을 합한 7이 완전수라 성경에는 7과 관련된 언급이 아주 많은데 그와 같은 원리로 성경에 칠 배라 하면 딱 일곱 배라는 뜻보다 아주 많은 수를 뜻한 것이외다. 그래서 6은 하나가 모자라는 수인데 그 수를 마귀의 수 즉 마귀를 상징하는 수인 것이외다. 기독교에서는 삼위의 하나님이라 하는데 마귀의 세력도 셋이 있는데 그것을 상징해서 합해 놓은 세력이 적마의 삼 세력이라 하는데 첫 번째 600은 마귀의 원조인 에덴동산에서 특수 피조물인 뱀이 인간을 미혹하여 말씀싸움에서 인간을 이기어 영체가 되어 용이 된 세력으로 공중권세라는 말을 사용하고 있는데 그 뱀이 인간을 이긴 것으로 인하여 세상의 통치 권한을 아담에게서 빼앗아 간 것인데 그 뱀이 용이 되어 마귀의 우두머리로 존재하는 세력인 것이외다.

 

그 다음에 60은 그 뱀의 인간에게 나타난 공산당이 그 용의 하수 하수세력인데 그 세력을 일곱 머리 열 뿔 달린 붉은 짐승이라 하는 것으로 1917년 신학생 스탈린이 타락하여 원망하다가 마귀가 들어가서 볼세비키 혁명으로 소련 공산당이 기독교인을 비롯해서 지도자 계급 2000만 명을 학살에서 세운 세력으로 나타난 것으로 무신론 유물론 사상이 바로 하나님을 부인하는 마귀 이론이 공산당 이론으로 단순히 인간의 지식의 산물이 아니고 마귀의 사상이며 하나님을 대적하는 악의 세력인 것이외다.

그 다음에 6은 그 용과 공산당의 하수 세력으로 거짓선지라는 것인데 공산당 앞잡이 노릇과 용공 협상 세력을 지지하는 종교 지도자 및 미혹의 세력인데 성경에는 두 뿔 가진 양으로 묘사 되었소이다. 그 셋이 합하여 666세력으로 표현된 것이외다.

우리나라 좌파 정권 10년 동안에 북한 다녀온 자들이 이상해졌다는 말을 많이 듣는데 머리를 숙이고 맹세하여 마귀의 도구가 된 인간들이 좌파의 주동 세력이 된 것이외다. 더구나 현 좌파정권은 1966년에서 1976년 중공 문화대혁명 시절의 홍위병과 같은 마귀 세력인데 전교조 민노총 등 좌경사상의 무리들이 마귀의 도구인 황충이 세력인 것이외다. 셩경적으로 청황색 말, 건장하고 어롱진 말의 협상세력인데 마귀의 미혹세력으로 현 우리나라 곳곳에 포진해있는 좌파 세력으로 짐승의 표를 받은 거나 다름없이 사상과 행동이 마귀의 감화 받은 인간들인 것이외다.

그러면 문제는 무엇이 심판의 멸망 받는 표 받는 일이냐 하는 것인데 이것을 기독교에서 몰라 6의 숫자가 세 개 들어갔다는 바코드로 해석하고 좀 더 발전된 베리 칩으로 대부분 알고 주장하는데 그 근본 된 진리의 비밀을 모르는 소치이외다.

물론 후 삼년 반 기간에는 모든 매매수단으로 사용되어 받을 수밖에 없는데 받으면 30일간의 대접재앙과 45일간의 아마겟돈 전쟁에서 괴로움 받고 고생하다가 전멸당하는 것입니다. 그것을 심판이라 합니다. 그때에 기독교인은 죽음으로 믿음을 지키면 약 천년동안 음부에 갔다가 백 보좌 심판 후에 구원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우상에게 절하게 할 때 마귀가 들어가는 것이며 마치 일제 강점기 신사 참배와 같이 이것이 후 삼년 반 마흔 두 달동 안 인간통제 수단으로는 베리 칩이 사용 될 수는 있을 것이외다.

우선 머리나 이마에 받는 다는 말이 중요한데 머리는 사상을 뜻한 것으로 공산당 사상, 마귀 사상, 무신론 사상, 유물론 사상, 마귀세력과 타협하는 사상, 성경진리 대적사상, 참된 기독교 말살 사상 등인데 좌경 용공 협상 세력이 바로 그 사상이라는 것을 인간들이 모르는 것이외다. 그러니 한국에 마귀의 표 받은 자의 사상이 많은 것이외다. 손은 행동을 뜻한 것인데 그 사상으로 나오는 일체의 소위와 행동을 뜻한 것으로 그 악의 세력과 동조 세력이 망하게 되는데 한국에서는 불원간에 있을 전쟁에서 전멸하게 될 것이외다.

 

그 세력이 온 기독교가 떠들썩하게 지난 201310월말에 부산에서 열린 W.C.C 총회인데 아주 소수의 기독교인만이 그것이 다원론을 주장하고 공산당을 용납하며 공산당 자금으로 소련에서 1948년도에 만들어진 아주 잘 못된 것임을 알지 못하고 한국의 큰 교회나 정치 지도자들이 쌍수를 들어 환영한 것인데 참으로 어리석고 비극적인 일인 것이외다. 이 시대의 최고의 지혜 중에 하나가 미혹 받지 않는 일이외다.

일제 36년 시대에 신사참배에 참여하여 성령이 떠나고 마귀의 자식이 된 것과 같은 것이외다.

 

그 사명이 촛대교회의 사자가 맡은 사명이외다. 믿든지 아니 믿든지 자유지만 결과는 엄청나게 달라지는 것이외다. 그래서 지금은 만민이 흑암이 덮인 세상이라 하는데 성경 말씀의 진리 사상의 절대성과 확신성을 가지 못하면 교회까지도 유물론적 물질만능 사상과 무신론 공산 사상과 인본주의적 신앙사상과 과학만능 사상으로 쑥물을 먹어 망하게 되는 것이외다. 천자의 대 주재이신 하나님께서 인류역사를 주관하시되 성경의 예언의 말씀대로 역사하신다는 것을 모르는 것이외다.

 

이런 말을 하는 자가 세상에 잘 찾아 볼 수 없는 것이 사실이외다. 너무 어려우신가? 생명의 길은 좁고 협찹 하다네. 믿어 주면 수지맞는 데 말이외다.

 

@ 저가 모든 자 곧 작은 자나 큰 자나 부자나 빈궁한 자나 자유한 자나 종들로 그 오른손에나 이마에 표를 받게 하고 누구든지 이 표를 가진 자 외에는 매매를 못하게 하니 이 표는 곧 짐승의 이름이나 그 이름의 수라 지혜가 여기 있으니 총명 있는 자는 그 짐승의 수를 세어 보라 그 수는 사람의 수니 육백 육십 륙 이니라(13:16~8).

@ And he caused all, both small and great, rich and poor, free and bond, to receive a mark in their right hand, or in their foreheads:

And that no man might buy or sell, save he that had the mark, or the name of the beast, or the number of his name.

Here is wisdom. Let him that hath understanding count the number of the beast: for it is the number of a man; and his number is Six hundred threescore and six.(Rev.13:16~18).

@ 내가 그들의 소위와 사상을 아노라 때가 이르면 열방과 열족을 모으리니 그들이 와서 나의 영광을 볼 것이며(66:18)

@ For I know their works and their thoughts: it shall come, that I will gather all nations and tongues; and they shall come, and see my glory. (Is.66:18).

 

 


이 블로그의 인기글

6. 666의 참뜻은 무엇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