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230680
오늘방문     171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39 명
  달력
 
167. 연단 중에서 복음을 위하여 함께 수고하는 종이 되자 (빌2:1)
03/27/2018 16:00
조회  437   |  추천   1   |  스크랩   0
IP 122.xx.xx.229

167. 연단 중에서 복음을 위하여 함께 수고하는 종이 되자 (2:1)

 

@ If there be therefore any consolation in Christ, if any comfort of love, if any fellowship of the Spirit, if any bowels and mercies, Fulfil ye my joy, that ye be likeminded, having the same love, being of one accord, of one mind. Let nothing be done through strife or vainglory; but in lowliness of mind let each esteem other better than themselves. Look not every man on his own things, but every man also on the things of others. Let this mind be in you, which was also in Christ Jesus:(Phil.2:1~5)

 

복음이라는 것은 하나님께서 인간이 자기 힘으로 할 수 없는 택한 자를 구원하기 위한 목적에서 말씀으로 언약하시고 능력으로서 실천하는 것을 복음이라 하는 것입니다.

 

1) 사상이 동일한 것으로 되는 것이니 이 사상이라는 것은 복음의 본질이 하나같이 되는 사상이니 그리스도께서 택한 자를 위하여 자기를 희생한 것이니 복음 자체 진리를 위하여, 희생하는 것으로서 뭉쳐진 것을 사상통일이라 하는 것입니다.

 

2) 복음은 하나님 말씀인 동시에 능력이니 겸손으로 하나가 된 자에게 동일하게 역사해 주는 것입니다.

 

3) 역사란 것은 완전한 열매를 이루는 것이니 열매라는 것은 두 가지가 아니요 하나같이 나타나는 것입니다. 참된 교회를 이루어 놓는 것과 참된 종들을 많이 나오게 하는 것이 현실에 나타나는 것입니다.

 

기독교는 복음을 위하여 함께 수고하는 단체이며 만일 복음을 위하여 함께 수고하자는 것이 없는 교회는 사탄의 회가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교회는 복음을 가지고 되는 것이니, 이것이 없이 교회는 아무런 열매를 나타낼 수 없는 것입니다.

 

* 기독교가 이제 최종 열매가 나타날 때가 온 것이니 모든 알곡을 모아서 세상을 심판하고 천년평화안식 시대인 성도의 나라, 그리스도의 나라를 이루어 복락을 주는 것입니다. 그 사명이 촛대교회의 사명이며 열매입니다.

 

@ 그러므로 그리스도 안에 무슨 권면이나 사랑에 무슨 위로나 성령의 무슨 교제나 긍휼이나 자비가 있거든 마음을 같이 하여 같은 사랑을 가지고 뜻을 합하며 한 마음을 품어 아무 일에든지 다툼이나 허영으로 하지 말고 오직 겸손한 마음으로 각각 자기보다 남을 낫게 여기고 각각 자기 일을 돌아볼 뿐더러 또한 각각 다른 사람들의 일을 돌아보아 나의 기쁨을 충만케 하라(2:1~5).

 


이 블로그의 인기글

167. 연단 중에서 복음을 위하여 함께 수고하는 종이 되자 (빌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