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414153
오늘방문     236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36 명
  달력
 
31. 인간 종말의 완전 승리는 하나님의 인(계7:2-4, 9:1-5, 14:1-3).
04/07/2020 09:37
조회  61   |  추천   1   |  스크랩   0
IP 122.xx.xx.222

31. 인간 종말의 완전 승리는 하나님의 인(7:2-4, 9:1-5, 14:1-3).

 

하나님께서 인생을 창조하실 때에 하나님의 인을 맞은 사람으로 최후의 승리를 이루게 하신다는 것이 경륜이었다고 봅니다. 아담은 하나님의 인을 맞지 못하였으므로 간교한 뱀을 이기지 못하고 그 몸이 흙으로 돌아갔지만 인간 종말에 하나님의 인을 맞은 종은 반드시 붉은 용의 세력을 승리하고 지상에 평화왕국을 이루게 될 것을 말씀했습니다. 인간 종말에 하나님의 인을 맞은 종의 완전 승리에 대하여 본문으로 증거 합니다.

 

1. 해 돋는 편에서 나타난 하나님의 인 (7:2-4)

 

하나님의 인이라는 것은 최후에 인간으로서 가치를 발휘할 수 있는 인격을 주는 것입니다. 성신의 인은 최고의 가치를 발휘할 수 있는 사람이 되는 길에 초보라면 하나님의 인은 끝을 맺는 완전 승리의 열매를 이루는 것을 말합니다. 성신의 인을 맞은 사람은 죄에서 해방되는 운동을 했다면 하나님의 인을 맞은 사람은 원수를 완전히 없애는 결전을 보게 됩니다. 기독교의 이 날까지 역사는 성신의 인을 맞은 종들이 죽어도 변치 않고 십자가를 증거한 것입니다. 아무리 어려움이 와도 십자가 중심에서 끝까지 믿고 나가는 것은 불변의 내적 증거라고 봅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인은 내적 증거만 아니요, 완전한 인격을 이루어 원수를 무찌르고 나가는 역사입니다. 모든 선지들에게 이방이 아무리 강하지만 이스라엘이 승리하고 이스라엘적인 승리의 평화왕국이 이루어질 것을 말씀하신 것은 육적 이스라엘을 뜻한 것이 아니고 인간 종말에 인 맞은 종들이 완전히 승리하게 되므로 새 시대가 올 것을 목적하고 말씀하신 것입니다. 그러므로 어느 나라든지 참된 종으로서 붉은 세력을 완전히 승리할 용사들은 해 돋는 편에서 나오는 하나님의 인의 역사에 하나같이 참여하게 됩니다. 붉은 짐승의 세력이 세계를 침투해 나오는 이 때에 인간의 권리가 그를 이기는 것이 아니고 하나님의 인의 역사가 붉은 세력을 없이하는데 있어서는 하나님의 인을 받은 자는 어느 나라에 있든지 다 한 단체가 되어 붉은 용의 세력을 승리할 용사가 될 것입니다. 오늘의 사상전이라는 것은 붉은 용의 권세로 역사하는 편과 하나님의 인의 역사로 역사하는 편과 대립이 되는 것인데 붉은 용의 권세를 받은 자는 짐승과 거짓 선지요, 하나님의 인의 역사를 받은 자는 십사만 사천인 변화성도입니다. 우리나라는 하나님의 인의 역사가 나타나므로 세계를 정복하게 됩니다. 예루살렘 다락방에서 일어난 성신의 인의 역사가 온 세계를 정복한 오늘에 와서 교회가 확장되었고 하나님의 인의 역사를 받은 종들이 교회를 침투해 들어오는 붉은 용과 짐승과 거짓 선지를 이기므로 세계 통일의 평화왕국이 완전히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인의 역사라는 것은 환난과 재앙 가운데 완전히 남은 자가 되게 하며 지상에 새로운 나라가 이루어지게 하는 것을 말합니다. 다시 말하면 성신의 인은 천국 복음의 역사라면 하나님의 인은 지상왕국을 이루는 심판의 다림줄의 진리 역사를 뜻한 것입니다.

2. 황충 떼를 이기는 역사 (9:1-5)

 

9장에 지옥에서 나온 연기가 세계를 덮는 광경이 보여 진 것은 마귀 흑암의 사상이 세계를 어둡게 할 것을 가르쳤습니다. 연기 속에서 나오는 황충은 인간 종말에 마귀 권세의 도구로 씌워지는 인간을 가르친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마귀의 세력을 없이할 심판기에는 마귀의 세력을 개방시켜, 하나님의 인을 이마에 맞지 않는 사람은 다 그 세력 앞에 머리를 숙이게 되는 일이 있게 하십니다. 기독교는 지금 너무나 혼란한 가운데 빠졌다고 봅니다. 이 교회를 하나님은 어떻게 할 것이냐는 것을 보여줄 적에 인 맞지 않는 사람만 피해를 주라는 명령을 황충에게 내렸다 이것은 종 된 자의 심판을 뜻한 것입니다. 주님께서 재림할 때에는 인 맞은 종이 아니고는 역사할 수 없는 환난이 오게 하되 죽이는 환난이 아니고 죽고 싶으나 죽음이 피하리 만큼 괴롭히는 환난이 오게 합니다. 이런 환난이 오게 하는 것은 영적으로 종들을 심판해서 인 맞은 종만 흑암을 뚫고 나가 역사하게 하기 위한 방법입니다. 11:1에 사도 요한에게 지팡이 같은 갈대를 주면서 성전과 제단 안에서 경배하는 자는 다 척량을 하되 성전 밖은 척량하지 말고 그냥 두라 이것을 이방인에게 주었다고 한 것은 다시 예언의 말씀으로 무장되지 못한 사람은 붉은 용의 앞잡이 짐승의 세력에 짓밟힌다는 것을 가르친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종들에게 영적 심판이 오는 것은 그 종의 사상에 따라서 진행됩니다. 하나님의 인을 맞은 사람이라는 것은 하나님의 사상과 하나가 된 사람을 뜻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사상이라는 것은 말씀대로 언약을 세우시고 절대 가감 없이 그대로 행하시므로 지상왕국을 이루시는 것입니다.

 

3. 세계를 심판하는 역사 (14:1-3)

 

14장부터 19장까지는 성도의 심판을 가르친 것입니다. 그러므로 144천이 시온 산에 섰다는 것은 지상 다윗왕국을 이루기 위하여 세계를 심판하는 권세를 가지고 누구든지 짐승과 그 우상에게 경배하고 그 이름의 표를 받은 자는 하나도 남기지 않고 없앤다는 심판 권세의 역사입니다. 앞으로 인종 전멸의 심판이 있으므로 지상왕국이 이루어지고 행위 심판이 있으므로 신천 신지의 무궁 세계가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우리 앞에 오는 심판이라는 것은 인 맞은 종들이 전하는 말씀에 의하여 이루어지는 심판입니다. 다시 말하면 예언의 말씀을 듣고 지키는 자는 살 것이고 지키지 않는 자는 죽게 되는 재앙 심판입니다. 지금 하나님께서 붉은 용의 세력을 개방시켜 시험을 해보는 것은 인종 전멸의 심판을 행하기 위한 것이니 누구든지 세계가 불타므로 인종이 전멸될 때에 남은 백성이 되어 새 시대의 영광을 누리려면 이마에 하나님의 인을 맞은 종이 전하는 말씀을 절대 순종하여야 되는 것입니다. 인 맞은 종은 붉은 짐승과 거짓 선지와 끝까지 싸우는 용사로서 종말의 경고의 나팔을 불게 되는 것이요 그 밖의 백성들은 그 경고를 듣고 회개하고 돌아와서 계79절 이하와 같이 큰 구원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결 론

 

하나님께서는 인간 종말에 하나님의 인을 이마에 맞는 종과 맞지 못한 종을 갈라서 영적 심판을 나리고 공중에 휴거가 있게 하시는 것이요, 인 맞은 종의 인도를 따르던 교회는 환난 가운데 보호하고 그 밖의 세상은 버렸다가 심판해 없이하므로 새로운 시대를 이루시는 것입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31. 인간 종말의 완전 승리는 하나님의 인(계7:2-4, 9:1-5, 14:1-3).