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106962
오늘방문     249
오늘댓글     2
오늘 스크랩     0
친구     618 명
  달력
 
27. 성경 원리. 9. 신천 신지(천국)의 형편
03/20/2017 17:41
조회  162   |  추천   1   |  스크랩   0
IP 122.xx.xx.229

27. 성경 원리. 9. 신천 신지(천국)의 형편

 

신천 신지라는 것은 물질계를 가르친 것이 아니고 물질계의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은 전혀 없어지고 영체의 사람으로서 영원히 살 수 있는 세계를 말한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이 천지를 창조하신 것은 영원한 나라를 세운 것이 아니고 흙으로 사람을 창조하여 인격을 훈련하되 간교한 사단을 두어서 시험을 하여보고 승리한 자로서 영원한 왕국을 이루는 것을 신천 신지라 하는 것입니다. 세밀히 말하자면 하나님께서 창조의 목적은 만물은 사람을 위해서 내고 사람은 하나님의 법도를 순종해서 완전한 영체를 이루는 사람으로서 영원히 영생할 나라에 만물을 영원히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신천 신지의 모든 기업이라는 것입니다.

 

이제 그 나라의 기업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1) 12진주 보석으로 쌓은 도성이 있습니다.

이것은 최고의 왕권을 가질 사람에게 분깃이 되는 것입니다. 이 도성은 최고의 왕권을 가진 사람에게 주는 동시에 그 안에는 완전한 조직을 이룬 왕국이 배포된 것입니다.

 

(2) 이 도성에 조직은 행위 보상에 따라 계급은 정하여 있습니다. 그러므로 같은 도성이지만 나라의 조직을 이루었으므로 완전한 정치에 영원한 조직입니다. 예를 든다면 이 나라에서 이루어지는 조직에 비할 수 있으나 이것은 거룩한 왕국에 변동이 없는 완전한 조직에 영원한 안식을 누리게 되는 것입니다.

 

(3) 이 도성은 완전한 것으로서 이룬 도성이니 인간의 물질을 초월한 영원한 것으로서 이루어진 도성입니다. 다시 말하면 영체의 사람이 영원히 복을 누릴 처소가 됩니다. 이 도성에는 절대적인 불완전한 것은 있을 수 없고 만물이 전부가 완전한 것으로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영체의 사람으로 사용될 수 있는 만물입니다.

 

(4) 그 나라의 법도

이 나라의 법도라는 것은 전부가 계급을 정하여서 사랑의 교제적인 법도를 세운 것입니다. 교제적 법도를 가르치는 것은 아름다운 미를 이루기 위한 목적입니다. 최고의 왕권을 가진 사람을 옹호하는 반열이 있고 다음에는 각 부서가 조직되어 있는데 그 부서라는 것은 행위 보상에 따라 반열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반열이 높으면 그 반열의 최고자의 영광을 옹호하기 위하여 있는 것이니 그 영광이라는 것은 완전한 안식에 복락의 만족을 누리는데 필요한 조직적인 반열입니다. 이 반열이라는 것은 애호 협력에 미를 이루는 반열이니 화창한 노래를 부르는데도 반열이 있고 아름다운 생활의 가치를 이루는데도 반열이 있고 또는 피차에 연락 교섭의 필요에 따라 조직이 있습니다.

이 반열의 법도는 혼선이 이루지 않기 위한 목적에서 영광의 가치를 발휘시키고 생활에 쾌락한 만족을 이루기 위한 것이고 가장 고상한 지위에 영광을 나타내기 위한 것인데 전부가 하나님을 공경하는 것은 통일적입니다. 그 영광을 누리는 반열의 계급은 차이가 있습니다. 반열을 이루는데 그 보상에 따라서 계급적인 반열이 있습니다. 계급적 반열이라는 것은 최고의 직위를 가진 자가 반열의 주재 아래서 움직이되 반열에 따라 계급에 움직입니다. 움직이는 것은 억지로 구속시키는 것이 아니고 각자가 최고의 쾌락을 이루는 만족과 기쁨을 이루기 위한 것뿐입니다.

 

(5) 생활 제도

이 생활 제도라는 것은 전부가 완전한 영체의 사람으로 생명과 생명수를 사용하되 이것은 아름다운 교제에 넘치는 쾌락을 이루는 것에서 이루는 동시에 영생의 생명과와 생명수를 마시는 것입니다. 생활의 방침은 반열적인 제도에 의하여 있되 서로 만족한 미를 이루기 위한 데서 필요한 것뿐입니다. 하나님은 미의 하나님이시니 사람을 창조할 때부터 독처하는 것을 기뻐하지 않으시고 서로 돕고 서로 사랑하는 것이 창조의 원리이니 여기 생활이라는 것은 창조주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것은 완전한 사랑으로서 서로 화답하며 교제하며 영광스러운 일을 위하여 있는 것입니다. 절대적인 혼선이 없고 영원히 동거 동락하는 반열이 됩니다. 이 영체의 사람이라는 것은 완전한 몸인 동시에 완전한 교제와 완전한 쾌락의 미를 이루게 되는 것입니다. 이 생활에는 생육 번창은 필요 없되 서로 완전한 기쁨과 완전한 평강을 누리는 일을 서로 협력하는 사랑의 세계입니다.

 

(6) 왕권의 배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왕권이라는 것은 어떤 남을 구속시키는 권리를 말한 것이 아니고 하나님께서 영광을 누리도록 하는 것뿐이니 모든 영광이 왕권을 통하여서만이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눈물이 없고 죽음이 없고 고통이 없는 것은 일반이지만 영광의 가치를 누리는 것은 계급이 있되 왕권의 영광이라는 것은 그리스도의 다음가는 지위의 영광을 말한 것이니 그 위치에 모든 설비가 왕권 가진 사람에게 계급을 따라 있게 됩니다. 여기서 누리는 영광은 하나님께서 그 위치에 따라서 그 만큼 영광되리만큼 설비해 놓은 것이니 세상의 무엇으로 비할 수 없는 찬란한 영광의 위치를 하나님께 받게 되는 것입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