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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8. 두 증인에 대해 (계11:3)
05/24/2020 18: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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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8. 두 증인에 대해 (11:3)

 

@ And I will give power unto my two witnesses, and they shall prophesy a thousand two hundred and threescore days, clothed in sackcloth.(Rev.11:3).

@ Then said he, These are the two anointed ones, that stand by the LORD of the whole earth.(Zeck.4:14).

 

둘이라는 것은 세계적인 대표자에 대한 말이 되는 동시에 전체의 역사가 다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완전한 역사라는 것은 두 증인의 역사로 세운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완전한 보증적인 뜻입니다. 하나님께서 두 대표를 세운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대적인 완전 역사에 대하여 율법 시대에 모세와 아론을 두었고, 은혜시대에 베드로와 바울을 두었고, 환란 시대에도 두 사람을 둔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두 사람의 사명은 동일한 사명인데 이것은 시대적인 말씀을 더 밝히 증거하는 일과 완전 역사의 완전한 결합체를 이루기 위한 하나님의 뜻에서 이루어진 일입니다.

 

* 우선은 사도 요한과 야고보(3:17, 보아너게; 우뢰의 아들)의 재림의 주 영접사명 두 명이며 그 외 예표로는 여호수아와 갈렙 베드로와 바울 등이며

또한 슥4:14에 온 세상에 주 앞에 모셔 섰는 자라 한 것처럼 동서양의 역사의 두 대표로 보아야 합니다.

한국에서 모세처럼 초능력적인 동방역사가 임할 때 서양 영국 혹은 미국에서 하나님의 역사를 인정하게 되는 대표 종이 될 것입니다. 우선은 다시 예언의 대표이며(10:11), 진리의 심판의 다림줄을 인정받은 종이며(11:1, 4:10, 7:7~8), 진노의 하나님의 대행자 종이며(59:16 중재자, 19:20 한 구원자, 보호자, 2:23 인의 권세를 받은 종, 심판주 주님의 대행자(2:26~28 철장권세, 12:5), 인을 치는 종(7:2~4), 완전 변론을 받은 종(1:18~20, 3:13, 6:1~2)입니다.

증인권세 받은 종(11:3)으로 하늘권세와 땅의 권세로 역사하는 대표적인 종의 둘을 뜻합니다. 17장 변화산상에 나타난 모세와 엘리야 때문에 많은 억측을 낳지만 모세는 부활성도의 대표로 엘리야는 변화성도의 대표로 생각 됩니다.

여기서 대표 두 명은 두 증인인 동시에 변화성도 144,000명을 나타내는 것은 확실 합니다.

 

@ 내가 나의 두 증인에게 권세를 주리니 저희가 굵은 베옷을 입고 일천 이백 육십 일을 예언하리라.(11:3).

@ 가로되 이는 기름 발리운 자 둘이니 온 세상의 주 앞에 모셔 섰는 자니라 하더라.

(4:14).

@ 너를 섬기지 아니하는 백성과 나라는 파멸하리니 그 백성들은 반드시 진멸되리라.

(6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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